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가 두 번째 ‘베이킷 리스트(Bake-it List)’ 협업으로 선보인 한정판 신제품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품은 파리 유수의 제과 대회에서 입상한 서용상 셰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밀레앙(Mille&Un)’과의 공동 개발로, 지난 7일 전국 아티제 매장을 통해 출시됐다.‘베이킷 리스트’는 ‘버킷리스트’에 ‘베이커리’를 접목한 콘셉트로, 아티제가 국내외 유망 베이커리와 협업해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시리즈다. 앞서 르빵(LE PAIN)과의 첫 협업 제품 ‘AOP 버터 맘모스 빵’과 ‘우리 밤 식빵’은 출시 직후 완판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밀레앙 협업을 통해 출시된 제품은 ‘퀸아망’
이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 스냅컴퍼니가 구글코리아의 크리에이터-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Google Match&Spark’의 운영 파트너로 단독 선정됐다.이번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 협업을 데이터 기반으로 표준화하고, 매칭·운영·성과 측정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다. 플랫폼은 오는 11월 말 공식 런칭 예정이다.스냅컴퍼니는 CRM 및 마케팅 솔루션 분야에서 국내 대표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메시지 자동화, 리뷰 관리, 광고 성과 분석 등을 통해 고객사의 매출 성장과 마케팅 효율을 높이고 있다. 현재 누적 고객사는 3,500개 이상이며, CRM솔루션 매출 기준 업계 최상위 점유율과 낮은 이
최근 스토킹범죄가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경찰청 자료와 여성긴급전화 상담 통계에 따르면 스토킹 신고와 상담 건수는 매년 급증하고 있다. 스토킹은 주로 교제폭력이나 관계성 범죄와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유형의 범죄는 단순한 개인 간 갈등을 넘어 강력범죄로 이어질 가능성도 높다. 스토킹범죄란 상대방의 의사에 반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지속적 또는 반복적으로 상대방이나 그의 동거인, 가족에게 접근하거나 따라다니거나 진로를 막아서는 행위, 또는 주거, 직장, 학교 등 일상적으로 생활하는 장소 부근에서 기다리거나 지켜보는 행위, 전화, 문자, 우편, 정보통신망 등을 이용하여 원
디저트 브랜드 하트티라미수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한정판 '춘식이 군고구마 티라미수'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기반으로 MZ세대 및 팬덤 타겟을 효율적으로 공략하는 전략을 구사해 눈길을 끈다.하트티라미수는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한 디저트 브랜드로서, 이번 한정판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신제품은 겨울 시즌성을 극대화한 고소한 군고구마 무스를 활용했으며, 11월 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선판매를 시작하며 빼빼로데이 선물 수요를 선점하는 전략을 펼쳤다.특히, 제품에 포함된 춘식이 토퍼는 숏폼 플랫폼 등 디지털 채널에서 큰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
㈜바스토테크놀로지스가 자사 외식 브랜드 ‘밥스토랑’을 통해 프리미엄 떡볶이 배달 브랜드 ‘선넘는 떡볶이(이하 선떡)’를 새롭게 론칭하며, 스크린골프장 기반 샵인샵 배달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이번 ‘선떡’ 론칭은 스크린골프장 이용객 감소로 인한 점주 매출 하락(평균 20% 이상 감소)을 해소하고, 기존 매장 설비를 활용한 ‘무투자형 배달 수익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선떡’은 밥스토랑 점주들이 수년간 직접 운영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뚝딱 떡볶이’ 메뉴를 기반으로 재해석한 배달 전문 브랜드다.기존 소스에 구멍난 누들떡, 라이스페이퍼치즈롤(라페치롤), 큐브감자튀김, 비엔나소시지, 중국당면, 분모자
심리상담 전문기업 헬로스마일(대표 곽동구)이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주관한 맞벌이 가정을 위한 ‘일생활균형 문화확산을 위한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부모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프로그램은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광역새일센터의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육아 부담과 번 아웃, 부부 간 양육 갈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부부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부부와 자녀가 함께 전문 심리검사를 바탕으로 각 상황에 맞춘 양육 코칭 및 솔루션을 제공받았으며, 대화를 통해 심리적 회복과 가족 간
스킨케어 브랜드 지오스킨헬스(ZO® Skin Health)는 대표 제품 ‘엑스폴리에이팅 폴리시(Exfoliating Polish)’가 지난 8일 동아TV 예능 프로그램 ‘라이프업’에 공식 협찬됐다고 밝혔다.‘라이프업’은 셀럽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리뷰하는 라이프스타일 업그레이드 예능 프로그램으로, 뷰티·건강·리빙 아이템 등 일상 속 꼭 필요한 제품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방송 중이다.이날 방송에서 러블리즈 케이(Kei)는 자신의 뷰티 루틴을 공개하며 엑스폴리에이팅 폴리시를 직접 시연했다. 케이는 “스크럽 후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이 돌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메이크업 전 단계로 사용하기 좋다”며 “피부결이 부드럽게 정돈되면서 피부
