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으로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빙그레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빙그레 비밀학기’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낭만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몰입감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빙그레 제품을 추천받고, 이어지는 굿즈 제작 및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었다. 캠페인은 한 달 동안 약 73만 명이 참여했으며, 굿즈 신청 수량은 2만 6천 건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인기 인플루언서와 오프라인 공간과의 협업으로 캠페인 메시지를 창의적 방식으로 전달하며 소비자들에
2024-12-13 09:42
-
겨울철 치질 환자 증가, 방치하면 수술 불가피할 수 있어
겨울철에 주의해야 할 질환 중 하나는 치질로, 치질이 발병하거나 증상이 심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치질은 혈액순환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항문질환으로 기온이 낮아지면 혈관이 수축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항문 주변의 혈관이 부풀고 염증이 생기기 쉬운 조건이 된다. 치질은 항문에 발생하는 여러 질환을 폭넓게 아우르는 말로 말로 치핵, 치열, 치루 등으로 구분된다. 이중 가장 흔한 것은 ‘치핵’으로 항문질환의 대다수를 차지한다. 항문 내부에는 배변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점막, 혈관, 근육으로 구성된 쿠션 조직이 존재한다. 치핵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이 쿠션 조직이 과도하게 부어 바깥쪽으로 돌출되는 증상을
2024-12-13 09:40
-
교원라이프, 마인드카페와 업무제휴 체결
교원라이프가 국내 최대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 운영사 아토머스와 유가족 심리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지난 1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장례 후 유가족이 겪는 심리적 고통을 치유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교원라이프의 상조 서비스를 이용해 장례를 치른 모든 유가족은 장례 후 심리 상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서비스 이용권은 장례를 치른 다음 달에 쿠폰 형태로 자동 제공되며, 마인드카페 앱에서 회원가입 후 쿠폰을 등록하면 50분간 일대일 비대면 심리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M
2024-12-13 09:28
-
오뚜기-SOUPER, 콜라보 신메뉴 3종 출시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출시되는 메뉴는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로, 각각 독창적인 풍미와 계절적 특색을 담았다.‘카레 스프’는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과 푸짐한 야채를 조화롭게 담아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프’는 로스팅한 미소와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스에 페퍼잭 치즈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강조했다. 또한, ‘구운 콘 스프’는 오뚜기 옥수수 스프를 베이스로 바삭한 콘 토핑을 더해 고소한 맛과 색다른 식감을 제공한다.이번 협업은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2024-12-13 09:25
-
화요 ‘2024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품평회 대상 수상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X.Premium이 ‘2024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품평회에서 증류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품평회에는 우리쌀로 만든 가공식품 170여 점과 우리술 500여 점이 출품되었으며, 서류심사, 전문가와 소비자의 품질평가, 현장평가 등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대상으로 선정된 화요 X.Premium은 100% 국내산 쌀을 원료로 화요의 특화된 발효기술과 증류공법으로 제조한 증류원액을 오크통에서 장기간 숙성시킨 최고급 목통주다. 블랙베리, 복숭아, 귤 껍질 등의 과일향과 구운 곡물 향이 조화로우며 원숙하고 부드러운 주질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어떠한 첨가물도 가미하지 않고 화
2024-12-13 09:13
-
한국P&G, 이마트와 크리스마스⋅연말 할인 기획전 진행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이마트와 손잡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다우니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탈취제, 오랄비 칫솔, 헤드앤숄더 샴푸 등 P&G의 대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근하고 쾌적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약 3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이마트 매장과 SSG 닷컴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팬틴 등 한국P&G의 대표
2024-12-13 09:05
-
도미노피자, 연말까지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KT 고객을 위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ID 당 1회,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보유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일 경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신메뉴와 함께 콰트로피자 3종을 출시했다. 겨울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탄생한 K-쌈장 바비큐 소스를 채끝 스테이크에 시즈닝해 감칠맛과
2024-12-13 09:00
-
아이레시피, 무신사뷰티와 첫 협업...세라 크림 출시
'아이레시피'가 무신사뷰티와 손잡고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13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쑊-속보습으로 피부장벽 강화’라는 컨셉으로, 아이레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무신사뷰티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한 핵심 소재인 세라플렉스®가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 선진임상연구센터(SCRC)의 연구 결과, 세라마이드 고함량 제품으로서 피부 흡수도(흡수량, 흡수 속도, 흡수 깊이)가 월등히 높다는 유의미한 피부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해당 연
2024-12-13 08:54
-
서경덕·라카이코리아, 연말 맞아 '독도 티셔츠' 나눔 펼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패션기업 라카이코리아가 의기투합해 연말을 맞아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은 서 교수가 기업과 힘을 모아 겨울철에 필요한 상품들을 SNS를 통해 선발된 누리꾼에게 기증하는 나눔 프로젝트다.지금까지 서 교수는 내복, 김장 김치, 핫팩 등 다양한 겨울철 상품들을 필요로 하는 누리꾼에게 기증해 왔다.이번에는 내핑이 된 따뜻한 착용감을 주는 '독도 맨투맨 티셔츠'(1천만 원 상당)를 준비했다.신청 방법은 라카이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200명을 추첨해 선물할 예정이다.특히 의미있는 사연을 올린 3명은 따로 선
2024-12-13 08:48
-
하림,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블랙페퍼맛,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퍽퍽하지 않다. 촉촉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양념한 제품으로, 익히기도 먹기도 편리하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 파슬리를 더해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알싸하면서 중독성 있는 매콤함
2024-12-13 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