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명상앱 코끼리(이하 코끼리 앱)가 명상 경험이 없거나 명상을 어렵게 생각하는 초심자들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음악명상 콘텐츠를 런칭한다. 코끼리 앱과 음악명상 그룹 케렌시아가 공동 기획한 음악명상 '나의 작은 정원가꾸기'는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나의 중심을 되찾을 수 있도록 명상하는 과정을 자신 내면의 '정원을 가꾸는 시간'으로 빗대어 표현했다. 식물을 키우는 전 과정, 땅을 고르고 씨를 뿌리고 생장기를 지나 겨울과 함께 그 모든 것을 흘려보내고 다시 봄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담았다. 코끼리 앱은 "복잡한 사회의 많은 자극 속에서 멀티테스킹에 익숙해진 현대인에게는 일정 시간 집중을 유지하는 명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배방상점가 상인회와 ‘깨끗한 상점가, 믿고 찾는 상점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스코는 배방상점가 상인회에 △해충방제 △식품안전 △바이러스케어 △수질관리 등의 서비스를 특가로 제공한다. 배방상점가 상인회는 음식점·카페·마트·물류·미용실·자동차·부동산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사업장 83곳의 모임이다. 주변에 삼성전자 온양사업장와 호서대학교 등 약 2만명의 유동인구가 있고, 인근 아파트 단지 7개에 4500여세대가 거주한다. 이 배방상점가는 지난해 상인회와 지역 기관 등이 협력한 결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2년 전통시장 첫걸음
하이랜드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모렌지’(Glenmorangie)가 주요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글렌모렌지 위스키 풍미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글렌모렌지의 새로운 패키지는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디자인과 럭셔리한 소재를 조합하며 모든 부분에 변화를 꾀했다. 우아한 형태를 갖춘 새로운 보틀은 좀 더 넓어진 어깨 부분, 좁아진 목과 마개, 그리고 아래에 글렌모렌지의 시그넷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소용돌이 디테일로 표현했다. 보틀이 담고 있는 위스키, 글렌모렌지를 숙성시키는 우드 캐스크, 하이랜드 증류소의 리듬감 넘치는 배경에서 착안한 고급스러운 곡선 작업까지 위스키의 맛을 새로운 톤으
실용음악과를 대표하는 국내 4개 대학의 연합공연 ‘SING 4 U’(이하 싱포유)가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매년 높은 입시 경쟁률을 기록하며 세계를 사로잡는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는 경희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모여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싱포유는 학생들의 다양한 색깔과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들로 채워진 공연이며 각 대학의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특별한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올해 6년 째를 맞이하여 지난 시즌과 같이 각 대학의 재학생 가운데 뛰어난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을 선발하여 무대를 꾸린다. SING 4 U 6 <PHOTO BOOTH,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뷰티 전문 커뮤니티 플랫폼 '메디큐브톡'을 론칭했다. 고객 후기와 피드백을 SNS 형태로 구현한 메디큐브톡은 향후 관심 키워드에 대한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에이피알이 지난 3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은 올해 중 50만 대 판매 돌파가 확실시되는 홈뷰티 시장의 새로운 강자다. 에이지알의 성공에는 사용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스마트앱의 존재도 크게 이바지했다. 피부 고민에 따른 최적의 사용주기, 방법 등 케어 플래닝을 제공하는 스마트앱 '에이지알'에 대해, 더욱 고도화된 고객 솔루션을 고민하던 에이피알은 반년 여의 개발 끝에 '뷰티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는 오늘(7일) 크리에이터 정현의 청춘·성장 서사를 담은 화보 ‘영 앤드 뷰티풀(Young&Beautiful)’ 제작 비하인드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정현의 남다른 비주얼부터 풍부한 표정 연기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정현은 꽃 속에 둘러싸여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정원에 물을 주거나 비눗방울 놀이에 심취하는 등 하이틴 무드의 해맑은 소년미를 발산한다. 이어 퇴폐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짙은 메이크업과 착장으로 옴므파탈의 정석을 선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영 앤드 뷰티풀’ 화보는
KT&G 복지재단이 서울시 창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기관 차량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KT&G복지재단은 복지 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필요하다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04년부터 경제적이고 기동력이 우수한 경차를 매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 차량은 모두 2,100대에 이른다. 지난 6월에 진행된 차량 지원 공모에는 전국적으로 750여 곳의 사회복지기관이 참여했다. KT&G복지재단은 심사를 통해 지원이 우선 필요하다고 판단된 150개 기관을 최종 선정했다. KT&G 관계자는 “지난 2004년부터 이어온 경차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