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트카아메리카(RAIL, FreightCar America, Inc. )는 3,500만 달러 규모의 자산 기반 대출 신용 시설을 발표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레이트카아메리카가 2025년 2월 18일 시카고에서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 함께 새로운 자산 기반 대출(ABL) 신용 시설을 마감했다.
이번 ABL 신용 계약은 프레이트카아메리카에 3,50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하며, 이는 운영 자본 필요를 최적화하고 재무 유연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회사가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 함께 새로운 3,500만 달러 ABL 신용 시설을 확보했으며, 새로운 시설은 마감일로부터 4년 9개월의 만기로 구조화되었다.
또한, SOFR + 175의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여 이전 ABL 신용 시설에 비해 약 35%의 대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이 시설은 지속적인 성장과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한 재무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프레이트카아메리카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마이클 리오던은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ABL 회전 신용 시설을 마감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계약은 우리의 포괄적인 재융자 노력의 중요한 단계로, 운영 자본 필요를 관리하고 대출 비용을 최적화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회사의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오늘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8-K 양식을 참조하면 된다.
프레이트카아메리카는 시카고, 일리노이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철도 화물차, 화물차 부품 및 구성 요소의 주요 설계자, 생산자 및 공급업체이다. 또한, 철도차 수리, 완전한 철도차 재구성 서비스 및 유휴 철도 자산을 수익 서비스로 재사용하는 철도차 변환을 전문으로 한다.
1901년 이래로, 고객들은 경제 성장에 중요한 품질의 철도차를 구축하는 데 있어 우리를 신뢰해왔다.
이 보도 자료에는 예상되는 재무 성과, 재무 상태 및/또는 미래 비즈니스 전망, 사건 및/또는 계획과 관련된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이 보도 자료의 날짜 기준으로 우리의 추정 및 가정을 나타낸다. 실제 결과는 특정 위험 및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 보도 자료에서 설명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잠재적 위험 및 불확실성은 비즈니스의 주기적 성격, 인플레이션을 포함한 불리한 경제 및 시장 조건, 배송을 위한 철도 교통의 물질적 중단, 원자재 비용의 변동, 원자재 배송 지연, 철도차 구성 요소 공급업체와의 관계 유지 능력, 매출의 큰 비율을 차지하는 소수의 고객에 대한 의존도, 고객의 구매 패턴 변동 및 주문 완료, 배송 및 고객 수락의 시기, 산업의 치열한 경쟁, 새로운 철도차 제공의 수용 부족 위험, 법률, 규칙 및 규제 요건의 예상치 못한 변화, 관세 및 무역 장벽을 포함한 기타 경쟁 요인과 관련이 있다.위에 나열된 요인은 포괄적이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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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