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아이코닉한 장미에 생기있는 플로럴 앰버리 무드를 더한 우아한 플로럴 향수인 ‘올 오브 미 플로럴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 오브 미 플로럴 오 드 퍼퓸’은 꽃잎이 서서히 펼쳐지듯 진정한 나만의 모습으로 고유한 아름다움과 잠재력을 피워내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시그니처인 “올 오브 미” 컬렉션의 새로운 여성 향수이다.상큼하게 터지는 리치 어코드로 강렬한 첫인상을 시작으로 은은한 제라늄 버번 어코드와 빛나는플럼 플라워가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머스크의 앰버리 하트와 과이악 우드 어코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오는 9월 2일부터 1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페어 ‘디자인 마이애미 서울(Design Miami/ In Situ | Seoul)’에 샴페인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도시 중 최초로 개최된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지는 이번 ‘디자인 마이애미 서울’에서는 《Illuminated: A Spotlight on Korean Design》을 주제로 한국 디자인의 전통과 혁신을 조명한다. 2005년 마이애미에서 시작해 바젤과 파리로 확장한 디자인 마이애미는 세계 디자인·예술 시장을 선도하는 가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티에이티(TTAT)가 두피를 튼튼하게 케어하는 신제품 '티트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 강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약해진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티에이티 신제품 '티트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 강화 샴푸'는 L-멘톨과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등 유효 성분들을 처방해 탈모증상완화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화장품이다. 여기에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티트리 오일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배합된 티트리 B3 성분이 탈모증상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또 수분 부족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두피에 보습과 수분을 공급하는 8종 히알루론산도 함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5년 9월 국산·수입 인기 중고차 모델 20종의 시세 전망을 발표했다. 9월은 본격적인 중고차 거래 성수기로 진입하는 시기지만, 최근 중고차 시장에 매물이 늘어나면서 매입과 판매가 동시에 활발해지는 모습이다. 거래 활성화와 더불어, 단기적으로는 공급 확대가 가격 하락 압력으로 이어져 전반적인 시세 약세가 관측되고 있다.이번 전망은 첫차 플랫폼의 2025년 8월에 가장 많이 판매된 국산▪수입차 모델 중 2022년식, 주행거리 10만km 이하 중고차 매물을 기준으로 분석됐다.국산 중고차 시장에서는 현대 더 뉴 그랜저 IG 가솔린 2.5 르블랑이 8월 판매량 1위를 기록하였는데, 9월 시세는 전월 대비 0.5% 하락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트리폴라(Tripollar)가 ‘스탑 브이엑스2(STOP VX2)’의 2025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스킨케어 디바이스 부문 ‘에디터스 픽’ 선정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관하는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부문 최고의 제품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특히 '에디터스 픽'은 얼루어 에디터와 전문가들이 오픈 테스트를 진행, 혁신성·트렌드·콘셉트 등을 고려해 선정한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제품에게 부여하는 인증 마크다. 트리폴라는 수상을 기념해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간 공식 홈페이지
무료 한국어 게임북 ‘야호(YAHO)’가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야호 X GS25’ K-편의점 가이드북을 선보인다.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대표 김홍기)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함께 글로벌 한글 게임 플레이북 ‘야호’의 ‘K-편의점 가이드북’을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야호 X GS25’ K-편의점 가이드북은 해외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잡고 있는 한국 편의점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서울 여행 코스를 비롯해 편의점 활용법, 인기 상품 랭킹, 아티스트의 최애 간식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이번 가이드북은 걸그룹 리센느가 영어 버전을,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코스모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숙소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손잡고 9월 2일부터 이탈리아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항공·숙박권 경품 이벤트는 신제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를 구매하고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에게는 항공예약 기프트카드 및 머큐어 로마 센트로 콜로세오 숙박권(1명), 2등은 글래드 여의도 호텔 숙박권(1명), 3등에게는 9월 신메뉴 1,000원 할인권(100명)이 제공된다. 또한 9월 2일부터 30일까지는 이디야멤버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가 피부 세포 재생 기술을 개발하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큐라펄스(CuraPulse)에 시드 투자를 집행했다고 1일 밝혔다.큐라펄스는 초음파·펄스·광 복합 에너지를 활용한 피부 세포 재생 기술을 중심으로 기술 고도화를 추진 중인 뷰티테크 스타트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초음파 원거리 집속, 저주파 및 멀티 교차 초음파 구동·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미용기기 상용화를 본격화하고 있으며, 다수의 전임상 및 휴먼 임상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피부 케어 기술로는 피부 재생을 위한 세포 자극 기술 웨이브싱크(WaveSync™), 유효 성분 전달을 극대화하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1천만 스틱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의 추가 라인업을 선보였다.두 번째 애사비 분말 제품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기존 제품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
교원 웰스(Wells)가 건강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네랄황토 흙매트는 흙침대 수준의 온열 성능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토퍼형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황토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원 웰스가 흙표흙침대와 협력해 선보였다. 황토는 가열 시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이때 방출된 원적외선이 신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온을 유지하고 피로 회복, 근육통과 같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흙매트는 국내산 황토볼 10.5kg을 적용해 퀸사이즈 흙침대의 90% 함량을 구현했다. 흙침대의 원적외선 방출량과 동일한 수준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면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0월 30일까지 미국 20개 캠퍼스에서 오프라인투어 팝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는 미국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4개 지역을 중심으로 UCLA, USC, UC Berkeley 등 총 20개의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는 ‘2025 닥터지 미국 캠퍼스 투어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미국 영타깃에게 K대표 더모코스메틱 닥터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과에서 탄생해 대한민국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한 닥터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글로벌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
2025년 9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311,4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도우 속 맥앤치즈로 풍미를 살리고, 반반 구성으로 골라먹는 즐거움을 더한 신메뉴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포켓 구조의 독특한 비주얼로 먹는 재미를 더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는 이름 그대로 도우 속에 마카로니에 체다치즈 소스를 버무린 맥앤치즈와 체다치즈, 슈레드치즈, 베이컨을 채워 넣어 만든 포켓 피자다. 나머지 절반은 투움바새우피자, 열탄불고기피자, 달달구리 꿀통고구마피자 등 인기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한 판으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