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선보인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이색적인 이벤트로 ‘프리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리한 댄스 챌린지’는 ‘아이스트리 플리송’에 맞춰,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잘 표현한 창작 댄스를 촬영하여 개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남녀노소, 개인 및 단체 모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 공개된 ‘아이스트리 플리송’은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의 깨끗한 물과 얼음이 주는 청량함과 시원함을 잘 담은 경쾌한 곡으로 듣기만 해도
전체 임플란트는 심한 충치나 잇몸 질환, 사고 등의 이유로 치아 대부분을 상실한 환자들에게 유용한 디지털 임플란트 치료법이다. 잇몸뼈에 인공 치아 뿌리인 인공치근을 심은 뒤 지대주를 연결하고 그 위에 크라운, 즉 인공치관 보철물을 장착하여 완전한 치열을 복원하는 원리다. 특히 전체 임플란트는 기존의 틀니와 달리 고정력이 강하고 자연 치아 수준으로 씹는 힘을 복원할 수 있다. 따라서 환자들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처럼 전체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고정력과 정확한 연결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임플란트와 치조골 사이를 단단히 고정하여 보철물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고 식립된 임플란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클럽'의 무료배달 혜택을 기존의 배민배달(배민1플러스) 가입 식당에 한정하지 않고, 가게배달 식당까지 확장한다고 31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배민의 유료 구독 서비스로, 알뜰배달의 무료배달과 한집배달의 배달비 할인, 커머스 쿠폰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배민클럽 구독자들은 오는 9월 11일부터 가게배달 주문 시에도 무료배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배민배달과 가게배달을 합쳐 배민에는 국내 배달앱 중 가장 많은 규모인 총 32만여 개의 식당이 입점해 있다. 무료배달 참여 식당도 상대적으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배민클럽은 그동안 배민배달 가맹점에서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하
동아오츠카는 지난 30일 전주시 농촌진흥청 본청에서 농촌진흥청 및 대한적십자사와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여름철 폭염으로 인해 증가하는 온열질환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된 이번 협약을 통해 고령 농업인 등 폭염 취약군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 모색에 나선다.이번 협약에 따라, 농촌진흥청은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교육과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지자체 및 민간 협약기업과의 협력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는 농업 현장에서 필요한 폭염 피해 예방 물품을 제공하고,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한 응급처치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동아오츠카는 농업인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풀무원, 자연탈수 방식 ‘수제두부’ 리뉴얼풀무원식품이 전통 자연탈수 방식으로 만들어 더욱 진하고 고소한 수제두부 3종(국산콩, 유기농, 고단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풀무원 두부의 프리미엄 라인인 ‘풀무원 수제두부’의 제품 확대를 위한 시작점이다. 첫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수제두부 스테디셀러 3종을 리뉴얼함으로써 풀무원 두부의 프리미엄 가치를 확산하겠다는 취지다.라인업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과 통일성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을 ‘수제두부’로 통일했다. ‘느리게 만든 한모’를 ‘국산콩 수제두부’, ‘옛두부’를 ‘유기농 수제두부’, ‘하이프로틴 두부’를 ‘고단백 수제두부’로 각각 변경
경기도 일산 소재 메디탑의원 내과건강검진센터(대표원장 박우현)'는 최근 '우수내시경실 인증' 획득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메디탑의원의 이번 인증 획득은 내시경 검사의 높은 질과 환자 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성과로 꼽힌다. 이번 인증은 (재)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이 주관하는 내시경 질 관리 프로그램으로 내시경검사실 의료서비스 질과 환자 검진 안전 향상에 기여한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부여되는 권위 있는 인증이다. 우수내시경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총 여섯 개 주요 영역에서 123개 항목을 충족해야 한다. 이 항목들은 내시경 의료진 자격과 실력, 시설 및 장비의 청결성과 적절성, 내시경 검사 과정의 정확성 및 안전성, 성
