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가 글로벌 화장품 제조가개발생산(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업계에서 최초로 상반기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코스맥스는 12일 발표한 2024년 2분기 잠정 실적에서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2% 증가한 1조 78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코스맥스가 설립된 이래 처음으로 반기 매출 1조 원을 넘긴 것으로, 글로벌 화장품 ODM 업계에서도 유례없는 기록이다.특히 2분기 매출은 551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하며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는 국내 인디브랜드의 내수 및 해외 시장에서의 견조한 성장과 더불어, 동남아시아 법인의 고성장에 힘입은 결과다. 특히 인도네시아와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올리브영에 홍차 아이스티 4종을 처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티젠 홍차 아이스티 4종은 레몬, 복숭아, 자몽, 수박으로 프리미엄 홍차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상큼한 과일향이 조화를 이룬 스틱형 아이스티 제품이다. 제로슈거에 칼로리도 1스틱당 8kcal에 불과해 가볍게 마시기 좋은 여름 음료다. 찬물에도 잘 녹는 스틱형 아이스티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디카페인 수요 증가에 발맞춰 올 여름 선보인 신제품 '홍차 디카페인 아이스티 수박'은 당도 높기로 유명한 국내산 수박의 대명사 ‘고창 수박’을
교원투어의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가 오는 23일까지 여름 휴가를 늦게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약은 SAFE, 가격은 SAV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늦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기획전에서는 지역별 패키지 상품 할인, 특가딜, 현대카드 M포인트 10% 사용,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이심이지 이심(eSIM) 상품 할인, 골프 패키지 깜짝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유럽, 남태평양, 미주 지역의 패키지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여름철 인기 여행지인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11일 폐막한 ‘2024 파리올림픽’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에 감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2024파리올림픽, 고마워요 국가대표 팀코리아(Team Korea)’라는 감사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김예지, 오상욱, 신유빈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멋진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고객 행사도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2024 파리 올림픽 국가 대표선수단에 대한 후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2028년 LA 올림픽까지 지속
매일홀딩스와 매일유업이 2024 파리올림픽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가족에게 축하격려금과 함께 차기 LA올림픽까지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는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다. 프랑스 파리의 그랑팔레에서 열린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을 목에 건 박태준 선수는 2016 리우 대회 이후 8년 만에 태권도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남자 58㎏급 올림픽 금메달이다. 매일유업은 박태준 선수의 올림픽 경기 당일 사내 메일을 통해 박태준 선수의 출전을 알리며 함께 응원을 약속했
국내 단백질 음료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2024년 상반기 오프라인 매출 600억 원을 돌파했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단백질 음료는 소비자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남양유업이 12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의 누적 매출액은 611억 원으로, 이는 2023년 상반기의 522억 원보다 17.1% 증가한 수치다. 최근 2년간 단백질 음료 시장의 연평균 매출 성장률(CAGR)은 80%에 달하며, 단백질 바와 분말 제품을 뛰어넘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코로나19 팬데믹은 건강에 대
풀무원, ‘더블식감 도삭면’ 출시풀무원식품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두 가지의 식감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수타식 중화면 ‘더블식감 도삭면’ 2종을 출시했다. 도삭면은 밀가루 반죽을 칼로 깎아 만드는 중국 동부 산시성의 전통적인 제면법으로 만든 면 요리로 일반적인 면에 비해 길이가 짧고 두께가 균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더블식감 도삭면’은 도톰하고 쫄깃한 식감의 중심과 얇고 부드러운 양쪽의 날개 부분을 구현했다. 면의 중심부는 도톰한 두께로 쫄깃쫄깃한 식감을 내고, 양쪽 가장자리는 나풀거릴 정도로 얇아 부드러운 식감을 낸다.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도삭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더블식감
CJ제일제당이 2024 파리 올림픽을 기회로 K-푸드의 글로벌 확산을 이끌고 있다. 비비고 브랜드와 퀴진케이 영셰프들을 앞세워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 식문화를 널리 알리며, 현지인과 글로벌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모았다.지난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대한체육회 '코리아하우스(Korea House)' 내에서 운영된 '비비고 시장'은 K-푸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국식 시장을 재현한 부스에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떡볶이·김치를 만두·주먹밥·핫도그 등과 곁들인 다양한 K-푸드 메뉴를 선보였으며, 매일 500인분의 음식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평균 4시간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소불고기만두 콤
엔씨소프트(NC)는 해외법인 자회사 인사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인사에 대해 NC는 각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신성장 동력 발굴과 글로벌 역량 확대 등 새로운 성장을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엔씨아메리카 대표에는 진정희 전 펄어비스 아메리카 대표가 영입됐다. 진정희 대표는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북미법인 지사장을 역임, 북미 지역에서 약 15년간 북미 및 한국 게임기업들의 중역을 맡아 서구권 게임 퍼블리싱 및 글로벌 사업 확장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이와 더불어 엔씨재팬과 엔씨타이완은 임원기 CBMO(전무)가 맡는다.엔씨웨스트의 대표는 박병무 엔씨소프트 공동대표가 겸직한다.진정희 엔씨아메리카 대표 내
버거킹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와퍼 타투’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최근 업그레이드된 ‘뉴와퍼’와 ‘불맛’을 널리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와퍼 타투’ 캠페인은 버거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프린트 형태의 일시적인 타투를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장소에서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타투킹’이 등장해 타투를 나누어주며, 소비자들은 이 타투를 근처 버거킹 매장 키오스크에서 스캔해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8월 한 달간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우수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의 최고 등급인 'KING'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보너스 혜택 행사다. 이번 8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0명의 KING 등급 회원에게 신메뉴 ‘교촌옥수수오리지날’의 모바일 제품 교환권이 증정된다.'교촌옥수수오리지날'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로,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를 활용한 특제 소스를 사용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치킨의 겉면에 바삭하게 붙어있는 옥수수 플레이크가 특징이다.이 이벤트는 8월 한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랙몰샵에서 코로나19 재확산 조짐에 대비하여 다양한 방역용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몰샵’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고 신속하게 진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키트를 1개입부터 대량 25개입까지 다양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마스크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kf80부터 kf94까지 옵션선택이 가능하고 어린아이부터 성인용 사이즈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블랙몰샵 관계자는 “호흡기 바이러스는 주로 겨울철에 유행하지만 코로나19는 최근 2년간 여름철인 7~8월에도 유행했다. 블랙몰샵에서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하여 자가진단키트 및 마스크 등 다양한
bhc 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이 지난 9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뚝섬한강공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뚝섬한강공원은 야외 수영장과 서울생각마루 등 다양한 피서 시설이 잘 갖춰진 여름철 인기 도심 피서지이다. 이곳을 찾은 시민들에게 봉사단원들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사용하는 방법 등 실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안을 설명하며,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특히, 시민들이 캠페인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