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새로운 전문가 매칭 서비스 ‘작업 의뢰하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과 전문가 간 연결 방식을 확장하고, 전문가 플랫폼 고도화에도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작업 의뢰하기’는 웹사이트 제작부터 로고·상세페이지·촬영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여러 작업을 한 번에 의뢰하고, 다양한 전문가의 견적 제안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아임웹의 기존 ‘전문가 찾기’ 서비스가 고객이 직접 탐색·문의하는 방식이었다면, ‘작업 의뢰하기’는 고객의 의뢰서를 기반으로 전문가들이 먼저 제안하고 고객이 비교·선택하는 제안 기반 매칭 구조로 연결 방식을 다
근력 개선을 위한 기능성 단백질을 선보인 바 있는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셀렉스’가 누적 매출 5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8년 식품업계 최초로 근감소증 전문연구소인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며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는 그동안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셀렉스는 단백질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지난 21일 서울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원장 이재승)과 ‘생명나눔단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출생·고령화로 인한 헌혈 인구 감소와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임직원이 참여하는 정기적인 헌혈 활동을 통해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은 정기적인 헌혈에 동참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헌혈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생명나눔단체’로 지정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연 2회 이상 정기적인 헌혈 활동을 전개하며, 혈액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모집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모집에 나선 기업은 SK AX, 아이센스, 비나우, CJ올리브영, 두산에너빌리티, 두림야스카와 등이다. ◇ SK AX가 오는 6월 17일까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AI/Data, 반도체, 제조, 금융, Digital 컨설팅이다. 지원 자격은 26년 2월 졸업 예정인 학/석사 및 기졸업자, 25년 9월부터 입사 가능한 분 등으로 직무별 우대 사항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필기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입사 확정 △입사 순이다. 또한, 6월 5일에는 캐치TV 온라인 채용설명회, 9~12일에는 캐치카페 오프
국내 최대 식품 전시회이자 아시아 4대 식품 산업 플랫폼인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5)’이 오는 6월 1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역대급 규모의 개최를 알린 가운데 새롭게 브랜드 로고(BI)를 공개했다. 이번에 서울푸드가 공개한 새로운 BI는 지난 1983년 한국국제식품기술전으로 시작해 올해로 43회차를 맞이하는 서울푸드가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들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의 장 마련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식품 전시회에 부합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이번 BI는 다양한 한국 음식을 담아내는 다양한 그릇이 있듯이 음식의 형태와 용도에 맞게 음식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식사 문화까지 만들어 가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는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17층 삼일PwC 유니콘지원센터에서 열린 ‘스타트업의 전략적 성장을 위한 M&A 세미나’ 성료와 함께 삼일PwC와 손잡고 스타트업의 '퀀텀 점프'를 위한 전략적 동행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세미나에 앞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와 삼일PwC가 스타트업의 전략적 성장을 위한 M&A와 투자유치를 적극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트업 대상 M&A 자문, 회계·세무 서비스, 투자유치 연계 등을 포함한 폭넓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이어 열린 세미나
북미 최대 외식산업 행사인 ‘NRA Show 2025’(시카고 레스토랑 박람회)에 참가한 ㈜먼슬리키친 (대표 김혁균)의 ‘먼키 테이블오더’ 솔루션이 현지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17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열린 이번 행사에는 2,200여 개 기업과 6만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KOTRA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지원한 ‘서울푸드 인 시카고’의 일환으로 외식 자동화 및 식품 기술 기업 57곳이 참여했다. 박람회 현장에서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등 50여 곳의 대형 레스토랑 체인 바이어가 먼키 부스를 잇따라 방문했다. 전시 기간 동안 20건 이상의 계약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미국 동·서부 주요 체인 기업과의 시범 도입 MOU(양해각서) 논의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는 2024년 글로벌 매출 151억 원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실적은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로, 일본 엔화 가치 하락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을 유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전년 대비 28%라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글로벌 성인 교육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했다. 데이원컴퍼니는 2021년 일본과 미국에 동시 진출한 이후 지속적인 성장 곡선을 그려왔다. 글로벌 진출 첫해 5억 원의 매출을 시작으로, 2022년 해외 진출 1년 만에 100억 원 매출을 시현했고, 2년 뒤 151억 원을 돌파하며 글로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자사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패널과 전문가의 종합 평가를 기반으로 가치소비, 브랜드 선호도, 혁신성, 가심비 등을 종합 반영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풀무원의 ‘스팀쿡’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방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풀무원은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서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요리가전과 주방가전을 포함한
농심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 콘셉트로 진행되며,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 게임을 통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농심 제품 키트와 교환 가능하다. 과거 인기 제품을 재출시한 컴백KIT(농심라면, 크레오파트라 등)과, 최근 출시
자연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대표 헤어케어 제품인 ‘흑모장생 결 실크 헤어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감각적인 외형의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다.제품은 전통 약용 식물인 황금 추출물과 4가지 천연오일 콤플렉스(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를 중심으로 처방되어, 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특히 염색모발의 컬러 유지와 내추럴 컬의 형태를 살리는 스타일링 보조 효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과 동시에 손상모 개선에 효과적이다. 생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멜킨 실내자전거 대축제’를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토어 단독 기획전과 특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멜킨스포츠의 기술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대표 실내자전거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실내에서도 리얼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며,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중인 EMS 기술 적용 하이엔드 모델 ‘G3 EMS 바이크’와 ‘EMS ERG 바이크’가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들은 앱 연동을 통해 지형 경사도에 따라 운동 강도가 자동 조절되며, ERG 모드로 목표 파워에 맞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양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바탕으로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증대해나갈 계획이다. 우선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코웨이에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코웨이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