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메가텐, 휴대성 높인 ‘키즈소닉 인케이스’ 출시… 체험단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하이엔드 오랄헬스 솔루션 브랜드 메가텐(MEGA TEN)이 유아용 음파진동칫솔 ‘키즈소닉(Kids Sonic)’의 케이스를 리뉴얼 한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출시하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텐이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소닉 인케이스’는 본품 및 리필헤드와 함께 단단한 재질의 인케이스를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어디서든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눈에 띄도록 투명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테두리는 곡선형으로 설계했다.

‘키즈소닉 인케이스’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는 6월 9일(일)까지 메가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체험단은 6만원 상당의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제공받은 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메가텐 키즈소닉은 양치질에 서툴고 치아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한 음파진동칫솔이다. 북극곰, 부엉이, 해달 등 아기자기한 동물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부모들 사이에서 ‘필수 육아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아이들이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실리콘 핸들과 입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LED 라이트, 양치 시간을 알려주는 2분 타이머 기능이 스스로 즐겁게 양치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고탄성·고밀도의 듀폰 타이넥스(DuPont™ Tynex®) 칫솔모가 360도 구조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감촉을 유지하면서 세정력은 높였고, 미세한 물방울을 분사하는 ‘음파진동’ 방식으로 치아나 잇몸에도 안전하다. 실제 대한예방치과학회의 임상시험과 연구를 거친 메가텐은 단방향 칫솔 대비 360도 칫솔의 치태, 구취, 설태 제거, 치주질환 완화 등 월등한 효과를 국제 저널을 통해 공식 입증 받았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휴가철을 맞아, 밖에서도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 케이스를 포함한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키즈소닉 시리즈를 많은 고객 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