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31 11:14  |  종합

‘제80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성황리 개막...육아용품 한 자리에

사진=3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8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관람객들이 줄지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3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8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관람객들이 줄지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코엑스(사장 이동기)와 ㈜메쎄이상(사장 조원표)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문 전시회 ‘제8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늘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노시부, 줄즈, 베베숲, 뉴나, 더블하트, 헤겐, 경동나비엔을 포함한 500여 개의 국내외 주요 육아 브랜드 품목을 전시하며 관람객을 맞이했다.

전시 품목으로는 유모차, 카시트, 웨건, 매트, 콧물 흡입기, 임산부 용품, 출산용품, 유아용품, 영·유아 교육 서비스 등 예비 및 육아 부모를 위한 제품들이 한자리에 전시되어 발 빠르게 인기 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관람객으로 전시장이 매우 북적였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육아 브랜드별 비교와 체험을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제공한다.

코베 베이비페어 압타클럽 이벤트 부스에서 이벤트 참여 시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1박스 또는 코엑스 1시간 주차권과 음료쿠폰을 제공하며, 임신부에서 출산 후 120일까지의 육아맘에게는 네이버페이 5,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할 계획을 갖고 있다면 평일에 방문해서 주차 1시간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코베타운에서는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1등 상품은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코베페이 10만원이다. 지난 행사 1등 당첨자는 “아이를 곧 출산하는데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미리 준비하는 줄은 몰랐다. 구경 왔다가 운 좋게 1등 경품인 코베페이 10만원에 당첨되니 얼떨떨하다.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선물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제80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성황리 개막...육아용품 한 자리에

이번 행사에서는 임신부와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육아 관련 정책과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실종을 방지하고 실종 시 신속한 발견을 위해 아이의 지문, 사진, 신상 정보 등을 사전에 등록하는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이 서울강남경찰서의 협조로 11월 1일(금)부터 2일(토)까지 진행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사전등록을 완료한 아이의 이름을 새긴 자수 네임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강남구보건소에서는 2025년도에 새롭게 변경되는 모자보건사업을 안내하며, 대한적십자사에서는 영유아 심폐소생교육을 진행하는 등 예비, 육아 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유모차 대여, 모유수유실, 기저귀 교환대 등 편의시설을 운영한다.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현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와 코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네오제노믹스(NEO), 워렌 스톤을 사장 겸 COO로 임명 네오제노믹스(NEO, NEOGENOMICS INC )는 워렌 스톤을 사장 겸 COO로 임명했다.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18일, 네오제노믹스는 현재 최고 상업 책임자인 워렌 스톤을 2025년 4월 1일부로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승진시켰다.스톤은 25년 이상의 일반 관리 및 상업적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역할에서 회사의 실험실 운영, 데이터 솔루션 부서 및 기업 운영 기능을 이끌게 된다.그는 기존의 상업적 책임을 유지하면서 임상, 제약, 마케팅 및 제품 관리 기능, 고객 서비스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현재 최고 운영 책임자인 멜로디 해리스는 5월 말에 네오제노믹스를 떠날 예정이다.네오제노믹스의 CEO인 크리스 스미스는 "워렌은 2022년 11월 네오제노믹스에 합류한 이후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는 임상 부문에서 8분기 연속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며 암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립하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다.또한, 신임 CEO인 토니 주크는 "워렌과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상업 및 운영 팀의 정렬은 민첩성을 높이고 포트폴리오와 판매 채널을 더욱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스톤의 새로운 역할과 관련하여 그의 기본 연봉은 연간 65만 달러로 인상되며, 연간 인센티브 현금 보너스 목표는 연봉의 70%로 증가하고, 연간 주식 기반 보상의 목표 공정 가치는 300만 달러로 증가한다.또한, 2025년 2월 21일에 부여된 스톤의 주식 옵션 및 제한 주식 단위 보상에 대한 베스팅 일정이 조정된다.스톤은 2025년 4월 1일에 약 100만 달러의 목표 공정 가치를 가진 추가 주식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네오제노믹스의 수석 부사장인 베스 이스트랜드는 스톤을 지원하며 모든 기업 판매 기능에 대한 일상적인 책임을 맡게 된다.이스트랜드는 2024년 네오제노믹스에 합류하기 전, 주요 암 진단 제공업체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