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운드 및 컴퓨터 주변장치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9월1일 피씨디렉트 창립기념일을 맞아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 OUTLIER Gold 및 Air 무선이어폰,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를 대상으로 제품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구입 후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 리뷰를 남기는모든 구매자에게 GIGABYE SSD 120Gb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인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은 최대 30fps의프레임과 1080p의 FULL HD의 고해상도 및 왜곡 없는 77°의 광각 렌즈를 탑재하여 널찍한 시야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액티브 핏 라인’은 동아제약 파티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톤업 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립 밤 4종으로 구성되었다. 얇게 착 붙는 밀착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동아제약만의 노스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현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액티브 핏 톤업 크림’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톤업 베이스다.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안정세를 보이던 확진자 수가 연일 300명 이상을 기록하며 재확산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로 인해서 다시 재택근무를 하는 회사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PC방,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은 운영이 제한되었다. 또한 3단계 격상 역시 논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불안감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개인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다시 한번 높아지고 있다. 평소 식습관 등 다양한 방법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몸에 좋은 식재료를 통해 맛과 개인 면역력 상승을 동시에 높이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 크림 김치볶음밥김치는 대표적인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중 하나로 대표적인 슈퍼푸드 중 하나
30일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600명 발생했다.NHK에 따르면 이날 기준 일본 전역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는 600명, 신규 사망자는 14명이다.도쿄도에서 148명이 신규 확진됐으며, 후쿠오카에서 80명, 가나가와현에서 64명, 오사카에서 62명 등의 신규 확진자가 보고됐다.사망자는 가나가와에서 4명, 도쿄도에서 2명, 와카야마현과 도야마현, 치바현과 오키나와현, 아이치현, 교토, 후쿠오카현, 오사카현에서 각 1명씩 나왔다.이날 발표로 일본 내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다이아몬드프린세스호 712명을 포함해 총 6만8800명이 됐다. 누적 사망자는 1299명이다. 일본에선 이달 초 일일 신규 확진자가 199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가을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얇고 가벼우며 보온성이 우수해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을 강화했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감각적인 컬러와 포인트 디자인으로 귀여운 매력을 살린 가디건을 선보인다. 톡톡 튀는 컬러를 사용하여 간절기에 단독으로 활용하거나 다른 아우터 안에 입으면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얇은 패딩이 들어가 있어 더욱 따뜻하고 플라워 프린트, 셔링 등의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살린 간절기 아우터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독자적인 서비스인 ‘홈트라이 서비스’를 통해 신제품 ‘워터풀 프레쉬 선크림’의 런칭 소식을 31일 전했다. 뷰티 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달바의 ‘홈트라이 서비스’는 제품을 먼저 사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서비스로 결제 없이 제품을 주문한 뒤, 배송 받아 일주일 간 사용해 본 후 제품에 대해 만족하면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다.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7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 시 모든 비용은 달바에서 부담한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 커뮤니티, 유명 매거진 어워드에서 추천되는 달바의 선크림 라인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홈트라이 서비스’를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신제품 여성 향수 ‘러브 쇼파드’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장미에 대한 찬사와 사랑에 대한 쇼파드의 철학을 담아낸 ‘러브 쇼파드’는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인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화려하고 유혹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프래그런스로 사랑과 열정으로 가득한 우리의 삶을 화려하게 밝혀줄 것이다. ‘러브 쇼파드’를 창조한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6가지 장미 에센스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얻어낸 천연 원료들과 배합해 풍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프래그런스를 완성시켰다.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의 우아한 향을
2020년 8월 공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H공사, 2위 한국도로공사, 3위 한국전력공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하였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였다.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말랑카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말랑카우’는 특허받은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구현한 특유의 폭신폭신한 식감과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연간 150억원 이상 판매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제품은 그런 ‘말랑카우’에 최근 성인용 분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초유를 적용,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주 고객 연령층 확대를 꾀했다.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초유단백분말을 사용하여 우유의 맛이 더욱 깊고 진하게 느껴진다.
IoT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젝트 립체인(ReapChain, 대표 이정한, 김우정)은 31일 카이스트 BI스퀘어랩(BI SQUARE Lab, 이철호 교수)과 블록체인을 활용한 디지털 자산 수익증권(DABS, Digital Asset Backed Securities) 유통 플랫폼 서비스 개발과 실용화 방안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디지털 자산 수익증권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채권, 부동산 등 전통적 금융자산의 권리나 소유권을 유동화 시킨 것을 뜻한다. 이를 통해 자산의 거래내용이 투명하게 관리되어 신뢰를 높이고 특정인들만 참여했던 금융 투자 상품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립체인과 BI스퀘어랩은 이러한 디지털 자산 수익증권의 유통 플랫폼을
CJ올리브영이 우수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선물로 멤버십 혜택 차별화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오는 9월 6일까지 골드 올리브, 블랙·그린 올리브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이 기간 응모 회원 중 1만명을 선정해 최대 16만원 상당의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셀프 홈케어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것에 착안, 이번 ‘땡큐 기프트’는 헤어 살롱을 콘셉트로 기능별, 단계별 헤어 케어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헤어 카테고리 대표 인기 상품과 신상품으로 구성된
온유약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함유한 제품, ‘진한 6년근 홍삼스틱’을 출시했다.온유약품은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진한 6년근 홍삼스틱’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진한 6년근 홍삼스틱’은 100% 국내산으로 엄선된 6년근 홍삼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총 7mg과 부원료로 백편두추출분말과 대추농축액, 프락토올리고당, 잡화꿀, 복합황금추출물 등이 배합됐다.온유약품은 ‘더케어루테인’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배우 조인성과 함께 ‘진한 6년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월간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 7월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 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반복 구매율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식빵, 모닝세트, 커피 3종을 선정해 뚜레쥬르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했다. 그 결과, 해당 제품군의 매출이 30% 이상 급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구독 제품 수령을 위해 매장 방문 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부가 매출 역시 증가했다. 제품 중에서는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의 70% 이상이 선택할 정도로 커피 구독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