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기는 팥빙수 콘셉트의 단팥 음료를 비롯해 색다른 여름 음료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컵빙수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팥빙수 하면 떠오르는 친숙한 단팥을 활용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시원하고 달콤한 팥빙수를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단팥 밀크쉐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통단팥앙금, 미숫가루, 그래놀라, 연유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빽다방의 인기 메뉴인 ‘미숫가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14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보급 확대를 통해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전기 요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시행된 사업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해당 사업을 통해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 원 한도)를 환급받을 수 있다. 특히, 렌털 방식으로 구매한 제품도 환급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환급사업 대상 코웨이 제품은 노블 제습기(AD-1221E),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APD-1023A), 노블 제습공기청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헬스케어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독 및 구매 고객에게 특별가로 제품을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과 타사 제품의 보상판매 이벤트까지 마련했다.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구독할 경우 최대 60만 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세라젬 패밀리세일’과 동일한 사양의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타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 원, 구독 시 월 5천 원의 특별 추가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된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로 지난 2008년 처음 시행되었다. 올해 조사는 20-50대 약 12만 명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 및 색다른 신제품을 선보여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것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1위를 차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미국 전역에 약 60억 원(440만 달러) 규모의 화장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며 프리미엄 K-생활용품의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은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가 ‘2025년 글로벌 시장 공략 원년’으로 삼고 추진해 온 전략적 행보가 본격적인 결실을 맺은 사례로, 공급 과잉과 가격 경쟁이 심화된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라는 새로운 성장 거점을 확보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미국 내에서는 유통망 불안정과 프리미엄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산 생활용품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흐름과 맞물려 깨끗한나라 제품이 현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정교한 필터링 기술로 잔류 염소와 미세 오염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신제품 ‘제로 필터샤워헤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깨끗한 수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매일 반복되는 샤워 시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필터 샤워기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헤드’는 2중 필터 구조를 통해 녹물부터 유해 중금속까지 꼼꼼하게 여과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적용된 ‘활성탄소섬유’ ACF 필터는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하고, 수돗물 특유의 냄새까지 잡아줘서 피부와 모발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한다.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
잡코리아·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24회 차를 맞았다.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진행된다. 잡코리아·알바몬은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크루'를 통해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림즈크루의 탄생 스토리를 전하고 전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 이경우)가 최상위 쿡탑 라인업인 마에스트 시리즈의 신제품 ‘마에스트 인덕션 루나(Maest Induction Luna)’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에스트 인덕션 루나’는 180년 전통의 쿡웨어 철학과 독일 정밀 기술을 바탕으로 휘슬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3구형 빌트인 인덕션이다. 총 5,700W의 강력한 출력과 다양한 편의기능은 물론, 기존제품과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상판에는 최대 700°C의 고온과 충격에 강한 독일 쇼트(SCHOTT)사의 프리미엄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세밀하게 연마된 베벨 컷(사선 엣지 마감)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휘슬러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을 점검하고 2학기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단기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런 중등은 단기간 동안 빠르게 핵심 개념을 체크하며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단기특강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단기특강은 올해부터 홈런 중등에 합류한 우수한 강사진들이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로, 과목은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로 구성됐다. 국어는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역별 개념을, 영어는 1, 2학기 필수 개념 예복습을, 수학은 2학기 핵심 개념과 필수 유형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는 2년마다 한 번씩 새로운 에디션을 공개하여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는 클래식 빈티지 랠리 힐리 라인(Classics Vintage Rally Healey)라인을 20년 넘게 지속되어 온 꾸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2025년, 무려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된 전례 없는 특별한 라인업을공개했다. 1952년부터 젠틀맨 드라이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영국의 전설적인 소형 레이싱카 ‘힐리’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 라인은 컬렉터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세 가지의 모델은 각각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탄생되었다. 두 모델은각각 1,888 피스로 한정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며, 한 모델은일반 출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오는 23일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타임딜 대상 차량은 실용적인 소형차, 현대 베뉴와 중고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기아 카니발, 기아 스포티지, 현대 그랜저 등이다. 특히,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은 최대 320만 원의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모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본카가 지난 6월 실시한 ‘여름 휴가철 차량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대표 김주형)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자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할인 기획전 '허닭왕'을 허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1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허닭왕' 행사는 허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메인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허경환 대표가 각 브랜드 MD들과 실시간 네고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한다. 오랫동안 허닭을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담은 참여형 콘텐츠로 보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허닭왕' 행사는 허닭, 허닭프렌즈, 소싱 총 3개의 브랜드 MD들이 초대 허닭왕 자리를 놓고 경쟁에 참여한다. 허닭왕 경쟁에서 1등을 차지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위탁개발생산 전문기업 알피바이오는 다기능성 원료인 마그네슘을 중심으로 CDMO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 전략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략은 마그네슘을 단순 미네랄이 아닌 ‘다기능성 플랫폼 원료’로 재정의하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B2B 맞춤형 솔루션을 다변화함으로써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부가가치 제형 전문 CDMO인 알피바이오는 2030년까지 마그네슘 기반 제품 개발 비중을 300%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마그네슘은 소비자 유형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생리 기능을 지원한다. 운동 선수에게는 근육 회복과 경련 예방, PMS 완화, 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수면장애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