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코로나19와 같은 감염병 위협에 노출된 의료사각지대 취약계층의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사업인 ‘무료병원’ 지원 공모사업을 수행할 병원 4곳을 선정하고 지원금 9억2천여만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본 사업을 통해 감염병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의료 장비, 의약품 및 의약 소모품 지원, 안전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환경 개선을 지원한다. 희망브리지는 공모를 통해 사업을 수행할 기관으로 ▲다일천사병원, ▲안산빈센트의원, ▲성가복지병원, ▲요셉의원을 선정하고 병원당 최소 1억원에서 최대 3억원, 총 9억2천여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공모사업에 선정된 안산빈센트의
최근 요추 추간판탈출증(허리디스크) 환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예방 및 관련 치료법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격렬한 스포츠 활동, 잘못된 자세를 오래 유지하는 습관 등으로 인해 허리디스크에 시달리는 환자들이 많다. 허리디스크는 척추 추간판이 어떤 이유로 손상되면서 발병한다. 추간판 손상에 의해 주변을 둘러싼 섬유륜이 파열되고 내부 수핵마저 탈출해 주변 신경을 과자극하는 것이다. 탈출한 수핵은 신경을 압박하여 허리 통증 뿐 아니라 하지방사통, 다리 저림, 발 저림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로 인해 환자들은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겪기 마련이다. 심한 경우 하반신 마비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허리
아티스트 '프롬트웬티(from20)', '헬로글룸(HELLO GLOOM)'이 최근 개최된 K-POP 축제 'KCON LA 2024'에 패널로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성공적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KCON LA 2024는 최근 사흘 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재 크립토닷컴 아레나, LA 컨벤션 센터에서 펼쳐졌다. 특히 프롬트웬티, 헬로글룸 외에 여러 크리에이터와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번 KCON은 역대급 쇼 라인업과 다채로운 컨벤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케이컬처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며 조명을 받았다. 프롬트웬티와 헬로글룸은 독립 레이블의 수장으로서 케이팝 업계에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특별한
동서식품은 지난 7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 2009년부터 전개해온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장애인, 노인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더불어 동서식품은 복지관을 통해 관내의 홀몸 어르신들께 커피와 차류 제품 등을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커뮤니티 회원은 “주위 어려운 이웃에
오비맥주는 서울 지역 폭염 취약계층과 인천 청라 아파트 전기차 화재로 인한 이재민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위해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생수 500ml 기준으로 총 38,080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생수 지원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서울 쪽방촌 홀몸 어르신과 인천 청라동 아파트 지하 주차장 화재로 임시 대피소에서 지내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서울에 폭염경보가 일주일 이상 계속되면서 쪽방촌 어르신들과 화재로 인해 대피소에 머무는 이재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생수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지난 7일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2024년 소아암 아동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소아암 아동 지원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아름다운가게도 동참하여 5000만 원을 추가 기부해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의 후원금은 ‘홈플러스 나눔데이’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마련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 행사는 지난해 7월 아름다운가게 110개 점포에서 열린 홈플러스의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이루어졌다.전달된 후원금은 소아암 아동들을 위한 의료비와 장거리 및 입원 치료가 필요한 가족들을 위한 쉼터 '사랑의
팔도, 신개념 하이브리드 신제품 ‘팔도비빔면Ⅱ’ 출시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뜨겁거나 차갑게 조리해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선보인다. 신제품 팔도비빔면Ⅱ는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는다.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져 삼겹살, 차돌박이와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린다. 면발을 물에 씻어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자신만의 건강 관리에 시간과 돈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헬스디깅족'이 늘고 있다. 헬스디깅족들은 단순히 운동을 즐기는 것을 넘어, 운동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연구하며 생활에 적용하고 있다. 헬스디깅족은 건강과 체력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게 되었고, 헬스장 폐쇄로 인해 홈트레이닝이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건간광리로 떠오르면서 헬스디깅족이 증가했다.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 중 91.2%가 최근 6개월 동안 주기적으로 운동하고 있으며
최근 야구·축구·농구·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카드를 출시하고, 대규모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스포츠마케팅을 강화해 온 세븐일레븐이 또 한번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세븐일레븐은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8일 저녁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영주와 임직원 100여 명이 모여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이들은 시구와 시타를 맡아 선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한다. 시구는 부산경남지역 다둥이 아빠 조현승 세븐일레븐 FC가 나설 예정이며, 시타는 롯데자이언츠의 열렬한 팬이자 세븐일레븐 거제하청점의 김태만 경영주가 진행할 예정이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연일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양궁에서는 여전히 금메달 행진이 이어지고 있으며, 오상욱 선수를 필두로 한 ‘어펜져스’ 팀도 펜싱의 종주국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배드민턴에서는 안세영 선수가 금메달을 기대케 하고 있으며, 혼합복식팀도 귀중한 메달을 추가해 열대야 속에서도 뜨거운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아직 경기가 진행되지 않은 스포츠 클라이밍과 효자 종목인 태권도에서도 메달 사냥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서 드는 한 가지 의문. 올림픽 종목 중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은 무엇일까? 지방흡입 및 지방추출주사 람스 특화 의료기관인 365mc 청주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가방 꾸미기 패션 아이템으로 국내 브랜드 코니의 '바비 인형 키링'을 선보인다. 코니는 미국 마텔 정품 바비 인형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키링으로 변형하는 식으로 제작해 상품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가방과 핸드폰 스트랩(줄), 가방 스트랩 등 여러 액세서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백꾸미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이색 디자인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대구 동성로에서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가장 더운 대구에서 만나는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색을 더해 얼음 동굴 벽화, 얼음꽃 도술 통로, 얼음 정원 등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특히, 기존 팝업에서 선보인 새로 모히또 칵테일과 더불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새로 살구 하이볼 3종 및 롯데 웰푸드와 협업을 통한 ‘색고드름 하이볼’, 강원도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감자밭’ 술상 콘텐츠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주)와이어트가 운영하는 닥터포헤어(Dr.FORHAIR)와 어노브(UNOVE)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휴양지에서 특별한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경험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협업은 국내 및 해외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휴가지로 꼽히는 ‘강원 오션월드’와 ‘반얀트리 호텔 앤 서울 스파’에서 진행된다. 장시간 야외 물놀이 후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닥터포헤어의 ‘샴푸하는 즐거움’과 어노브의 ‘대담하고 우아한 부드러움’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강원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존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워터파크 내 샤워장과 사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