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수제맥주 브랜드 감자아일랜드의 서브 브랜드 **‘감자프라이즈’**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대전 신세계백화점 Art&Science점지하 1층 아쿠아리움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감자프라이즈는 시즈닝, 소스, 토핑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 감자튀김 브랜드로, 대표 메뉴로는 춘천 닭갈비 프라이즈, 아메리칸 치즈 프라이즈, 미트러버 프라이즈, 베이직 프라이즈 등을 선보인다. 강원도산 감자를 활용해현장에서 바로 썰어 신선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은 감자아일랜드의 수제 감자맥주와 함께 페어링할 수 있어, 백화점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감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가 9일, 싱글 컨실러 라인 ‘마이 페이브 피스 컨실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컨실러는 다양한 피부 톤과 커버 니즈를 반영한 1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꼭 필요한 컬러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텍스처, 그리고 믹스 앤 매치 가능한 컬러 구성으로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컨실러 제형은 크게 프라이머 1종, 기름종이밤 1종, 코렉터 4종, 다크서클 컨실러 2종, 스킨&스팟 컨실러 3종, 컨투어용 쉐이딩 1종으로 총 6가지 제형으로 나뉘며, 부위별·고민별로 세분화했다.‘스노우 베일’은 피
농심이 일본 하라주쿠에 아시아 첫 매장이자 글로벌 2호점 ‘신라면 분식’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관광지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를 시작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이다. 일본 신라면 분식은 패션과 대중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했다. 농심은 현지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명소에서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일본 신라면 분식에 라면 즉석조리기로 신라면·신라면 툼바·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제품을 맛볼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에 단백질 함량을 높인 '오트몬드 프로틴'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단백질 음료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단백질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오트몬드 프로틴 쿠키앤크림, 초코, 고소한 맛을 출시한다. 오트몬드 프로틴은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로 소비자가 당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250ml 한 팩당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21g을 함유했다. 250ml 팩 형태의 단백질 음료에 없던 새로운 쿠키앤크림 맛,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초코 맛, 귀리와 아몬드 풍미를 담은 고소한 맛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근육 성장과 회복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이 반려동물 전용 발 세정 티슈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스킨케어, 플러셔블, 고양이 전용 티슈 등 반려인들의 니즈를 세분화한 티슈들을 선보인 후 누적 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하며 반려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반려인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실사용 만족도에 힘입어, 반려견을 위한 발 전용 세정 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는 산책 후 강아지 발에 묻은 먼지와 이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닦을 수 있는 발 전용 티슈로,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에 개성과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도 부클 패브릭’ 암체어는 360˚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을 갖춰, 한 자리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다. TV를 보다가 책상 쪽으로 돌아앉거나, 창가를 향해 휴식을 즐기는 등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손님과의 대화 시에도 시선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제품은 부클 원단을 사용해
국순당이 ‘국순당 생막걸리’를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에코라벨’을 적용한 제품으로 개선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에코라벨은 제품 정보 등이 기재되는 라벨을 막걸리 페트병과 함께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개선한 친환경 라벨이다. 라벨을 막걸리 용기와 동일한 PET 재질로 만들고, 인쇄 잉크도 재활용 공정에서 라벨 인쇄 잉크의 분리성이 뛰어난 특수 잉크를 적용했다. 국순당은 SK마이크로웍스와 막걸리 용기에 에코라벨을 적용하기 위한 협력을 진행해 왔으며, 여러차례 재활용성과 안전성, 편리성 등을 연구해 국순당 생막걸리에 적용케 됐다.국순당은 에코라벨 적용 국순당 생막걸리 라벨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녹색인증 심의위원회의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여름철에 중요한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해, 웰카페와 웰라운지 등에서 ‘밸런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세라젬 ‘밸런스’는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가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특히 무더위로 인해 탈수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철, 밸런스는 냉수 및 알칼리 이온수 등 다양한 수질과 온도의 물을 제공해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실제로 사용자별 맞춤 설정 기능과 하루 섭취량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달,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캄 액티브 클렌저, 하이드레이트 클렌저, 비타 토닝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4종이며, 해당 품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클렌저 10ml를 추가 증정된다. 호두클렌저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더마알엑스 클렌저는 호두껍질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결 개선을 비롯해 수분감과 각질제거를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에서 토마토 유래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멜라티'와 '멜라젤리'를 선보였다.잠이 오게 도와주는 뇌 속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은 어두워지면 분비되기 시작해 밤 동안 계속 분비되며, 수면을 유도하고 생체 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멜라토닌은 10대에 가장 많이 분비되다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해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티젠이 새롭게 선보인 '멜라티'와 '멜라젤리'는 뜨거운 햇살을 받으며 자란 야외 재배 토마토 1,000kg에서 1k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스틱 1개 당 2mg 함유하고 있다. 식물의 멜라토닌은 인체에서 생성되는 멜라토닌과 동일한 구조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세탁 빈도와 실내 건조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늘어나는 세탁물만큼이나 전기 요금과 세제 사용량, 잦은 세탁으로 인한 옷감 손상에 대한 걱정이 커진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는 이러한 여름철 세탁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친환경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 세탁기·건조기 소개와 함께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본격적인 여름철에 앞서, 밀레는 환경을 고려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9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밀레와 함께하는 Green June - Save Smart, Save More’ 프로모션을
인터리커는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로 유명한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로크로몬드의 신제품 ‘스팀 앤 파이어’ 출시를 기념하며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로크로몬드 스팀 앤 파이어는 위스키 숙성의 마지막 단계에서 강하게 훈연된 캐스크에 담아 10개월간의 피니시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오크통을 불로 강하게 그을리면 나무의 달콤한 향이 올라오게 되는데, 훈연 캐스크 피니시를 거친 스팀 앤 파이어는 흑설탕과 같은 달콤한 풍미가 느껴지고 로크로몬드 특유의 은은한 스모크향과 조화되는 완벽한 밸런스로 마무리된다. 제품명이 말해주듯 증기와 불의 힘으로 만들어진 스팀 앤 파이어의
1인 주거 인프라 서비스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플라(wepla)’가 무인세탁 서비스 브랜드 ‘런드리위플라’를 새롭게 론칭, 인천 미추홀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내방니방은 IT 플랫폼 기술을 통해 1인 주거용 부동산 브랜딩과 운영관리 서비스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위플라’를 통해 임대 공간에 1인 가구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카페에 이어 올해 무인세탁소 서비스를 추가하며, 부대시설을 결합한 1인 가구 중심의 인프라 생태계를 한층 확장하고 있다.‘런드리위플라’는 무인세탁 전문 기업 ‘런드리고’, ‘런드리24’를 운영 중인 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