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특별한 날이 많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에어리 리추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에어리 리추얼 세트’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00ml)’에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70ml)와 컨디셔닝 트리트먼트(70ml)’가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되었다.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손상모를 케어하는 올인원 헤어 케어 오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항산화물과 비타민E,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최상급의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링과 정전기 방지까지 가능하다.‘에어리 모이스처 샴푸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6종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년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구성의 홀리데이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해온 노티드는 올해도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으로 고객들의 연말 테이블에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케이크 라인업은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 ‘슈가베어’와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요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뿐 아니라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노티드 크리스
국내 성인 교육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가 14일, 3분기 매출 337억 원, 영업이익 34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및 전분기 대비 모두 개선된 수치이며 특히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8배 이상 증가했다. 데이원컴퍼니는 이번 분기 B2C를 비롯해 B2B, B2G, 글로벌까지 모든 사업 부문에서 균형 잡힌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특히 해외 사업이 성장을 주도하면서 전체 실적을 견인했고 B2B와 B2G 부문도 안정적인 성장 흐름을 보였다. 이 같은 흐름은 올해 1분기부터 꾸준히 누적되어 온 계약 수주가 본격적으로 매출로 연결되면서 더욱 가속화됐다. B2B는 전분기 대비 44% 증가한 52억 원, B2G는 25% 증가한
2025년 11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875,594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1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모공·잡티 관리에 효과적인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닥터지는 ‘스킨케어, 선케어’ 카테고리 대표 품목으로 선정되어 참여한다. 겨울철 모공·잡티 관리를 도울 ‘블랙 스네일 라인’과 ‘비타 클리어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뮤신과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
청호나이스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렌탈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호나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의 기본 혜택은 월 이용금액에 따라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2천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6천원, 150만원 이상 사용 시 최대 3만원까지 렌탈료가 할인된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은 최초 2개월 동안 사용 실적이 없어도 1만 2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추가 6천원 할인, 70만원 이상 사용 시 4천원 추가 할인 혜택이 60개월 동안 지속 제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회사 설립 이래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635억 원, 누적 영업이익은 12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누적 대비 각각 20%, 31% 증가했다. 2025년 3분기 매출액은 228억 원으로 185억 원인 전년 동기 대비 23%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43억 원으로 31억 원인 전년 동기 대비 37% 상승했다.밀리의서재는 지난 2022년 2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이후 올해 3분기까지 연속 14분기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이번 3분기 실적을 이끈 것은 제휴고객 거래(B2BC) 성장세이다. 밀리의서재는 지난 4월, SKT와 제
브이씨가 전개하는 러닝 브랜드 ‘NU:RUN(뉴런)’이 첫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런스팟(NU:RUN SPOT)’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뉴런스팟’은 러닝워치 브랜드 ‘뉴런’이 단순한 기기 브랜드를 넘어, 러닝 훈련·대회·커뮤니티를 아우르는 통합 러닝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브랜드 비전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거점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뉴런스팟’이란, 두 가지 의미를 담는다. 첫째는 러너들이 자연스럽게 모이는 러닝의 ‘핫스팟(hot-spot)’이자,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꼭 한 번 들러야 하는 ‘러닝 핫플레이스’가 되겠다는 것이다. 두번째는 어디서, 누구와 달릴지 고민하는 러너들이 ‘뉴런스
하이트진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산타 캐릭터를 더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테라의 상징인 ‘리얼탄산’은 동그란 눈송이 형태로 형상화해, 청량감도 놓치지 않았다.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유흥 및 가정 채널에서 ‘Happy Christmas with TERRA’ 캠페인을 진
정부가 내년 공동주택 공시가격 현실화율(시세반영률)을 69%로 유지하는 방안을 공식화했다.국토교통부는 13일 한국부동산원 서울강남지사에서 '부동산 가격공시 정책 개선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 현행 시세 반영률을 이처럼 1년간 유지하가로 했다고 밝혔다.애초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에 따르면 내년 공시가격 현실화율은 80.9%에 달할 예정이었다.정부안이 최종 확정되면 공동주택의 시세 대비 현실화율은 4년 연속 69%가 적용된다.토지와 단독주택 역시 4년째 각각 65.5%, 53.6% 수준으로 동결되며 올해 시세 변동만 공시가격에 반영될 예정이다.다만, 서울 주요 아파트의 경우 내년 공시가격 현실화율이 동결되더라도 보유세 부담이
서울 최대 규모인 용산 지구단위계획구역이 30년 만에 6개 구역으로 나뉘어 사업이 추진된다.서울시는 지난 12일 제18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개최하고 용산 지구단위계획구역 및 계획 결정 변경안을 수정 가결했다고 13일 밝혔다.용산구는 1995년 처음 지구단위계획구역이 지정된 이래 330만∼350만㎡ 규모로 서울시 최대 규모 지구단위계획구역이다.규모가 지나치게 커 여건 변화를 반영한 계획 정비에 오랜 기간이 걸리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지구단위계획구역을 6개 구역으로 쪼갰다는 게 서울시의 설명이다.6개 구역은 ▲ 서울역 일대(71만㎡) ▲ 남영역 일대(36만㎡) ▲ 삼각지역 일대(73만㎡) ▲ 한강로 동측(40만㎡) ▲ 용산역 일대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563억 원, 영업이익 43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2%, 영업이익은 12.8% 증가했다. 3분기는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K-뷰티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 2분기에 이어 견조한 실적 흐름을 이어갔다. 국내 시장은 다이소·올리브영·PX(군납) 등 신채널 경로에서의 고성장이 두드러졌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BONCEPT)’은 올해 두 차례 제품군을 확대하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75.6% 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글로벌 부문 역시 주력 국가인 미국과 기타 신흥국에서의 호조로 매출이 전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e-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고, 미션 음료 3잔 포함 15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기록 굿즈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는 감성 문구 브랜드 ‘포인트오브뷰’와 협업하여 만든 기록 굿즈로, 다이어리 키트와 메모패드 키트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다이어리 키트’는 2026년 다이어리와 8색 미니 색연필, 스티커 2매로 구성되었고, ‘메모패드 키트’는 포터블한 사이즈의 메모패드와 미니 연필, 파우치, 3색 미니 색연필, 스티커 2매로 구성되었다. 미션 음료는 13일에 출시되는 폴 바셋 딸기 시즌 음료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