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간편함과 건강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도드람 훈제 족발, 도드람 훈제 안심 2종을 6월 23일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도드람한돈을 원료로, 고단백·저당 식단에 적합하게 설계된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한 팩(2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40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에 따른 고단백 식품 요건을 충족한다. 도드람한돈 특유의 깊고 진한 육향을 바탕으로, 훈연 특유의 고소한 향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풍미가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족발 부위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육질의 조화가 특징이며, 안심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여름철 포장김치 소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은 겨울 김장 김치가 떨어져 가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장김치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올해는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살려줄 다양한 별미 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냉면 간편식 등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 지급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종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는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2개(6.4㎏)를 구매하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종가 열무김치(2.5㎏)’, 깔끔한 맛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의 공식 수입사 엠즈베버리지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협업해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해운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과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 2종을 구성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기프트 세트(A타입)와 조식이 추가된 B타입 2종으로, 해운대 오션뷰 객실에서 여유로운 여름 바다의 풍경을 감상하며 에비스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를 구매 후 7월 31일까지 체크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럭키 드로우 위드 에비스' 이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빅테크 플랫폼 기업 등 인기 채용공고만 모은 ‘앗!뜨공’ 채용관을 하반기 채용 시즌 앞서 정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앗!뜨공’은 ‘앗! 뜨거운 공고’의 줄임말로, ‘네카라쿠배(네이버·카카오·라인·쿠팡·배달의민족)’를 포함한 MZ세대 선호 기업의 채용공고만 선별해 실시간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구직자들은 복잡한 검색 없이 최신 인기 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공고는 빅테크, 그룹사, 은행·금융, 공공기관 등 분야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인기 기업 공고도 별도 클릭 없이 간편 조회 가능하다. 네이버·카카오·쿠팡 등 주요 플랫폼 기업부터 삼성·현대차·LG 등 대기업까지
이디야커피가 오는 24일부터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 ‘FOURB(포비)’와 협업해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FOURB'는 천연 재료로 만든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베이글로 소비자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인공 첨가물을 배제하고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스프레드는 부드러운 질감과 진한 맛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플레이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인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은 상큼하고 은은한 블루베리 향이 특징이며,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은
2025년 6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61,974,1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단체가
BAT로스만스가 천연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의 판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슬림한 디자인과 부스트 모드로 주목받고 있는 ‘뷰즈 고 슬림 2ml’는 지난해 서울 일부 지역에서 첫 출시된 이후 인천·부산·경기 등 주요 거점으로 유통망을 넓혀왔으며, 출시 7개월 만에 전국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얇고 세련된 슬림형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으로 서울 출시 직후부터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사용자에게 더욱 강렬한 맛을 제공하는 부스트 기능은 제품 하단의 버튼을 약 1.5초간 눌러 활성화되며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쿨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여름철 리프레싱 음료 시장을 겨냥한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350ml)는 기후 변화로 길어진 불볕 더위 속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최적화된 수분 감성 음료이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 농축액의 청량한 풍미와 순수하고 깨끗한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일상과 야외활동에서도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드링크로 완성됐다.특히 식이섬유 7,000mg과 비타민C 30mg,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해 단순한 갈증해소를 넘어 영양까지 채워주는 미에로화이바만의 건강함을 배가했으며, 저당 설계로 칼
풀무원녹즙은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어나며, 장에 부담이 적게 가는 저(低)포드맵(FODMAP)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풀무원녹즙은 민감한 장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저포드맵 기반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선보였다.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소비자가 장 부담 걱정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귀리를 유산균 발효 베이스로 활용해 만든 식물성 유산균 음료다.이번 신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간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식, 중식, 양식, 커피·디저트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상생 지원의 일환으로,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1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차 별로
농심이 2012년 12월 출시한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약 12년 만인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매출 1조 1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농심 백산수 매출은 2013년 약 240억 원으로 시작해, 2015년 준공한 백산수 신공장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성장 가속도를 높여 2019년부터 연 매출 1천 억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출시부터 지난해까지 백산수의 연평균 성장률(CARG)은 약 16%에 달한다.농심은 올해 백산수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와 백산수 신공장(2015년) 가동 10주년을 맞아 백산수 브랜드 재도약을 추진한다. 국내에서는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중국에서는 적극적인 수요 개척을 통한 매출 확대를 이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법인인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BnH세무법인은 160여 명의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조세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세무법인이다. 최근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시니어 세대의 자산 이전, 상속·증여, 세금 신고 등 세무 컨설팅에 대한 관심과 전문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건강, 요양은 물론 자산 관리와 세무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도움이
청호나이스가 오는 22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데이 행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는 물론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했으며, 렌탈료 할인을 비롯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얼음냉온정수기 ‘뉴 아이스트리’, 얼음냉온정수기 ‘옴니 플러스’,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로 구성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