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국민 배우 박원숙과 함께 부산 유명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의 양념갈비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프레시지와 IP 계약을 맺고 있는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배우 박원숙이 부산의 유명 맛집이자 본인의 오랜 단골집인 ‘해운대암소갈비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레시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판매 증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배우 박원숙이 소개하는 이번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100% 소갈비만을 사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원육 사이에 칼집을 넣어 양념이 고르게 스며
174년 역사를 지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이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성수에서 열린 첫번째 팝업의 흥행을 잇는 두번째 팝업으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6월 9일까지 열린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은 지하철과 연결되는 초입, 유동 인구가 높은 곳에 위치한다. 성수에 비해 약 5배가량 넓어진 30평 공간을 브랜드 심볼인 과일을 모티브로 한 미국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꾸몄다. 면적이 넓어진 만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사이즈 비교 등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진열 공간과 거울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유쾌한
2025년 5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생효모로 발효한 ‘검정콩 식사빵’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식사 형태가 간편식을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면서, 간식을 먹듯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대표적인 식사빵인 식빵과 베이글 등 플레인 빵 시장은 2018년 758억 원에서 2022년 1,227억 원으로 4년 새 약 62% 성장했으며, 한국인 8명 중 1명 이상(13%)이 식사를 빵이나 과자로 대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간편함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
미스터그룹의 ‘서리풀축제’ 는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주 막걸리키트와 김치전키트를 셋트로 구성한 제품으로 전통주와 문화 예술의 아름다운 결합이다. 현재 현대백화점에 입점 중이며 면세점과 공항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유통 채널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서리풀축제의 패키지는 전통주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예술적 감각을 결합한 결과물이다.미스터그룹은 권도경 작가와 협업하여 제품의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권도경 작가는 전직 광고 카피라이터 출신으로, 술, 인생, 관계에 대한깊은 성찰을 작품에 담고 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수묵 캘리그라피와 시적인 문구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로, 술에 대한 철학과
쿠팡이 환경부 및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녹색제품의 온라인 보급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에서 27일 열리는 2025년 녹색소비주간 개막 행사에서 이번 협약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환경부 차관, 전경수 쿠팡 서비스정책실 전무 등 주요 유통 및 정책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녹색제품의 온라인 채널 확산과 소비 촉진을 위한 공동 협력을 주요 내용으로 하며, 정부의 녹색제품 인증 제도와 쿠팡의 디지털 유통 인프라를 연계해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환경부 산하의 녹색제품 인증(환경표지, 저탄소, 우수재활용 등)을 담당하는 기
BGF리테일이 편의점이 ‘발상지’ 미국에 진출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BGF리테일 하와이 법인을 설립하고 하와이 현지 기업 WKF의 편의점 전문 신설 법인인 CU Hawaii LLC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MFC)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국내 편의점 업계에서 가장 먼저 미국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편의점 산업의 시초 국가로 역진출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세계 최초의 편의점은 1927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탄생했다. 1989년 국내에 편의점이 처음 등장한 이후 36년 만에 아시아를 넘어 K-편의점의 세계화를 실현하게 된 셈. CU는 한국 편의점 특유의 강점을 살려 빠르게 현지화를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농심이 연간 5억개 생산 규모의 수출 전용 라면 공장을 짓는다. 농심은 지난 26일 부산 녹산에서 수출전용공장 착공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새 공장은 기존 건면 생산시설인 녹산공장의 유휴 부지에 들어선다. 부지 면적은 1만1280㎡(약 3400평), 연면적은 4만8100㎡(약 1만4500평) 규모다. 내년 하반기 완공이 목표이며, 완공 후에는 세 개 생산 라인을 우선 가동해 연간 5억 개의 수출용 라면을 생산할 계획이다. 농심은 현재 부산공장에서 연간 6억개, 구미공장에서 1억개의 수출용 라면을 생산 중이다. 녹산 수출공장까지 가동되면 농심의 전체 수출 생산량은 연간 12억개로 늘어나게 된다. 녹산 수출공장은 농심이 국내외 공장을 운
오뚜기는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 떡볶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는 산초와 두반장으로 맛을 낸 마라에 진한 사골육수를 더해 매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구현했다. 별도의 추가 양념이 필요 없기에 조리 과정이 간편하면서도 마라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살려,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마라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 또 기호에 따라 당면, 청경채, 소세지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개인 취향에 맞춰 색다르고 맛있게 마라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마라떡볶이소스 출시로 오늘밥상 떡볶이소스는 기존의 매콤달콤한 ‘진한 멸치육수로 맛
타사 ERP 시스템의 잇단 단종 이슈 속에서 뉴젠솔루션(대표 장선수)이 발 빠르게 움직였다. ERP 공백에 직면한 수많은 기업들의 문의가 쇄도하자, 뉴젠은 ‘WIN-Back TFT 전담팀’을 전격 가동하고, 고객 전환 전략에 본격 착수했다.이 전담팀은 단순 영업 조직이 아니다. 대표이사 직속의 전략 조직으로, 전사적 판매 구조를 재편하고 고객 맞춤형 대응 전략을 설계하는 등 ERP 시장을 주도할 정밀한 복귀 시나리오를 실행 중이다.2025년 2월부터 가동된 WIN-Back TFT는 고객 이탈 방지와 타사 고객 유입을 동시에 겨냥한다. 이를 위해 뉴젠은 주력 제품인 한국형 표준 통합 ERP ‘K-ERP’와 생산 중심의 프리미엄 ERP ‘Y-ERP’를 전면 배치하고
한국브라운포맨의 아메리칸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슈퍼 프리미엄 라인업 ‘잭 다니엘스 본디드 테네시 라이 위스키(Jack Daniel’s Bonded Tennessee Rye Whiske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3월 출시된 ‘잭 다니엘스 본디드’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본디드 위스키다.‘잭 다니엘스 본디드 라이’는 높은 호밀 함량에서 비롯된 스파이시한 향이 특징인 라이 위스키다. 호밀 70%, 옥수수 18%, 보리 12%의 곡물 배합으로 제작되며, 엄선된 배럴에서 약 7년에서 8년간 숙성된 원액만을 사용해 라이 위스키 중에서도 손꼽히는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말린 과일 향으로 시작해, 달콤한 토피의 여운이 이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 강석원)이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오는 6월 12일(목)까지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빽다방의 인기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대규모 상생지원책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해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진은 물론,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
교원라이프는 전국금속노동조합 기아자동차지부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조합원과 직계가족들을 위한 장례 및 라이프케어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아자동차지부 산하 5개 지회 소속 2만 7000명의 조합원과 직계가족들은 교원라이프가 운영하는 전국7개 교원예움 장례식장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장례 서비스 외에도 교원그룹의 다양한 계열사 사업과 연계된 혜택도 주어진다. 구몬(교육), 교원웰스(생활가전), 교원투어(여행),더스위트호텔·키녹(호텔) 등 주요 브랜드 서비스 이용 시에도 할인과 우대 혜택이 적용된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장례 서비스를 넘어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