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핵아이셔’의 초강력 짜릿한 맛에 제로슈거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오리온 ‘핵아이셔’ 브랜드와 손잡고 극강의 짜릿한 신맛을 구현한 ‘핵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협업 제품을 출시, MZ세대 공략 강화를 지속한다. 이번에 출시한 ‘핵아이셔에이슬’은 제품명에 걸맞게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극강의 상큼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슈거 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와 ‘핵아이셔’의 톡톡 튀는 옐로우, 블랙 컬러 디자인 조합으로 즐거운 음용
이자카야 프랜차이즈 ‘꼬치공방’이 지난달 31일 경기 화성시 향남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꼬치공방은 3월에만 문래점에 이어 매장 2개를 연이어픈하며 프랜차이즈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향남점은 기존 매장에서 1000만원대의 소자본으로 업종을 변경한 사례다. 영업중단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2주 만에 매장을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가맹점주의 손실을 최소화한 셈이다. ‘꼬치공방’의 운영사 ‘비범한녀석들’ 측은 “향남점은 최소한의 비용과 시간만으로 매장을 전환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실제로 향남점은 인테리어, 주방 설비, 간판 등 대부분의 요소를 기존 구조를 최대한 활용해 비
이디야커피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지속적인 성장과 내실 있는 도약을 다짐했다. 이디야커피는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사옥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문창기 회장과 조규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 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장기근속 직원들을 포함해 이디야커피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모든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문창기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이디야커피는 지난 24년 동안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성장해왔다”며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속도감 있는 업무처리와 책임 있는 자세
미국 정통 스매시 버거 브랜드 보어드앤헝그리(Bored & Hungry)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성한다. 수제버거 브랜드인 보어드앤헝그리는 성수동 1호점의 성공을 시작으로 마포 2호점, 수원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보어드앤헝그리는 2022년 미국 햄버거 대회 1위를 수상한 셰프 난도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정통 미국식 스매시 버거의 깊은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브랜드다. 국내에는 고기깡패 햄버거로도 알려져 있다.특히 1호점이 위치한 성수동 매장은 NFT 캐릭터인 BAYC(Bored Ape Yacht Club) 그래피티로외벽을 장식해 눈길을 끌었으며,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수핫플레이스’로 부상했다.
캄파리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위스키라 평가받는 '더 글렌그란트 위스키'를 5성급 호텔의 최고급 요리와 함께 페어링하는 '스플렌더 저니(Splendor journ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그니엘 호텔 바 81을 필두로 이후 서울 소재 다양한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 글렌그란트의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고품격 요리와 함께 페어링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추구한다.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플렌더 저니 행사 기간에 연인, 가족 등과 함께 시그니엘 호텔 바 81을 방문하면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시그니엘 타워 메뉴에 더 글렌그란
교원 웰스(Wells)가 역대 가장 슬림한 냉온정수기 ‘슬림원’을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슬림원은 교원 웰스가 4년 만에 풀체인지하여 선보이는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으로, 사이즈는 물론, 성능과 정수 품질, 디자인까지 모두 혁신해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차세대 전략 모델이다. 이 제품은 교원 웰스의 특허 기술인 이중관 냉각장치의 체적을 약 60% 줄이면서 에너지 효율을 향상한 ‘3세대 이중관 냉각기술’을 최초로 적용했다. 이를 통해 성인 한 뼘 수준인 16cm 공간에 다양한 혁신 기술을 모두 담아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슬림원은 새로 개발한 3중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도입해 물맛과 정수 품질도 차별화했다. 기존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가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코엑스(사장 조상현), (사)대한제과협회(회장 마옥천),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회장 이석원)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는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보이다(Inspire Baking life)’를 주제로 진행된다. 150개사 300부스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원부재료부터 베이커리 완제품까지 베이커리 매장에 필요한 품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 산업을 대표하는 명장들과 미래의 제과기능장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자리를 마련했다. ‘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뇌질환의 예방·진단·치료를 위한 전자약 플랫폼을 운영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이 스포츠 전문 매니지먼트 기업 넥스트크리에이티브(대표 박은님)와 스포츠 분야 멘탈케어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리솔은 자사의 웨어러블 헬스케어 디바이스 ‘슬리피솔’(sleepisol) 시리즈를 넥스트크리에이티브 소속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선수들의 실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멘탈케어 효과를 검증하는 한편, 공동 연구 및 상품개발, 선수 컨디션 개선 지원 등 다양한 방식의 실증 협력을 전개하며 스포츠 현장 중심의 전략적 협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국가대
국내 매트리스 제조 분야에서 20년간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해온 신성아르마니가 최근 조달청으로부터 'G-PASS 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국제 시장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G-PASS(Government Performance ASSured)는 기술력과 품질이 뛰어난 국내 중소·중견기업 중 해외 조달시장에서 활약할 가능성이 있는 기업에게 부여되는 공식 인증이다. 이 인증은 해외 바이어와 조달기관에 '한국 정부가 인정한 우수한 조달기업'이라는 강력한 신뢰의 표시로 작용한다. 또한 조달청으로부터 G-PASS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여기에는 해외 입찰 정보 제공, 바이어 연결, 해외 전시회 참가 지원 등이 포함된다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가 이색 협업을 통해 야구팬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가 야구 팬을 위해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민다. 야구 팬들은 물론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켈리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라마다 신도림 호텔은 고척스카이돔 인근에 위치해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방문한 전국 야구 팬들이 즐겨 찾는 호텔로 알려져 있다. 숙박객 및 웨딩
주방용품 세계 판매 브랜드 테팔은 특허 기술 ‘라이트 테크 인덕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성능을 강화하고 무게를 줄인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테팔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은 프랑스 본사 연구·개발 센터에서 수년간 연구한 인덕션 바닥 특허 기술 ‘라이트 테크 인덕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기존 자사 프라이팬 대비 무게를 43%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익스펜디드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면으로 가벼우면서도 열 효율을 높여, 열이 빈틈없이 고르게 전달되도록 설계했다.프라이팬 내부에는 강력한 테팔 티타늄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코팅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설빙은 새로운 BI에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행복이 쌓이는 설빙'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았다. 익숙한 재료를 특별한 맛으로 재해석해 입이 즐거운 '미각적 행복'과 각양각색의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 눈이 즐거운 '시각적 행복', 그리고 먹는 과정이 스토리가 되는 '경험적 행복'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이러한 의지는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HAPPINESS TASTES SWEET'를 통해서도 보여준다. 브랜
알피바이오는 생강뿌리 장용성 연질캡슐이자 연예인 장영란이 직접 출시한 체중 관리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영라뉴 장용성 파비플로라 PRO’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생산량 1,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장영란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식 출시한 ‘영라뉴 장용성 파비플로라 PRO’의 생산 수량은 2025년 12월부터 2월까지 약 590만 캡슐을 돌파한 데 이어, 2025년 3월부터 4월까지 약 870만 캡슐의 추가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총 누적 생산량 약 1,465만 캡슐에 달했다. 알피바이오가 생산하는 연예인 장영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누적 생산량이 급속히 증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독보적인 특허 기술, 차별화된 원료 공급, 스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