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분당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헤어 라인과 바디 라인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프 컬렉션’ 4종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두피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여기에 현장 이벤트 참여 시 신제품 스칼프 컬렉션 샘플링과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풀무원요거트 그릭'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은 건강을 고려한 식습관을 추구하면서도, 맛과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풀무원다논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전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100년 발효 역사와 노하우를 지닌 다논의 발효 기술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그릭 요거트 제품이다. 우유 대비 100g 기준 최대 2.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 정통 그릭 유산균을 사용해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네이버 ‘닥터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2000년도에 설립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더모코스메틱브랜드로 피부과학에 대한 연구개발에 기반해 고객들의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단계에서의 각질 제거(각), 보습 관리(보), 자외선 차단(자)을 의미하는 ‘각.보.자’ 공식에 기반한 브라이트닝 필링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한
2025년 5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4월 13일부터 5월 13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1,035,83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확산하면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수많은 기업이 렌탈 시장에 뛰어들고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새로운 시즌을 겨냥해 2025 년 뉴 라인업인 ‘브리즈 팝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브리즈 모먼트(BREEZE MOMENT)’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코닥어패럴의 캠페인 테마는 ‘브리즈 모먼트 – 혜윤의 여행법’이다. 매 순간(Moment)을 즐길 줄 아는 김혜윤의 여행 스토리를 담았다. 2025 SS 신제품 ‘브리즈 팝’ 컬렉션은 예년보다 길어진 여름을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닥 고유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쿨링 기능을 탑재한 아쿠아 원사를 사용하는 등 소재, 색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티셔츠, 아노락, 반바지, 원피스, 모자를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2025년 1분기 매출은 200억 원, 영업이익은 37억 원을 달성하며 창립이래 모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올해 1분기 매출은 200억 원으로 168억 원으로 집계됐던 전년 동기 대비 18.9%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37억 원을 달성해 28억 원이었던 전년 동기 대비 29.6% 증가하며 꾸준히 호실적을 유지하고 있다.밀리의서재는 꾸준한 가입자(누적 기준) 상승이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밀리의서재 누적 가입자는 2025년 1분기 기준 약 890만 명이다. 지난해 불었던 텍스트힙 열풍이 올해도 지속되어 독서에 대한 높은
유가증권시장(KOSPI) 상장을 목표로 공모 절차 진행 중인 달바글로벌(대표이사 반성연)이 9일~12일 2영업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실시해 1,112.03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른 청약 증거금은 약 7조 705억원으로 집계됐다. 달바글로벌은 지난 4월28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 수요예측에서 국내외 총 2,225개 기관이 참여해 경쟁률 1,140.88 대 1을 기록하며, 공모가를 공모밴드 최상단인 66,300원에 확정한 바 있다. 수요예측에는 글로벌 연기금, 국부펀드, 자산운용사 등 선도적인 장기 투자자들 다수가 참여하며 흥행을 주도했고 의무보유확약 비중 또한 수요예측 전체 주문 물량 중 약 24%로 2025년 IPO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5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총 28개의 상을 휩쓸며 업계 최고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기반으로 제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스타일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스킨플러스 연수기 등 6개 제품이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와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그린스타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됐다. 또한 비렉스 트리플체어와 페블체어, 마인
풀무원이 12일 서울 강남 수서 본사에서 열린 창사 41주년 기념식에서 ‘신경영선언’을 선포하며, 글로벌 NO.1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이우봉 총괄CEO는 이날 창사기념식에서 “1984년 작은 유기농 식품기업에서 출발한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가치를 이 땅에 뿌리내리며, 오늘날 연 매출 3조원이 넘는 한국의 대표적 지속가능식품기업, 한국 최고의 ESG 기업으로 성장하였다“며 “창사 41주년 대전환기를 맞은 오늘, 풀무원은 글로벌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회사의 New 비전인 ‘신경영선언’을 선포하여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지속가능한 성장 모멘
친환경 생활 화학 제품 전문 기업인 한국미라클피플사(대표 이호경)가 친환경 화장품 OEM/ODM 사업을 강화하며 화장품 브랜드 확장에나섰다. 이를 위해 기존 영문 기업 이미지(C.I)를 'Korea Miracle People Company'에서 'Korea Miracle People Cosmetic'으로 변경하고, <fionette 피오네트>와 <MIRABLOOM 미라블룸>이라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통해 기초 화장품, 마스크 팩, 퍼스널 케어 제품, 기능성 선크림,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2022년부터 화장품 시장에 진입한 한국미라클피플사는 OEM 마스크 팩 누적 생산 1억 5천만 장을 돌파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4년 하반기부터 자체 브랜
KX그룹이 인천 영종도의 클럽72 듄스코스에서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5일부터 매주 목, 금, 토요일 야간 라이트 없이 진행됨으로써 어둠이 주는 감성적인 경험을 극대화해 기존 골프 라운딩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한다.명품골프장 클럽72의 듄스코스는 연습장과 9홀로 구성된 퍼블릭 구장으로서 인천국제공항 바로 옆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살려 다양한 뷰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유도 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골프백 전용 카트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그린피에 2인 또는 3인 경기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전 연령대 골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는 AI 교육 시장을 리드하며 연이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는 AI 열풍이 불기 이전인 2020년부터 선제적으로 AI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다. 당시 5개에 불과했던 AI 강의 수는 2024년 152개로 30배 이상 증가했으며, 2024년 한 해에만 95개의 신규 AI 강의를 론칭하는 등 급변하는 기술 트렌드를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반영했다. 이러한 적극적인 콘텐츠 확장은 실제 AI 학습 수요의 폭발적 증가와 맞물려 괄목할 만한 성과로 이어졌다. 패스트캠퍼스의 AI 강의 매출은 2020년 약 3억 원에서 2024년 약 85억 원으로 2,733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NHN벅스에서 운영하는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이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패션과 음악을 결합한 콘텐츠로 저변을 넓혀갈 계획이다.MZ세대 사이에서 취향 저격 플레이리스트로 널리 알려진 에센셜은 유튜브 등 채널에서 146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지이크 x 에센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이크의 정제된 디자인에 에센셜의 시그니처 로고를 결합한 반팔 티셔츠, 반팔 셔츠 10종과 굿즈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아이템 라인업은 다양한 꽃과 파도 물결 패턴의 아트워크가 에센셜 로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