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포] ‘호텔과의 ‘소통’·해외인사의 ‘불편함’ 최소화로 평화 꽃 피운다’
지난 19일 찾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평화 실현과 전쟁 종식을 위해 4일간 펼쳐지는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이 열리는 메인 현장이다.이곳에서는 전날 행사 시작을 알리는 기자회견과 세계 전·현직 대통령 등 국가원수급 인사 등 국내외 인사 1000여 명이 참석한 2023 HWPL 지구촌 평화 지도자 콘퍼런스 등이 열렸다.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국내외 인사가 머무는 숙소도 같은 장소다. 이들의 건설적인 발제도 중요하지만 이들이 머물 장소와 원활한 회의가 이뤄질 수 있는 효율적인 환경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만큼, 이번 행사의 성공의 척도는 호텔과의 소통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이에 HWPL은 이러한 중요성을 감안해
2023-09-22 00:48
-
[브랜드평판] 뷰노,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월...1위
2023년 9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제이엘케이, 3위 이지케어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747,5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2023-09-21 09:31
-
리솔, 수면장애·우울증 치료 전자약 연구논문 SCI급 국제학술지 게재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대표 이승우·권구성)은 현재 개발 중인 수면장애와 우울증 치료 전자약 각각에 대한 2편의 논문이 정신건강의학과 분야 저명한 SCI급 국제학술지인 ‘Journal of Affective Disorder’과 국제수면연구저널(Journal of Sleep Research)에 게재돼 연구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연구는 분당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윤인영 교수팀(윤인영, 홍정경)이 수행했다.세계 기분장애학회 공식 학회지인 ‘Journal of Affective Disorder’에 게재된 리솔의 연구논문은 ‘스트레스를 동반한 우울 증상 개선에 대한 두개전기자극의 효과 (Effects of cranial electrotherapy stimulation on improving depressive sy
2023-09-14 09:19
-
시지바이오, 유방 재건 토탈 솔루션 ‘Breast Total Solution’ 개발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유방암 환우들을 위해 유방 재건에 최적화된 토탈 솔루션인 ‘Breast Total Solution(이하 유방 재건 솔루션)’을 개발하고 새롭게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지바이오의 유방 재건 솔루션은, 유방재건술 전부터 회복까지의 과정에 시지바이오의 첨단 재생의료 기술들로 개발한 제품들을 각 단계별로 적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여 구성한 솔루션을 말한다. 이번 유방 재건 솔루션의 개발은 그 동안 시지바이오가 추구해 오던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진행됐다. 시지바이오는 ‘첨단 재생 의료 기술로 많은 사람들이 젊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한다
2023-09-11 10:12
-
단국대 최준환·김민주교수-KAIST 공동연구팀, ‘유기 반도체’ 성능 10배 높인 소자 개발
단국대 최준환(화학공학과)·김민주(전자전기공학부)교수팀이 KAIST(한국과학기술원) 임성갑·조병진 교수팀과 공동으로 알킬 체인을 활용해 기존 성능보다 10배 향상된 고성능 유기 반도체 소자를 개발했다고 5일 밝혔다. 유기 반도체는 가볍고 유연해 자유자재로 구부리거나 접을 수 있어 차세대 반도체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고성능 유기 반도체 소자 연구는 전기용량을 높이기 위해 극성이 높은 절연막 소재를 사용하면 동작전압은 낮아지지만, 극성으로 전하들이 잘 움직이지 못해 이동도가 감소하는 한계가 존재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연구팀은 알킬 체인(탄소와 탄소를 수직으로 배열한 분자 구조)을 유기 반도체 소자에 적용
2023-09-07 14:43
-
[브랜드평판] 씨젠,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9월...1위
2023년 9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휴마시스, 3위 레고켐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713,2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2023-09-07 10:10
-
시지바이오, 북미척추학회 ‘NASSi’ 참가...태국 방콕 개최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최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북미척추학회인 NASS 인터내셔널(NASS International, 이하 NASSi)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NASS는 매년 전 세계의 척추 관련 의료진이나 기업 등 약 천 여명이 방문하며, 척추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회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NASSi 현장에서 골대체재 ‘노보시스(NOVOSIS)’와 ‘본그로스(BONGROS)’, 온도감응형 유착방지제 ‘메디클로(MEDICLORE)’, 차세대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센더(Excender)’ 등 자사의 뼈, 척추 및 외과 분야 파이프라인의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부스 전시 기간 동안 미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10여 개국
2023-09-04 10:19
-
[브랜드평판] 미래나노텍,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9월...1위
2023년 9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나노텍, 2위 티로보틱스, 3위 서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6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950,7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2023-09-04 09:07
-
[브랜드평판] 휴마시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8월...1위
2023년 8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큐렉소, 3위 랩지노믹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29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813,7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534,014개와 비교하면 3.3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2023-08-29 09:17
-
[브랜드평판] 지노믹트리,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8월...1위
2023년 8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지노믹트리, 2위 셀바스AI, 3위 에스디바이오센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17,1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324,580개와 비교하면 7.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2023-08-28 09:03
이시각 뉴스
-
1
신세계百, 초콜렛으로 사랑 전달하세요
-
2
오리온, 지난해 매출 3조1043억 기록…"창사 최초 영업익 5천억 돌파"
-
3
금 선물가격, 온스당 3000달러 진입 '초읽기'...금 선물가, 전날 1.6% 상승이어 11일에도 0.35% 오르며 2940달러 신고가
-
4
‘2025 서울커피엑스포’·‘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동시 개최
-
5
이마트, 통상임금 판결 부담에도 실적 반등…지난해 영업익 2603억
-
6
먼데이오프, 취약계층 지원 위해 1억 원 의류 물품 기부
-
7
다이닝브랜즈그룹, 신입사원 공채 매년 진행…"청년 성장 기회"
-
8
대상 ‘정원e샵’, UX·UI 개편으로 쇼핑 편의성 강화
-
9
컬리,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밀키트·디저트 등 최대 72% 할인
-
10
"오후에도 부담없이" 스타벅스, 디카페인 판매량 5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