
리뉴얼된 ‘올스텐 접이식 전기포트’는 접이식 설계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여행에서의 휴대성과 실용성 극대화한 제품으로 짐을 줄이고 싶어 하는 여행객의 편의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또한, 분리 가 가능하여 세척과 관리도 간편해 실용성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통주물 구조의 304 스테인리스로 제작하여 녹과 부식에 강한 제품이다. 그 외에도 뚜껑부측 실링의 적용으로 뜨거운 물을 안전하게 따를 수 있으며, 결합부 부분에 3중 실링의 적용으로 물이 새 거나 뚜껑이 갑작스럽게 열리는 사고를 방지해 사용 중에도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2단 온도조절 장치를 통해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지티스 관계자는 “기존의 시장에 나와있는 스텐 접이식 전기포트 제품은 위생이나 안전성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사용이 불편한 경우가 많았다”라며, “이번 리뉴얼 제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위생과 안전을 동시에 강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티스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3년 무상 AS 보장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소비자분들의 의견을 귀담아 경청하겠다”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