카페게이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토피넛 시즌 메뉴’ 3종을 오는 11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지난 9월 출시한 말차 음료 4종의 인기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토피넛 라떼, 토피넛크림 콜드브루, 모카소금빵으로 구성됐다.대표 메뉴인 토피넛 라떼는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토피넛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논커피 라떼로, 커피를 마시지 않는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이스와 핫 두 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며, 20oz부터 1L 보틀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된다.함께 선보이는 토피넛크림 오트 콜드브루는 진한 콜드브루 위에 달콤한 토피넛 크림을 얹어 겨울에도 차가운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겨냥
부동산 임대차 관계에서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갈등 중 하나는 임차인이 계약 기간이 끝났거나 임대료를 연체했음에도 건물을 비워주지 않는 상황이다. 건물주는 법적으로 소유권을 가지고 있음에도 실질적인 점유를 회복하지 못해 경제적 손실을 입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선택할 수 있는 법적 절차가 바로 ‘명도소송’이다. 그러나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정확한 법적 이해 없이 섣불리 대응했다가는 오히려 불리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명도소송은 단순한 퇴거 절차가 아니라, 정당한 소유권을 회복하기 위한 민사적 권리 구제 과정이다.명도소송의 법적 근거는 민법 제213조의 소유물반환청구권에 있다. 임차인
온체인 펀드 애그리게이터 알투 프로토콜(R2 Protocol)이 디파이 유동성 플랫폼 터틀(Turtle)과 손잡고 기관급 실물자산토큰(RWA) 수익 상품을 일반 투자자에게 개방한다.R2 프로토콜은 지난 8일 공식 X(구 트위터) 채널을 통해 터틀과의 통합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으로 터틀 클럽(Turtle Club)의 유동성 공급자(LP)들은 R2 프로토콜이 운용하는 기관급 RWA 볼트에 직접 접근할 수 있게 됐다.R2 프로토콜은 1조 달러(약 1,452조 원) 규모 이상의 토큰화 자산에 대한 접근성을 민주화한다는 목표 아래 주요 금융기관들과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현재 블랙록(BlackRock), 센트리퓨지(Centrifuge), 밴에크(VanEck), 시큐리타이즈(Securiti
대한제분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대한제분쿡스가 중식 셰프 정지선과 손잡고 중식 메뉴 4종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정지선 셰프가 브랜드 공식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처음 선보이는 결과물로, 짜장면과 간짜장, 경장육사, 회과육 등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특히 짜장면과 간짜장 레시피는 대한제분쿡스의 춘장을 활용해 기본 조리법부터 풍미를 살리는 노하우까지 담았다. 춘장을 볶는 방식, 맛의 균형을 맞추는 팁 등 정지선 셰프의 조리 경험이 녹아 있어 젊은 셰프들과 외식업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함께 공개된 경장육사와 회과육은 각각 베이징 전통요리와 사천풍 제육볶음으로, 정
밴드 컨파인드 화이트(Confined White)가 10월 26일 첫 번째 EP를 발매했다. 이번 작품은 2025 인천음악창작소 음반제작지원사업 EP선정작으로, 밴드가 지난 몇 년간 쌓아온 사운드와 감정을 집약한 결과물이다. ‘컨파인드 화이트’라는 이름은 ‘갇힌 흰색’이라는 뜻처럼,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한 쉽게 꺼내지 못한 순수한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멤버들은 “누구나 내면에 숨겨둔 새하얀 이야기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이야기를 음악으로 꺼내고 싶었다”고 전한다.2019년 결성 이후 꾸준히 싱글을 발표하며 자신들만의 색을 다져온 컨파인드 화이트는 이번 EP에서 슈게이즈(Shoegaze)와 드림 팝(Dream Pop)의 내
더큐브그룹이 침체된 부동산 시장 속에서도 청년 일자리 창출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분양대행사 모델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회사는 ‘청년에게 기회를, 현장에 가치를’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단기 성과 중심의 운영 방식을 탈피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청년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구조를 구축했다.신입사원에게는 실전 중심의 현장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후 기획·마케팅·운영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경력 경로를 설계해 지원한다. 이 같은 시스템을 통해 20~30대 초반의 직원들이 빠르게 팀장이나 실장급으로 성장하며 조직의 핵심 인력으로 자리잡고 있다.더큐브그룹은 또한 MZ세대의 감각과 창의성을 사업 전반에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