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에서 3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워진 나스의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을 선보였다. 기존 스테디 셀러 아이코닉 립스틱을 현재 트렌드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 립스틱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실크를 입는 듯, 가볍게 밀착되어 더욱 매끈하고 입체적인 컬러를 표현한다. ‘익스플리싯 립스틱’은 실크-새틴 피니쉬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새틴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피팅된다. 로즈힙 열매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오랜 시간 수분감 넘치는 컴포트 텍스처는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립 컬러 표현을 최적화시키는 정교한 불렛 디자인은 섬세한 립 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배우 박보영이 기부한 기금 5,000만 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문화체험교육비 및 속옷 지원비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5월, 배우 박보영은 어린이날을 맞아 지파운데이션에 아동청소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배우 박보영의 따뜻한 나눔으로 5월부터 9월까지 총 5개월간 170명의 아동청소년이 문화체험교육에 참여하며 더 넓은 세상에 발을 내디딜 수 있었으며, 67명의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이 성장 속도에 맞는 속옷을 구매하며 심리적 위축을 해소하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었다. 지파운데이션은 아동양육시설과 지역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오는 30일 오후 7시, 예스24 강서 NC점에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의 저자 손지연 강사와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북스는 인기 도서인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과 함께 초등 신문 읽기에 대한 노하우와 문해력 강화 학습법을 전하고 초등 학부모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강연에 나서는 손지연 강사는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 중 1권과 3권의 저자로, 신문활용교육 전문기업 ‘너닮나담’을 운영하며 NIE 지도자 및 강사 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신문 스크랩북’, ‘신문활용 초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제21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에너지 빈곤국을 위한 태양광 랜턴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친환경 가치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2일, 삼양식품을 비롯한 5개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직접 조립한 태양광 랜턴 50개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 랜턴들은 연내 인도네시아의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야간 학습, 안전한 보행, 범죄 예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계획이다.이번 활동은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친환경 봉사단 '온어스 맛이나 봉사단'의 일환으로, 삼양식품을 비롯해 삼양로지스틱스, 삼양스퀘어밀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가 강서구청과 함께 제47회 강서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30일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특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 복지 사업 차원에서 직능단체, 주민자치회, 취약계층 등 각계 각층의 지역 주민들을 무료 초청을 통해 고품격 음악 공연을 선사하고 지역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기획했다. 프로그램은 음악에 관심 있는 관내 취약계층 학생 대상 한음저협이 준비한 음악 창작 장려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 샌드아트 및 팝페라 공연, 그리고 국내 유명 가수들이 출연하는 특별 콘서트 등 의미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탐리포터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업계 혹은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 경험이 없어도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28기는 오는 9월 1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 첨부된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 영상(유튜브)과 콘텐츠 운영(블로그&인스타그램)으로 나누어지며, 선발된 탐리포터는 직접 제작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50명은 9월 9일부터 탐앤탐스 MD상품을 홍보하는 사전 미션을 진행한다. 이후
팔도가 선보인 '팔도비빔면Ⅱ(TWO)'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1초당 2개 이상이 팔린 수치로, 팔도 측은 "새로운 맛과 다양한 먹는 방식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이라고 분석했다.이번 신제품은 뜨겁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면으로, 특히 온라인에서 뜨겁게 먹는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간장과 후추 베이스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팔도비빔면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구매 후기를 활발히 공유하고 있다.팔도비빔면Ⅱ의 인기는 기존 팔도비빔면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팔도에 따르면 기존 팔도비빔면의 판매량은 전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냄새 제거 99% 효과가 있는 실내 건조 세제인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생활공작소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는 계량이 필요 없는 간편한 캡슐형으로 한 알의 캡슐만 사용해도 7종 멀티 효소로 오염된 섬유도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며, 99.9% 탈취 효과로 실내 건조 후에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은은한 라벤더 향 지속력이 특징이다. 또한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하여 세탁 후에도 캡슐 찌꺼기가 남지 않으며 MIT, CMJT, 형광증백제, 파라벤류 6종 등 유해 물질 10종 불검출 시험까지 완료하였다. 이번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는 오염된 섬유를 효과적으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올 추동시즌에도 김소연 이상우 부부와 함께 캠페인 화보를 촬영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NATURE NOMAD’라는 테마로 자유롭고 액티브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올포유가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색다른 모습으로 표현했다.아름답고 신비한 자연을 찾아가는 모습을 이상적으로 나타내며 실내에서의 모습과 자연의 대비를 통해 판타지 무드를 연출했다.액티브한 스포츠 라인부터 데일리웨어 느낌의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비즈 라인까지 올 가을에는 컬러는 다양하게 패턴은 부담스럽지 않게 구성했다.스포츠 라인은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파크골프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입기 좋은 점퍼
롯데칠성음료가 초록병 소주의 원조 '처음처럼'과 4세대 맥주 '크러시'를 결합한 소맥 포차 팝업스토어를 서울 명동에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쇼룸 'NOWIN明洞(나우인명동)'에서 9월 18일까지 운영될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국의 소맥 문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방문객들은 1층에서 '소맥바'를 체험할 수 있으며, 각종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맥 레시피와 함께 특별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공간 내에는 한국식 포차를 연상시키는 아트월과 소맥 관련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음료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2층과 루프탑에는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건강기능식품 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최대 75%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추석 할인이 달’이라는 주제로 한가위를 앞두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네추럴라이즈가 준비한 총 19종의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5%까지 할인하고, 5만원 및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자사 제품을 증정한다.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국내산 홍삼으로 만든 ‘6년근 깊은 홍삼진액
파리바게뜨가 역대급 더위로 올여름 빙수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더위 시작 전인 4월 말에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의 빙수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현재까지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파리바게뜨 주요 빙수 제품으로는 △곱게 갈아낸 폭신한 우유 얼음에 아삭한 식감의 노란 복숭아와 말랑하고 쫄깃한 나타드 코코를 토핑으로 가득 얹어 와르르 쏟아질 듯한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특징인 ‘복숭아 와르르 빙수’ △겹겹이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우유와 연유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상큼달콤한 애플 망고를 가득 올린 ‘애플 망고 빙수’ △우유 얼음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트프로젝트 ‘2024 추석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엄선해 LA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인기 부위로 구성했다. 내달 10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0%가 적립된다. 먼저 ‘LA꽃갈비세트(1.8kg)’를 최대 16%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LA꽃갈비세트(1.8kg)’ 구매 시 ‘청정원 LA갈비양념’을 증정한다. 또, 상위 1%의 신선한 원육을 냉장 상태로 수입한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미국산 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