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서울 지역 폭염 취약계층과 인천 청라 아파트 전기차 화재로 인한 이재민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위해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생수 500ml 기준으로 총 38,080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생수 지원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서울 쪽방촌 홀몸 어르신과 인천 청라동 아파트 지하 주차장 화재로 임시 대피소에서 지내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서울에 폭염경보가 일주일 이상 계속되면서 쪽방촌 어르신들과 화재로 인해 대피소에 머무는 이재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생수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지난 7일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2024년 소아암 아동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소아암 아동 지원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아름다운가게도 동참하여 5000만 원을 추가 기부해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의 후원금은 ‘홈플러스 나눔데이’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마련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 행사는 지난해 7월 아름다운가게 110개 점포에서 열린 홈플러스의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이루어졌다.전달된 후원금은 소아암 아동들을 위한 의료비와 장거리 및 입원 치료가 필요한 가족들을 위한 쉼터 '사랑의
팔도, 신개념 하이브리드 신제품 ‘팔도비빔면Ⅱ’ 출시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뜨겁거나 차갑게 조리해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선보인다. 신제품 팔도비빔면Ⅱ는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는다.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져 삼겹살, 차돌박이와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린다. 면발을 물에 씻어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자신만의 건강 관리에 시간과 돈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헬스디깅족'이 늘고 있다. 헬스디깅족들은 단순히 운동을 즐기는 것을 넘어, 운동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연구하며 생활에 적용하고 있다. 헬스디깅족은 건강과 체력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게 되었고, 헬스장 폐쇄로 인해 홈트레이닝이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건간광리로 떠오르면서 헬스디깅족이 증가했다.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 중 91.2%가 최근 6개월 동안 주기적으로 운동하고 있으며
최근 야구·축구·농구·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카드를 출시하고, 대규모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스포츠마케팅을 강화해 온 세븐일레븐이 또 한번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세븐일레븐은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8일 저녁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영주와 임직원 100여 명이 모여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이들은 시구와 시타를 맡아 선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한다. 시구는 부산경남지역 다둥이 아빠 조현승 세븐일레븐 FC가 나설 예정이며, 시타는 롯데자이언츠의 열렬한 팬이자 세븐일레븐 거제하청점의 김태만 경영주가 진행할 예정이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연일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양궁에서는 여전히 금메달 행진이 이어지고 있으며, 오상욱 선수를 필두로 한 ‘어펜져스’ 팀도 펜싱의 종주국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배드민턴에서는 안세영 선수가 금메달을 기대케 하고 있으며, 혼합복식팀도 귀중한 메달을 추가해 열대야 속에서도 뜨거운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아직 경기가 진행되지 않은 스포츠 클라이밍과 효자 종목인 태권도에서도 메달 사냥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서 드는 한 가지 의문. 올림픽 종목 중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은 무엇일까? 지방흡입 및 지방추출주사 람스 특화 의료기관인 365mc 청주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가방 꾸미기 패션 아이템으로 국내 브랜드 코니의 '바비 인형 키링'을 선보인다. 코니는 미국 마텔 정품 바비 인형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키링으로 변형하는 식으로 제작해 상품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가방과 핸드폰 스트랩(줄), 가방 스트랩 등 여러 액세서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백꾸미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이색 디자인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대구 동성로에서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가장 더운 대구에서 만나는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색을 더해 얼음 동굴 벽화, 얼음꽃 도술 통로, 얼음 정원 등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특히, 기존 팝업에서 선보인 새로 모히또 칵테일과 더불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새로 살구 하이볼 3종 및 롯데 웰푸드와 협업을 통한 ‘색고드름 하이볼’, 강원도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감자밭’ 술상 콘텐츠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주)와이어트가 운영하는 닥터포헤어(Dr.FORHAIR)와 어노브(UNOVE)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휴양지에서 특별한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경험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협업은 국내 및 해외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휴가지로 꼽히는 ‘강원 오션월드’와 ‘반얀트리 호텔 앤 서울 스파’에서 진행된다. 장시간 야외 물놀이 후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닥터포헤어의 ‘샴푸하는 즐거움’과 어노브의 ‘대담하고 우아한 부드러움’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강원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존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워터파크 내 샤워장과 사우나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는 휠라(FILA)가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올 SS(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매진을 거듭하며 인기몰이 중인 슈즈 ‘에샤페’의 새로운 컬러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휠라는 에샤페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컬러 베리에이션을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되었고 FW 시즌에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며 그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휠라는 에샤페 ‘핑크’를 8일 출시한다. 최근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연이은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휠라가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와 샤인 실버를 믹스해 새로운 슈즈를 완성했다. 올 가을 여전히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발레코어 룩을 연출할 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8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고,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유플러스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치료 후 회복을 돕는 동물병원 전용 기능성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회복 미음 오리 ▲조인트 펫밀크 ▲아이즈 시리얼 총 3종으로 닥터뉴토만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에 다양한 질환별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 먼저, ‘회복 미음 오리’는 출산이나 다양한 질환으로 수술 등의 치료를 거친 반려동물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영양 성분 기준 가이드에 맞춰 국내산 오리고기와 쌀을 사용했고,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고루 함유했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줄 수
2024년 8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8일부터 8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694,0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8월 제과제빵 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