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제주산 흑돼지·마늘 가득 넣은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 출시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산 흑돼지와 제주산 마늘을 가득 담아 색다른 풍미를 더한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을 출시했다.'제주담음'은 2021년 오뚜기가 제주도와의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취지로 론칭한 브랜드로, 현지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제주산 원료를 활용해 제주의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다.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은 제주산 마늘을 갈아 넣은 달달한 짜장소스로, 직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큼직하게 썰어 넣은 제주산 흑돼지와 국내산 감자를 사용해 식감을 살렸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신규 월드 ‘마레크’ 및 10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신규 서버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접속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정착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일까지 마레크 월드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접속 즉시 게임 내 재화 및 다양한 성장 재료를 포함한 신규 월드 정착 지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을 맞아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는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의 메뉴를 모두 찾은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쿠폰이 100% 즉시 증정된다. 이벤트 쿠폰은 아웃백 메뉴 금액 할인쿠폰 3종(2만원/1만원/5천원) 및 치즈케이
빙그레는 국가보훈부와 협력해 독립운동가의 희생과 정신을 기리는 특별한 캠페인 '처음 입는 광복'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제강점기 옥중에서 순국한 독립운동가 87명의 사진을 AI 기술로 복원하고 새 한복을 입힌 모습으로 재현하는 온라인 프로젝트다.옥중에서 찍힌 마지막 사진이 죄수복으로 남아 있는 독립운동가들의 이미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변모했다. 복원된 87명의 독립운동가들은 김혜순 한복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재현되었으며, 이를 통해 독립운동가들이 새롭게 기억될 수 있도록 했다.더불어 빙그레는 생존 애국지사 6명에게 감사패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한복
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농심과 손잡고 콜라보를 진행한다. 도드람은 최근 MZ세대 등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캔 삼겹살 캔돈과 농심 배홍동이 협업해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배 맛있는 선홍빛 만남, 맛있는 감동’이라는 콘셉트 아래 두 브랜드의 강점을 결합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매콤한 비빔면과 삼겹살을 함께 먹으며 꿀조합을 자랑한 내용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MZ세대 핫템으로 떠오른 캔돈과 배홍동의 콜라보 역시 찰떡궁합으로 더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축구선수 손흥민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비오템은 "손흥민 선수가 보여주는 뜨거운 열정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고성능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비오템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앰버서더 선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손흥민 선수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비오템의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눈빛과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월드 클래스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준 것. 비오템은 앰버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콤부차 하이볼향’ 60스틱을 코스트코에 선보인 지 단 3주 만에 펜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펜스 행사는 해당 카테고리에 속하는 여러 제품 중에서 코스트코가 직접 선정해 진행하는 행사로 '차류' 카테고리에서 그만큼 콤부차 하이볼향이 주목받는 신제품이라는 의미를 갖는다.이번 펜스 행사는 5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티젠은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해 음료 성수기인 여름철 건강한 발효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최근 티젠이 코스트코에 최초 출시한 '콤부차 하이볼향' 60스틱은 기존 10스틱 들이 제품을 코스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농심이 국가무형유산 전통주 ‘문배주’를 활용한 하이볼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배맛’과 제주 감귤 증류주 ‘미상’을 활용한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청귤맛’을 오는 14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이볼은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은 칵테일의 하나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농심은 신제품 2종을 통해 하이볼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우리 전통주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전통주하이볼 배맛에 들어간 ‘문배주’는 면천두견주, 경주교동법주와 함께 국가무형유산으로 지정된 3대 전통주 중 하나이고, 청귤맛에 활용된 ‘미상’은 제주감귤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제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지난달 경기도 화성시 소재 기술연구소에서 시연회를 열고 국내 최초 개발한 강우시 타설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의 성능 시험 및 안전성 검증을 마쳤다고 2일 밝혔다.이날 시연회에는 건설현장 책임 감리, 품질 실장 등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시연회의 목적은 실질적인 건설 현장 관계자들 앞에서 ‘블루콘 Rain OK’의 안전성을 점검하기 위해서다. 강수 타설시 압축강도 저하 문제가 개선되는지를 확인하고자 실제 우천시를 고려해 시간당 강우량이 5mm인 조건에서 실험을 가졌다.‘블루콘 Rain OK’와 일반 제품을 비교하기 위해 굳기전(유동성측정)과 경화(굳어짐)된 상
크라운해태제과 지난 1일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회 누리한음회’공연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전통예술을 계승해 미래로 발전하기 위해 이 시대를 대표하는 명인명창 30여명이 뜻을 모아 새롭게 탄생한 ‘누리한음회’의 창립 공연으로 전통음악 한음의 아름다움을 원형 그대로 전하고, 미래 세대로 계승 발전하기 위한 뜻 깊은 무대다.각 분야 최고 명인명창들이 참여한 공연은 정악(궁중음악)은 물론 민속악의 악가무(樂歌舞)가 한자리에 펼쳐지며 아름다운 전통음악의 향연으로 펼쳐졌다.길놀이와 진도북춤으로 화려하게 시작한 공연은 거문고, 가야금, 철현금 가락이 함께 울려 퍼진 ‘한·음 산조 앙상블’, 절제미의 정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갈비교자’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미식 갈비교자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과일을 배합해 만든 특제 간장 소스로 맛을 낸 만두로 육즙이 살아있는 꽉 찬 갈비소가 특징이다. 더미식 갈비교자의 육즙 만두소는 국내산 갈비살을 비롯해 뒷다리살과 지방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담백함과 고소함을 살리고 양파, 대파, 부추 등 국내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썰어내 씹는 식감까지 더했다. 또한, 파인애플, 사과, 배 등 자연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제 간장 소스에 고기를 재워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인공 숯불 향료를 가미하지 않아 인위적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한국 라면의 해외 진출을 위해 규제외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K-푸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오유경 식약처장은 지난 1일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한국식품산업협회 부설 '한국식품과학연구원'을 방문해, 주요 라면 수출업체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오 처장은 식약처의 규제외교 성과와 라면 수출 촉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최근 덴마크에서는 한국산 매운맛 라면에 대한 회수 조치가 내려졌으나, 식약처의 신속한 대응 덕분에 철회됐다. 식약처는 실제 섭취한 캡사이신 함량에 대한 과학적 데이터를 제공하고 현지에 대표단을 파견해 해당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이로 인해 회수 조치는 신속히 철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와 알바몬이 '2024 한강대학가요제'에 이어 오는 10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해운대 대학가요제'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한강대학가요제와 해운대 대학가요제는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창작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대회로, 기존 오디션 위주의 상업성에서 탈피해 대학생들의 순수 창작 열정을 북돋우기 위해 마련됐다. 2024 해운대 대학가요제는 오는 10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대학생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해운대 대학가요제 지원에 나선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해운대 대학가요제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일)까지 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