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07:11  |  실시간미국공시

시리우스XM홀딩스(SIRI), 리차드 N. 베어를 신임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비서로 임명

시리우스XM홀딩스(SIRI, SIRIUS XM HOLDINGS INC. )는 리차드 N. 베어를 신임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비서로 임명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8일, 시리우스XM홀딩스(나스닥: SIRI)는 리차드 N. 베어를 신임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비서로 임명했다.

베어는 2025년 3월 3일자로 임명되며, 이전에 발표된 바와 같이 패트릭 도넬리가 은퇴하게 된다. 베어는 4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유능한 변호사이자 비즈니스 자문가이다.

최근에는 에어비앤비의 법률 최고 책임자로 재직하며 법률, 커뮤니티 정책, 윤리 및 준수 기능을 감독했다.

에어비앤비에 합류하기 전에는 리버티 미디어, 유나이티드헬스 그룹, 퀘스트 커뮤니케이션의 법률 최고 책임자로 활동했다.또한 그는 덴버의 저명한 법률 회사에서 소송 부서의 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시리우스XM의 CEO인 제니퍼 위츠는 "리치를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그는 복잡한 비즈니스에서 2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법률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의 필요를 균형 있게 조정하는 그의 능력이 시리우스XM에서 성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그의 통찰력과 관점을 통해 전략적 계획을 실행하고 회사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위츠는 또한 "시리우스XM의 모든 사람을 대표하여 패트의 헌신과 지원, 그리고 시리우스XM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에 감사드린다.그는 회사에서 거의 27년 동안 근무하며 시리우스XM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우리는 그의 잘 자격이 있는 은퇴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베어는 "오랜 청취자로서 시리우스XM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제니퍼와 동료들과 함께 회사의 법률, 준수, 거버넌스 및 운영 기반을 강화하여 전략적 우선 사항을 달성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리차드 N. 베어는 최근 에어비앤비의 법률 최고 책임자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리버티 미디어의 법률 최고 책임자 및 최고 행정 책임자, 유나이티드헬스 그룹의 법률 최고 책임자, 퀘스트 커뮤니케이션의 법률 최고 책임자 및 최고 행정 책임자로 활동했다.그는 또한 덴버의 셔먼 & 하워드 L.L.C. 법률 회사에서 소송 부서의 의장을 역임했다.베어는 브루클린에서 살인 사건 검사로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전문적인 성과 외에도 공공의 이익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며, 국가 최고의 호흡기 병원인 내셔널 유대 건강의 의장 및 오랜 이사로 활동했으며, 콜로라도 노동 개발 위원회의 의장, 콜로라도 법률 지원 재단, 미국 법률 시스템 발전 연구소, 듀크 대학교 법대 방문 위원회, 다니엘스 경영대학원 집행 자문 위원회 및 콜로라도 포용적 우수성 캠페인의 이사로 활동했다.

또한 그는 커머스허브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베어는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듀크 대학교 법대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시리우스XM홀딩스는 북미에서 선도적인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시리우스XM의 구독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광고 지원 및 프리미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판도라, 광범위한 팟캐스트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및 광고 솔루션을 포함한 오디오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시리우스XM은 약 1억 6천만 명의 청취자에게 다양한 음악, 토크, 뉴스 및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네오제노믹스(NEO), 워렌 스톤을 사장 겸 COO로 임명 네오제노믹스(NEO, NEOGENOMICS INC )는 워렌 스톤을 사장 겸 COO로 임명했다.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18일, 네오제노믹스는 현재 최고 상업 책임자인 워렌 스톤을 2025년 4월 1일부로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승진시켰다.스톤은 25년 이상의 일반 관리 및 상업적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역할에서 회사의 실험실 운영, 데이터 솔루션 부서 및 기업 운영 기능을 이끌게 된다.그는 기존의 상업적 책임을 유지하면서 임상, 제약, 마케팅 및 제품 관리 기능, 고객 서비스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현재 최고 운영 책임자인 멜로디 해리스는 5월 말에 네오제노믹스를 떠날 예정이다.네오제노믹스의 CEO인 크리스 스미스는 "워렌은 2022년 11월 네오제노믹스에 합류한 이후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는 임상 부문에서 8분기 연속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며 암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립하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다.또한, 신임 CEO인 토니 주크는 "워렌과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상업 및 운영 팀의 정렬은 민첩성을 높이고 포트폴리오와 판매 채널을 더욱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스톤의 새로운 역할과 관련하여 그의 기본 연봉은 연간 65만 달러로 인상되며, 연간 인센티브 현금 보너스 목표는 연봉의 70%로 증가하고, 연간 주식 기반 보상의 목표 공정 가치는 300만 달러로 증가한다.또한, 2025년 2월 21일에 부여된 스톤의 주식 옵션 및 제한 주식 단위 보상에 대한 베스팅 일정이 조정된다.스톤은 2025년 4월 1일에 약 100만 달러의 목표 공정 가치를 가진 추가 주식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네오제노믹스의 수석 부사장인 베스 이스트랜드는 스톤을 지원하며 모든 기업 판매 기능에 대한 일상적인 책임을 맡게 된다.이스트랜드는 2024년 네오제노믹스에 합류하기 전, 주요 암 진단 제공업체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