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오비맥주가 재난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생수 ‘OB워터’ 4만 5천여 병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오비맥주가 기탁한 생수는 재난 발생 시 재난 피해지역 이재민과 구호 현장 등에 긴급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된 ‘OB워터’는 천연 미네랄이 함유된 생수를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되지 않는 국내 최초 100% 사탕수수 유래 용기에 담았다. 생수병 라벨에는 오비맥주와 희망브리지 로고가 함께 인쇄돼 지속가능경영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공헌의 의미도 더했다. 오비맥주 구자범 법무정책홍보부문 수석부사장은 “지속가능한 환경과 재난 구호를 위해 친환경 용기에 담은 기부용 ‘OB워터’를 제작
액티브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앰버서더 박지현과 함께 ‘일상 속 웰니스’를 주제로 한 25FW 프리미엄 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60여 년간 이어온 이탈리안 감성과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활동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주목받는 배우 박지현의 주체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컬렉션의 콘셉트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화보 속 박지현이 착용한 ‘클라시코 코듀로이 다운점퍼’는 부드러운 코듀로이 질감과 덕다운 충전재가 어우러져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가수 이찬원의 공식 팬클럽 ‘찬스’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320만원 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기부금은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 ‘찬스’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았으며, 기부금 전액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사업에 사용된다 . 팬클럽 ‘찬스’는 2020 년부터 사랑의달팽이에 기부해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총 2억9천만원에 달한다. 팬클럽 ‘ 찬스’는 “ 아티스트의 생일날 팬들과 다 함께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 청각장애인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행희 사랑의달팽이 회장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가 컴백 힌트를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ALLDAY PROJECT(애니·타잔·베일리·영서·우찬)가 11월 17일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의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새로 공개될 음악 'ONE MORE TIME'을 가리키는 여러 오브제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롤러코스터 레일부터 헤드폰, 구형 모니터, 미러볼과 검지를 치켜든 손의 형상까지 신곡을 나타내는 듯한 아이콘들이 보는 이들의 머릿속에 물음표를 소환한다. 강렬한 힙합 무드로 데뷔했던 ALLDAY PROJECT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장르와 형
그룹 뉴비트(NEWBEAT)가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손잡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뉴비트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LOUDER THAN EVER'(라우더 댄 에버)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비트는 이번 앨범에서 'Look So Good'(룩 소 굿)과 'LOUD'(라우드)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Look So Good'은 2000년대 초반 팝 알앤비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나를 더 사랑하고 자신감을 무대로 증명하자'는 뉴비트의 포부와 자신감을 담았다. 또 다른 타이틀곡 'LOUD'는 베이스 하우스에 록 하이퍼 팝을 더한 곡으로, 뉴비트의 정체성과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신나는 펑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는 지난 5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한우사랑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한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축산 인재 38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한우사랑 장학금’은 한우산업 발전의 기반이 될 후계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한우자조금이 추진해온 인재 육성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100만 원씩 총 3,8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선발 대상자로는 한우 사육 농가의 자녀, 손주(조부모 기준), 본인이자 축산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학업 성취도와 함께 한우산업에 대한 관심과 참여 의지를
아프가니스탄 종군 기자, 한국 최초의 인터넷영화 감독, 밀항선 다큐 감독을 거쳐 세계 최고의 명문 옥스퍼드대학교에서 드라마 작가로 글을 쓰고 있는 이학준 작가(55)가 에세이 《조연으로 살아가는 용기》(사유와공감)를 출간한다. 저널리스트, 다큐멘터리 감독, 대학 교수 그리고 작가 등 다양한 인생을 살아온 그가 조명 뒤에 서서 일해 온 자신의 삶을 한 권의 에세이로 써낸 것. 이 책은 다양한 직업을 가지며 살아온 작가만의 노하우와 인생의 의미를, 내가 아닌 공동체에 두고 등대처럼 지내는 방법을 담은 에세이로, 청년 세대와 중년들에게 잔잔한 위로와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권하고 있다. 현재 옥스퍼드대학교 연구원으로 근
㈜글루가(GLLUGA, 대표 유기현)의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일본에서 글로벌 자사몰 플랫폼 쇼피파이(Shopify)가 선정하는 ‘골드 마일스톤 어워드(Gold Milestone Award)’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오호라는 지난달 29일 도쿄에서 열린 ‘Commerce Day Japan 2025’에서 ‘골드 마일스톤 어워드’를 수상했다. 쇼피파이는 누적 주문 100만 건 이상을 기록한 상위 브랜드 9곳을 선정했으며, 오호라는 이 명단에 유일하게 포함된 한국 브랜드로, 일본 전역 수천 개 브랜드 중 주문 건수 기준 상위 2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오호라는 일본 현지 브랜드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주문 건수 기준 상위 20위 안에 진입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
세계 최대 커피 산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제24회 서울카페쇼(이하 서울카페쇼)’가 오는 19일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국내외 주요 참가업체를 공개했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네이버페이(N Pay)와 LG전자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소상공인 상생을 비롯한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제시한다. 우선 네이버페이는 전시장 내 공식 결제 단말기 파트너로서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LG전자는 카페쇼 ESG의 일환으로 공식 텀블러 세척기를 지원한다. 서울카페쇼의 특별함을 더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C홀의 ‘커피앨리’에서는 ‘더 얼터네이티브 데어리’와 ‘파라곤 필터’가 드립커피와 라떼 메뉴에 사용돼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인 랍스터 슈림프, 블랙타이거 슈림프 그리고 랍스터 슈림프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하프앤하프 3종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적용시킨 피자 중 1개를 선택해 주문하면 코카-콜라1.25L를 0원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사앱을 비롯한 오프라인 주문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스트링 치즈로 쫄깃 고소 달콤 부드러운 맛을 살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충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류화영)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부 염승윤 상무와 충주민간어린이집연합회 류화영 회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충주시 영유아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고, 지역 사회와의 신뢰를 강화하고자 추진되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과 건강한 식생활 및 식문화 형성을 위한 협업, 영유아, 원장, 보육 교사, 학부모 대상 다양한 교육 서비스
2025년 11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5,921,239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BMW 공식 딜러 도이치 모터스가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에게 차량을 후원하며 전달식을 지난 10월 31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김하성 선수는 국내 체류 기간 동안 BMW X7을 이용하게 된다. BMW X7은 BMW 라인업의 최상위 플래그십 SUV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정제된 주행 감각을 자랑한다. 6기통 또는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최신 세대의 BMW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과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이 결합되어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김하성 선수는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소속이였으며,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한국 선수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