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상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원라이프, 2위 대명아임레디, 3위 프리드라이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개 상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의 상조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3,613,9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2021년 상조업계 선수금 규모는 2018년부터 4년간 선수금 규모는 4조 7728억원에서 2조원이 증가했고, 가입자 수는 516만 명에서 700만명으로 증가했다. 상조 시장은 대형사 중심의 견실한 성장이 이뤄지고 있으며, 비대면 경제 활성화에 따라 상조상품 가입 경로가 다양해졌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AK플라자 원주점 6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원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 직영점은 강원도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매장이다. 이번 원주점 오픈으로 코웨이 전국 매장 수는 총 22개로 늘었으며 이중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매장은 8개다. 원주 직영점은 신제품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우수한 제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대표 브랜드 ‘필라이트(FiLite)’의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의 런칭 TV 광고를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규 라인업인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를 알리는 캠페인으로, 필라이트의 상징인 ‘필리’ 캐릭터 없이 처음 제작된 광고다.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레귤러 급의 맛과 실버 캔 디자인의 세련됨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광고는 실버캔이 대지를 질주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속도감에 캔의 외피가 벗겨지면서 ‘FiLite’ 로고가 모습을 드러내고, 도심과
동아오츠카는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의 지금은 옳다’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정답만을 좇는 일상 속에서도 자신의 선택과 열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시험이라는 틀 안에서 벗어나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시도해 보는 것의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신규 광고는 아일릿 멤버 원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며, “네가 원하는 게 이것만은 아니잖아?”, “원대하지 않아도 괜찮아” 등의 문구를 통해 청춘의 다양한 선택을 응원하는 내용을 전한다. 마지막에는 “원 없이, 끝까지. 네가 원하면 그게 답이야. 우리의 지금은 옳다”라는 문장으로
2025년 5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9,168,2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8,696,132개와 비교하면 5.4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산업용 수공구 및 자동차 정비용 케미컬 제품 전문 기업 한국뷔르트가 고강도 작업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효과적인 세정을 돕는 신제품 핸드클리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핸드클리너 대비 사용 편의성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으며,피부 보습을 높이고, 향은 더욱 은은하게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뷔르트는 1945년 독일에서 설립된 글로벌 산업용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자동차 정비소 및 산업 현장을 중심으로 고성능 수공구와 케미컬 제품을 공급하며 자동차 정비와 기계 유지관리 분야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아왔다.새롭게 선보인 핸드클리너는 거친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윤활유, 오일, 금속 분진, 연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버번(Bourbon, 미국 켄터키 주를 대표하는 아메리칸 위스키의 한 종류) 위스키 ‘포 로지스(Four Roses)’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 로지스 버번(Four Roses Bourbon)’, ‘포 로지스 싱글배럴(Four Roses Single Barrel)’, ‘포 로지스 스몰배치(Four Roses Small Batch)’,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Four Roses Small Batch Select)’ 총 4종이다. ‘포 로지스’는 창립자 폴 존스 주니어(Paul Jones Jr.) 가 청혼한 상대가 승낙의 의미로 장미 코르사주를 달고 나타난 것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포 로지스는 두가지 매시빌(Mash
동아오츠카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키자니아 부산 5층 중앙광장(<과학수사대 C.S.I> 앞)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체력을 발산하고 포카리스웨트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스포티한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포카리스웨트로 시원하게! 키자니아에서 신나게!’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운동회는 아이들이 짧은 시간 동안 땀 흘리며 즐길 수 있는 게임 Zone과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토 Zone으로 구성된다. 게임 Zone에서는 참가 아동이 4명씩 팀을 이
하이퍼 플랫폼 기업 링고글로벌이 지난 29일(한국시간) 틱톡샵 US가 주최한 브랜드-파트너 매칭 행사에 한국 대표 파트너로 단독 참여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미국 현지 틱톡샵 셀러(브랜드)와 글로벌 파트너사 150여 곳이 참석했으며, 파트너사로는 미국, 호주, 중국 등 글로벌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와 물류업체 등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한국에서는 링고글로벌이 유일하게 초청돼,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링고글로벌에서는 우령 이사(COO)가 대표로 참석해 발표를 진행했다. 우령 이사는 발표를 통해 K-뷰티 제조사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한국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전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2025SS 시즌 첫 번째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Before We Go’라는 테마 아래,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과 순간들을 플랙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일상 속에서도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소중한 순간을 준비하는 특별한 감정을 스타일로 제안한다.25SS 첫 번째 썸머 컬렉션은 데님 셔츠, 반팔 가디건, 셔링 블라우스, 버뮤다 팬츠, 롱 스커트 등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실루엣과 디테일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플랙 마케팅 관계자는 “여행을 앞둔 설렘 가득한 무드를 이번 썸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한 달간 초대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50%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 구성으로 혼수 고객은 물론 실속 있는 여름 침구를 찾는 30~50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점은 27주년 행사 최초로 선보이는 여름용 냉감 차렵이불이다. 대표 제품 '에반스'는 뒷면에 냉감 원단을 적용해 무더운 여름밤에도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여기에 알레르망의 대표 기술인 'Allergy X-cover'가 적용된 여름 차렵 시리즈도 대거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로
㈜원강(대표 강태영)은 한국터널지하공간학회(KTA)가 주최한 2025 KTA Tunnelling Awards에서 ‘획기적인 제품/장비’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수상한 기술은 ‘플라즈마 보강을 이용한 암반굴착 픽커터 성능향상 기술’로, ㈜원강이 한국건설기술연구원(대표 박선규)과 수요&패밀리 기업으로 함께 공동 연구개발을 수행한 결과물이자, 양 기관이 이번 어워드에서 공동으로 수상한 기술이다.해당 기술은 암반굴착 로드헤더 장비의 핵심 부품인 픽커터에 플라즈마 보강 기술을 적용하여 내마모성과 작업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으며, 터널 및 지하공간 시공 현장에서 실질적인 성능 개선과 생산성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이번 수상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의 염색약 브랜드 ‘프레쉬라이트(Freshlight)’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밝고 다양한 컬러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쉬라이트는 헨켈 뷰티 부문의 패션 헤어 컬러(염색약) 브랜드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염색 후 시간이 지나도 얼룩이 덜하고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여줘 너의 진짜 컬러, 헤어 컬러로 되찾은 새로운 나!’를 주제로, 프레쉬라이트와 함께 헤어 컬러를 바꾸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영상은 모델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이 시시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