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인 8일은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예보된 가운데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질 전망이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부터 저녁 사이 남부지방과 제주도에는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강수량은 광주·전남, 전북에서 5~40㎜,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에서 5~60㎜, 제주도 5~40㎜다.새벽부터 오후 사이 중부지방에도 비가 예보됐다. 서울·인천·경기, 서해5도 10~50㎜(많은 곳 인천·경기 서해안 60㎜이상), 강원 내륙·산지 10~40㎜, 강원 동해안 5~20㎜, 대전·세종·충남 10~50㎜, 충북 10~40㎜다.특히 시간당 30㎜ 내외(경북권 30~50㎜)의 매우 강한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보여 비 피해에 주의해
세븐일레븐이 이번 여름, 이탈리아 와인의 매력을 선보이는 '렛츠 잇탤리(Let’s Eataly)'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탈리아의 풍부한 와인 역사와 품질을 담아낸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여름철 와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 프랑스 샴페인 기획전 '샴BTI 기획전'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MBTI'와 샴페인을 결합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이퍼 하이직 빈티지 14’와 ‘찰스 하이직 브뤼 리저브’ 등 12종의 샴페인을 선보였으며, 이로 인해 7월 샴페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70%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이번 기획전에서는 3천 년의 와인 역사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올해 2분기 매출액 954억원, 영업이익 424억원, 당기순이익 370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분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7%, 영업이익 51.6%, 당기순이익 72.7% 증가한 수치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900억원과 400억원을 초과하며 역대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는 전년 동기 대비 17.6% 증가한 매출을 기록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강력한 성과를 보였다. 특히 중국·태국·일본·대만·호주 등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 주요 지역에서의 매출이 급성장했으며, 중국 시장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제품이 선적되는
㈜리처스아이엠지(대표 최재원)가 한누리기획(대표 유재명)과 공동으로 아동생활복지시설 삼성 휴먼빌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24년 꿈찾아 힐링 체험연수’를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열렸다. 주요 일정은 순천만국가정원 관람을 비롯해 와온 일몰 전망대 등을 견학하고, 최재원 리처스아이엠지 대표가 참가 학생들에게 ‘나의 꿈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졸업 후 진로 선택과 꿈 찾기 특강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자연환경을 즐기고 유익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인숙 삼성휴먼빌 원장은 “이번 체험연수가 학생들이 생활복지시설을 퇴소하고 나서 무엇을 할지에
온유가는 국내산 참깨와 들깨를 순 100%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녹여 최신 과학적인 로스팅 기술 개발을 통해 고소하고 건강한 최상의 온도를 연구한 결과, 고급스러우면서 가장 한국적인 참기름과 들기름을 완성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우리 몸에 부담을 주는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춰주며 혈관 건강에 이롭다고 알려진 오메가3지방산은 일상 속에서 식품으로 적절히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지방산은 들기름에 풍부해 다양한 요리를 통해 섭취가 가능하다. 온유가의 제품 패키지는 색동 저고리와 매듭의 디자인을 적용한 포장으로 받는 이들에게 고급스러움과 함께 전통의 멋을 선사한다. 온유가 관계자는 “우리 민족의 가족애와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은 오는 18일까지 여행 지원금 100만원, 토스포인트 50% 적립 등 혜택을 받아 일본여행에 나설 트리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트리플 내 일본 도시 중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선택한 후 2인 이상, 4인 이하의 팀을 꾸려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팀원 모두 각자 자신이 다녀온 여행지에 대한 리뷰를 트리플에 1개 이상 남겼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트리플은 지원자 중 총 5개 팀을 선발해 각 팀별로 1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토스페이 해외 오프라인 결제시 결제금액의 50%(최대 15만원 한도)를 토스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트리플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
신세계는 2분기 연결 기준으로 총매출액 2조 7,824억 원과 영업이익 1,175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매출액은 1.8%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321억 원 감소했다고 7일 밝혔다.특히 백화점 부문에서는 주력 점포인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의 매출 성장이 돋보였다. 백화점 총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1조 7,462억 원을 기록, 이는 역대 2분기 실적 중 최고치를 경신한 것이다. 이는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와 같은 독창적인 오프라인 콘텐츠의 성공적 도입과 운영 덕분에 가능했다.신세계그룹의 자회사들 역시 양호한 실적을 보였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15억 원, 영업이익 59억 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5.8%, 118.6% 증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M’이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 활동명인 ‘MASTERPIECE’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을 탄생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NC는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6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상품 스토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NC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팝업스토어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시즌27 ‘적벽대전’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시즌은 삼국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로 ‘관우’, ‘유비’, ‘장비 배찌’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블레이드 세이버’와 ‘클라우드 세이버’를 공개하고 ‘팔괘진’, ‘초선차전’, ‘적토마’ 등 시즌 테마에 맞춘 다양한 카트바디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또 해적 테마 신규 트랙 ‘대해적 로두마니’를 적용하고, 이어 ‘도검 월하문’, ‘신화 오딘의 궁전’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고 덧붙였다.이와 더불어 넥슨은 ‘커스텀 번호판’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 번호판의 프레임, 문자,
빙그레는 대한적십자사가 주최하는 2024년 RCY(Youth Red Cross) 전국캠프를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RCY 전국캠프는 RCY 단원들의 소속감과 협동심, 공동체 의식 등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RCY 창립 71주년을 맞아 ‘Respect, 우리는 RCY!’라는 슬로건 아래 8월 7일부터 9일까지 남서울대학교 및 천안 일대에서 열린다.이번 캠프에는 전국에서 모인 RCY 단원 및 지도교사 약 1,000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안전, 봉사, 교류, 이념학습 등 RCY의 4대 활동 목표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활동이 마련돼 있다.빙그레는 지난 7월 대한적십자사와의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통해 총 3억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롯데웰푸드는 지난 6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3년부터 이어온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지속한다고 7일 밝혔다.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치과의사회 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배성우 마케팅본부장, 위세량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박태근 대한치과의사협회 협회장, 황혜경 부회장, 최종기 대외협력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협약식을 통해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 진료 및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활동 등을 이어가기로 했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201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 라인업에 교육여행을 접목한 새로운 카테고리, '에듀 플러스'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에듀 플러스'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비롯해 필리핀 클락, 세부 등 여러 도시에서 학생과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3~4주간 영어 학습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가 있다. 학생들은 현지 교육기관인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영어 교육학 석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전문 강사들로부터 맞춤형 영어 수업을 받게 된다.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한국인
헬스케어 브랜드 에소코핏이 국내외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전국 가맹점 30호점 돌파라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성장 동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에소코핏은 "누워서 하는 다이어트"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 층을 확보하며, 창업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1인 창업까지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창업자 및 가맹점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자체몰에서 판매되는 제품 구입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