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간 활용의 새로운 솔루션 제시, 사전 예약 및 특별 혜택 제공

로보테리어(Roboterior)는 로보틱스(Robotics)와 인테리어(Interior) 솔루션의 합성어로, 로보틱스와 AIoT 기술을 활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의미한다.
로보톰의 로보틱스 제품은 센싱 및 충돌 방지 기술을 적용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작동을 보장한다. 특히, 수직이동형침대 Ceily는 침실과 리빙룸을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제공해 호텔 객실의 다기능성을 극대화한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제한된 공간에서도 넓고 여유로운 공간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호텔은 한정된 객실에서도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수평이동형옷장 Wally는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을 제공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로보테리어(Roboterior)”는 소형 주거 공간, 5성급 호텔, 코리빙(co-living), 서비스드 레지던스 등에서 공간 효율성과 품질을 동시에 높이며, 호텔 객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윤세용 대표는 “로보테리어(Roboterior)는 로보톰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며 정의한 독창적인 개념으로, 단순한 가구를 넘어, 호텔 객실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투숙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공간 솔루션”이라며, “이번 호텔페어에서 그 가치를 처음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이번 2025 호텔페어에서는 제품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본격적인 설치는 2025년 5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은 박람회 당일 공개된다. 이를 통해 초기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이 추가적인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페어’는 국내 대표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문 전시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