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업계 최초로 환기 시스템을 탑재한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프리미엄3’를 최근 선보이며 주목받은 파세코가 써큘레이터(2종), 스마트 선풍기(2종), 메탈팬 선풍기(2종), 박스팬 선풍기(1종)까지 팬류 풀라인업을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것에 착안해, 기존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과 감성적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공기 순환에 특화된 써큘레이터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파세코 3D 입체회전 써큘레이터(PCF-DSF14W)’는 저소음·저전력·저발열의 BLDC 모터가 장착된 제품으로, 14인치 7엽 날개가 적용됐다. 스마트 선
2025년 5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풀무원(대표 이우봉)이 해양수산부 주관 ‘지속가능한 우량 김 종자 생산 및 육상양식 기술개발’ 국책 R&D 과제의 최종 사업자로 선정되며, 뛰어난 푸드테크 역량과 기술혁신 성과로 미래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푸드테크 혁신기업임을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검은 반도체’로 불리는 김은 K-푸드 대표 수출 품목으로, 현재 미국·일본·동남아시아 등 120여 개국에 1조 원 규모로 수출되고 있다. 하지만 기후변화, 적조 등 해양환경 리스크로 인해 안정적인 생산이 어려워, 연중 균일한 품질을 확보할 수 있는 ‘육상양식’ 기술이 차세대 해조류 산업의 핵심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풀무원은 이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혁신 역량을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빌트인 정수기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모두 담아낸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CHP-1111N/1112N)’는 빌트인 정수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사용성을 세밀하게 분석해 주방 공간 활용성과 인테리어,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 등 모든 요소를 사용자 관점에서 완성도 높게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싱크대 하부에 본체를 설치하고, 위에는 슬림한 파우셋만 노출되는 빌트인 구조로 주방 공간을 한층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0도 회전이 가능한 파우셋은 공간에 제약 없이 어떤 위치에서도 물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태국 방콕한국국제학교와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사의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과 ‘아이스크림 스쿨런(이하 스쿨런)’을 통해 재외동포 학생들에게 개인 맞춤형 AI 디지털 학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방콕한국국제학교는 2001년 개교 이후 방콕 내 한인 자녀들에게 한국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해왔다. 최근 급변하는 디지털 학습 환경 속에서 AI 기반 교육의 필요성을 실감하던 중, 학생 맞춤형 학습 지원과 수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아이스크림에듀와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은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사업실의 ‘4E(Everybody Everyw
캄파리코리아는 미국 켄터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와일드 터키의 배럴 프루프 라이 위스키 '레어 브리드 라이’와 크래프트 위스키 브랜드 ‘윌더니스 트레일’의 위스키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와일드 터키 레어 브리드 라이는 와일드 터키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배럴 프루프 스타일의 위스키다. 비냉각 여과 방식으로 병입되어 숙성 원액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와일드 터키 브랜드의 정규 라인업 제품군 중 유일한 배럴 프루프 라이 위스키다.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진정한 ‘호밀(라이) 위스키의 캐릭터’을 구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 첫 출시되는
CU가 세계 요리를 구현한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티 월드’를 신규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원재료를 구하기 어렵고 레시피도 복잡한 글로벌 음식들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들을 상품화 했다.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풍의 상품 6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CU는 각 나라에서 사용하는 소스, 향신료, 원재료를 공수해 국가별 요리 특유의 맛을 재현해냈다. 호불호가 갈리는 고수는 과감히 제외하고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바질, 스리라차 소스 등 이국적인 재료로 풍미를 더했다. 미식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상품 패키지는 항공권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
빙그레가 글로벌 유튜브 채널 ‘O MY GUIDE(OMG)’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O MY GUIDE’는 한국의 알짜 정보를 담은 글로벌 K-가이드 콘셉트로,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흥미로운 문화를 소개한다. ‘먹방, ‘K-쇼핑’ 등 한국을 상징하는 콘텐츠를 통해 영어권 국가 소비자들에게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빙그레의 주요 수출 제품들을 알릴 예정이다. 이 채널은 한국의 매운 음식에 도전 후 바나나맛우유로 매운맛을 달래며 맵기를 측정하는 콘텐츠 ‘K SPICIEST CUP’과 한국으로 여행 온 관광객의 쇼핑 리스트를 주제로 인터뷰하는 콘텐츠 ‘What’s in your K’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지난 1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한화리조트에서 대만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카발란 하이볼을 포함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대인 2인·소인 1인) △워터파크 또는 수영장(대인 2인·소인 1인) 구성에 체크인 시 ‘카발란 하이볼’ 320 ml 2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6~8월 여름 시즌 한정으로 한화리조트 경주, 설악, 거제벨버디어 등 3개 지점에서 운영하며, 이날부터 6월 8일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는 “카발란 하이볼은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청량한 목넘김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첫해에 억대 매출을 달성한 소상공인이 늘었다. 22일 쿠팡에 따르면 지난해 입점 첫해 매출 1~2억원을 달성한 판매자 수는 2023년 대비 21% 증가했다. 입점 첫해 2억원 이상의 매출을 낸 판매자 수도 19% 이상 늘었다. 지난해 11월 입점한 인천의 반찬가게 ‘소이반’은 판매 개시 5개월 만인 최근 월 매출이 3900만원으로 입점 직후 대비 9배 뛰었다. 창업하자마자 연 매출 4~5억원을 바라보는 업체로 성장했다. 소이반은 매출 성장에 힘입어 식재료 수급 지역을 군산에서 신안과 포항 등지로 확장했다. 경기 파주에 생산공장 운영을 시작했다. 올해 안에 전복장, 꽃게장, 꼬막장 등 상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대구
오비맥주가 지난 21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건전음주 캠페인 '카스 0.0 어택'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무분별한 음주 위험이 있는 대학 축제 시즌, 대학생들에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 등 논알코올 음료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건전음주 실천 방법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부스에서는 빈 캔을 밟아 찌그러뜨려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캔크러시’와 건전음주 퀴즈를 결합한 ‘캔 유 두잇’ 게임을 운영했다. 게임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밟은 캔을 ‘건전음주 퀴즈판’에 던져 맞춘 문항을 풀고 오비맥주의 논알코올 음료 한 캔과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얻었다. 오비맥주는 건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주말 및 새벽 배송을 전격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주말 및 새벽 배송 도입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지키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각화해 배송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육류 수요가 증가하는 공휴일과 주말에도 신선한 상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주말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평일은 오후 3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낮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여름을 앞두고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 배송을 위해 소요 시간을 최소화한 새벽배송 서비스도 도입했다. 오후 3시
멕시칸 외식 브랜드 쿠차라(CUCHARA)가 지난 21일 서울 시청에 위치한 서소문 퍼시픽타워점에 11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차라는 멕시칸 메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건강하게 재해석한 멕시칸 외식 브랜드다. 'Eat Fresh, Stay Health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픈형 주방에서 매일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토핑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맞춤형 멕시칸 푸드를 제공한다. 신규 오픈한 쿠차라 서소문 퍼시픽타워점은 직장인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빠른 조리, 쾌적한 분위기로 혼밥족부터 단체 손님들까지 다양하게 만족 시킬 수 있다. 특히 서소문 퍼시픽타워점은 바쁜 직장인을 위한 ‘그랩 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