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초공진 옴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초공진 옴므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출시되는 남성 전용 라인으로 실제 고객과 매장 점주들의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남성 피부의 주요 고민인 면도 후 자극, 운동 후 열 오른 피부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저자극 수분&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수분 공급 및 진정에 탁월한 대나무와 어성초 추출물이 자극을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인삼 추출물이 깊은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은은한 우디 아로마 향으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78% 증가한 328억원을 기록,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매출도 동기간 대비 17% 성장한 2,368억원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갱신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힘입어 영업이익률 역시 2023년 9%에서 2024년 14%로 대폭 증가했다. 경기 침체로 패션 시장 전체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다르의 24년도 경영 성과는 수익성은 물론 외형까지 대폭 끌어올리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이처럼 안다르가 역대 최대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배경에는 혁신적인 기능성에 감각적 디자인을 더한 우수한 제품력, 적극적인 카테고리 확장, 글로벌 시장에서의 전략적 입지
일화(대표 김윤진)가 초정탄산수 소용량 3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1986년 출시된 초정탄산수는 국내 최초 탄산수로, 플레인을 비롯해 라임, 레몬, 자몽, 그린애플, 복숭아, 유자 등 다양한 향을 첨가한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초정탄산수 3종은 190ml의 소용량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쉽게 마실 수 있으며 부피가 작아 보관도 용이하다. 모든 제품은 당류가 첨가되지 않은 제로 칼로리 음료로, 당 걱정 없이 청량감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또한 각 플레이버의 특징을 살린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오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국제 여성의 날은 여성의 사회·경제·문화·정치적 성취를 기리는 날로, 1908년 미국 여성 노동자들의 시위에서 시작되어 1977년 유엔(UN) 공식 기념일로 지정됐다. 이를 기념해 세계 각국에서는 빵과 장미꽃을 나누는 행사가 열리고 있다.매드포갈릭은 행사 당일 전국 매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장미꽃 모양의 비누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만의 여성 히어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자는 자신만의 여성 롤모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2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부산, 광주에서 전국 단위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더벤티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창업설명회는 서울 구로 더벤티 서울센터(3월 12일, 29일), 부산 교육장(3월 15일, 26일), 광주 중부사무소(3월 15일, 26일) 등 주요 거점 도시에서 총 9회에 걸쳐 진행된다.더벤티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인 시장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더벤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비즈니스 모델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더벤티의 핵심 경쟁력으로는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레시피 시스템과 표준화된 제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모두의 다이닝’을 표방한 신규 TVC 캠페인을 3월 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매드포갈릭이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과 외식 공간으로서의 강점을 강조하며, ‘모두의 입맛과 취향에 미친 여기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다.이번 TVC에서는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브랜드명을 연상시키는 감탄사 ‘와 이거 미쳤는데’와 ‘완전 미쳤어’로 시작하며,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한다.캠페인 공개와 함께 매드포갈릭은 공식 인스타그
하이네켄코리아는 지난 5일 ‘3·8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더 빠르게 행동하라(Accelerate Action)’를 주제로 임직원 대상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네켄코리아가 추구하는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DEI: Diversity, Equity, Inclusion)을 확산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행사는 두 개의 주요 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참가자들이 신체적, 정신적 준비를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명상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가벼운 스트레칭을 통해 긴장을 풀고, 이어진 싱잉볼 명상 세션에서는 맑은 소리와 진동을 통해 내면의 균형을 회복하고 변화를 맞이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두
농심이 2023년 7월 인하한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을 이전 수준으로 되돌린다고 밝혔다. 가격 인하 당시 소매점 기준 신라면은 1,000원에서 950원으로, 새우깡은 1,500원에서 1,400원으로 낮아진 바 있다. 농심은 3월 17일부터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을 조정하고, 총 56개 라면과 스낵 브랜드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6개월만이다. 실제로, 라면 원가에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팜유와 전분류, 스프원료 등의 구매비용이 증가했고, 평균환율과 인건비 등 제반비용 또한 상승했다. 이러한 악조건 때문에 농심(별도기준)의 지난해 분기별 영업이익율은 지속적으로 하락, 4분기에
롯데칠성음료의 ‘새로 살구’와 ‘크러시’가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인 ‘iF디자인 어워드(Industrie Forum Design Award)’에서 패키징 부문 본상을 받았다.‘iF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독립적 디자인 기관인 ‘Industrie Forum’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힌다. 1954년 독일에서 시작된 이 시상식은 제품, 패키지,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9개 부문에서 뛰어난 디자인을 선정하며, 올해는 전 세계 66개국에서 출품된 약 11,000개 작품 중 본상 수상작이 결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4월 28일 베를린에서 열린다.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새로 살구’의 패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이 가파르게 성장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은 2024년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171.4% 증가하였으며, 올해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4.8%까지 치솟았다. 풀무원아미오는 2022년 말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두부를 활용한 ‘두부너겟’을 처음 출시했다. 이후 ‘자연담은 간식’ 라인업으로 ‘두부과자’, ‘채소쏙쏙 두부봉’까지 3종을 추가 출시하였다. 두부 간식 제품군의 매출 성장 배경으로는 우선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와 ‘펫 휴머니제이션’ 트렌드의 지속이
2025년 3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6일부터 3월 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064,0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듀오락 유산균을 함유한 어린이 맞춤형 프리미엄 액상 요구르트 ‘듀오안 얌얌’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를 생산하고 있는 쎌바이오텍과 손잡고 프리미엄 듀오락 유산균을 포함한 어린이용 요구르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듀오안 얌얌’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을 돕는 칼슘 및 비타민D를 함유해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백성재 차장은 “각종 영양소를 고려해 아이를 위한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유산균과 필수 영양소를 함께 챙길 수 있는 어린이 요구르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출시하며 인기 캐릭터 ‘쿠로미’와 콜라보한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에이피알의 첫 자체 생산 모델인 ‘부스터 프로’는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탑재한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하는 등 홈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해 단순 가전제품을 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개성 있는 에디션을 선보여 왔으며, 올해의 첫 콜라보 제품으로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