인터파크트리플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인터파크커머스가 운영하던 쇼핑 및 도서 부문의 링크를 제거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큐텐 계열사인 인터파크커머스와의 브랜드 사용 계약 해지에 따른 후속 조치로, 기존의 통합 웹사이트 및 앱에서 해당 링크가 삭제됐다.이전까지 인터파크 통합 웹사이트에는 야놀자 계열사인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투어와 티켓, 그리고 인터파크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과 도서 부문이 함께 포함되어 있었다. 이번 조치로 인해 이제는 투어와 티켓 서비스만 통합 웹사이트에 남게 되며, 쇼핑과 도서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들은 인터파크커머스의 별도 페이지로 방문해야 한다.인터파크트리플은 "인터파크커머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8월 2일부터 일부 음료와 원두 상품의 가격을 조정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조정에서 톨 사이즈(355ml) 음료 가격은 동결하고, 숏 사이즈(237ml)는 300원 인하된다. 그란데 사이즈(473ml)와 벤티 사이즈(591ml)는 각각 300원과 600원 인상된다.스타벅스는 "전체 음료의 일괄적인 가격 조정 대신, 사이즈별로 가격을 조정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원두 상품군 중 홀빈 11종과 VIA 8종의 가격도 인상된다. 홀빈은 15,000원18,000원에서 18,000원20,000원으로, VIA는 5,900원15,000원에서 6,900원15,700원으로 각각 조정된다. 추가로, 에스프레소 샷, 시럽, 휘핑 등 엑스트라 옵션의 가격은 600원에서 800원
삼양식품은 지난 6월 일본에서 출시한 '불닭 포테이토칩’ 3종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봉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지난 6월 출시된 '불닭 포테이토칩'은 오리지널, 4가지 치즈, 하바네로&라임 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일본 식품 슈퍼마켓 데이터 분석 기관인 KSP-POS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출시 첫 달 만에 현지에서 판매 중인 한국 스낵 37종 중 상위권에 랭크됐다. 특히, '오리지널 맛'은 판매순위 2위, '4가지 치즈 맛'은 3위, '하바네로&라임 맛'은 6위를 차지했다.일본 스낵 시장은 대체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호하지만, 삼양식품의 불닭 포테이토칩은 매운맛을 내세워 독특한 포지
빙그레의 대표 즉석음용음료(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포스터로 제작하는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함께 콜라보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들을 통해 우리 곁에 공존하는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전시회 공간을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해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고,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다.전시 관람 고객 대상에게 아카페라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며, 전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학교와 일상에서 필요한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재 ‘교실 문해력’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최근 전반적인 학습 능력을 좌우하는 문해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스크림에듀는 교과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실생활 매체를 알맞게 읽어내는 데 필요한 문해력을 균형 있게 발달시킬 수 있도록 ‘교실 문해력’ 시리즈를 내놨다. ‘교실 문해력’ 시리즈는 초등학생이 흥미를 가지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초등학생의 학습 수준에 맞춘 유익한 글감과 SNS 콘텐츠, 동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실감나게 구현한 독해 교재다. 하루 6쪽씩 4주에 걸쳐 문해력을 점차 향상
인터파크트리플은 큐텐 계열사인 인터파크커머스에 브랜드 사용 계약 해지와 함께 '인터파크' 브랜드의 즉각적인 사용 중단을 요구했다고 31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티몬과 위메프의 미정산 사태에 이어 인터파크커머스에서도 정산 문제가 발생한 것을 이유로, '인터파크'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가 심각하게 훼손되었다고 설명했다.인터파크트리플은 지난해 4월 야놀자 계열사로 소속된 이후, 쇼핑과 도서 사업 부문을 인터파크커머스에 매각했다. 매각 당시 체결된 브랜드 사용 계약에 따라, 인터파크커머스는 일정 기간 동안 '인터파크'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었지만,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해서는 안 된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다. 인터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잎새주 400ml 페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용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보해는 최근 레저 활동 인구의 증가와 가볍게 떠나는 소소한 여행 문화의 확산으로 휴대성이 좋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겨냥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잎새주 400ml’는 페트 소재를 활용해 기존 360ml 용량의 초록 유리병에 담긴 소주보다 가볍고 파손의 위험이 적어 야외 활동 시 쉽게 즐길 수 있다. 실제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교적 저용량인 잎새주 200ml 페트 제품의 판매량은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2023년 판매량은 전년과 비교해 약 7% 성장하는 등 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