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서 수상
KT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통해 세계 디자인어워드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KT는 지난 1년 간 ‘바이브런트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지니TV 올인원 사운드바와 KT WiFi 6D, 하이오더2 총 3가지 제품을 공개했다.해당 프로젝트는 고객과 고객을 둘러싼 환경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숨겨진 고객 니즈를 발굴해 디바이스 디자인을 고객 중심으로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KT는 설명했다.KT는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또 일본 ‘굿 디자인’과 ‘유러피언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도 연이어 수상했다고 덧붙였
2024-03-19 17:19
-
한국타이어, ‘2023 CDP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수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CDP) 한국위원회 주관 ‘기후변화대응·물 경영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2023 CDP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선택소비재 부문’에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CDP 기후변화대응 프로젝트는 기후변화와 관련해 글로벌 2만 300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으며, 한국타이어는 리더십(A-) 등급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이전에도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를 5회 수상한 바 있다. 또 지난 2018년에는 국내 기업 최초로 CDP ‘서플라이어 인게이지먼트 리더 보드’에 편입되기도 했다.한국타이어는 이 같은 성과에 대해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이 자리하고 있
2024-03-19 16:59
-
"봄나들이 나갈 때 챙겨가세요" 식품업계, 간편한 '피크닉 푸드' 출시 이어져
쌀쌀한 날씨가 조금씰 풀릴 기미를 보이자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조금씩 늘고 있다.식품업계는 봄 나들이나 등산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겨냥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영양까지 고려한 든든한 피크닉 푸드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대표적으로 정식품의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국산 검은콩의 풍부한 영양에 고단백 설계를 더한 제품이다. 야외 활동 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인기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검은콩 두유 특유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출시 1년 4개월여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풀무원식품은 국산 찹쌀에 건강한 재료를 담은 전통 떡
2024-03-19 15:46
-
한미사이언스,주총 앞두고 “주주가치 제고 약속...‘한미의 미래’ 선택해 달라”
오는 28일 예정된 한미사이언스 제51기 정기 주주총회를 앞두고 한미사이언스가 소액 주주들에게 “한미의 미래를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한미사이언스는 소액주주 대상 의결권 권유 행위가 공식적으로 시작된 지난 15일을 기점으로, 이 같은 당부가 담긴 의결권 위임 요청 서신을 주주들에게 우편으로 발송했다. 한미사이언스는 “OCI그룹과의 통합은 한미의 ‘미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한미가 과거의 한미로 남느냐, 아니면 글로벌 한미를 향한 미래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표결이 이뤄진다”고 말했다. 한미사이언스는 “OCI그룹과의 통합은 한미사이언스의 경영 상황을 안정화시켜 보
2024-03-19 15:39
-
교보교육재단,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교보교육재단(이사장 최화정)이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원장 황종성)과 미래세대의 디지털 윤리의식 함양을 통한 ‘참사람 육성’ 관련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작년 양 기관의 시범사업으로 진행되었던 ‘디지털윤리 가족캠프 숲e랑’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추진되었다. 해당 캠프는 14팀 선발에 250팀, 약 870명의 인원이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참가 가족에게는 올바른 IT 기기의 이용습관과 디지털윤리 의식 함양을 위해 부모-자녀가 함께 하는 체험형 교육을 제공했다. 디지털 윤리 골든벨 퀴즈, 숲과 연계한 치유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캠프는 가족 구성원 간 깊
2024-03-19 15:37
-
디어아리아, 대용량 프레쉬 톤업 & 솔라 프로텍트 로션 출시
디어아리아 대용량 300ml 프레쉬 톤업 & 솔라 프로텍트 로션을 신제품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좋은 것들 만 뽑아내어 혼합자차로 안정된 혼합자차로 구성되어, 톤업기능뿐만아니라 솔라프로텍트기능도 하여, 데일리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세라마이드 함유로 보습장벽케어 , 자연스러운 톤업, 알레르기 없는 무향,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 안전한 혼합자차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촉촉 수분 밀착 케어를 해준다고 한다.대용량으로 온 가족들이 성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피부 보호하여 피부에 착 붙어 산뜻, 촉촉,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한다.디
2024-03-19 15:24
-
농심, 유재석 배홍동 광고 모델 발탁...새로운 TV광고 선봬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되어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컨셉으로, ‘비법전수’편과 ‘맛집소문’편 총 2편으로 구성했다.‘비법전수’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게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맛집소문’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전국 소비자들의 추천 인터뷰로 매콤달콤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의 특징을 담았다. 2편 모두 핵
2024-03-19 15:18
-
디어아리아, 시트러스&로즈마리 아하바하 샴푸&바디워시 출시
디어아리아가 신제품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어아리아 바디워시는 로즈마리 시트러스향으로 온 가족이 반한 힐링테라피 지친 피부와 마음에 편안한 릴렉싱 타임을 준다고 전했다. 아하바하성분으로 아하 성분은 각질케어 바하성분은 노폐물케어로 여드름성 피부개선은 물론 두피케어까지 피부 속까지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준다고 한다. 자연유래성분으로 순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그린등급까지 갖추어져 있으며 천연로즈마리&시트러스로 아로마테라피까지 할 수 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케어 할 수 있는 샴푸앤 바디워시로 두피 모공 청결, 두피 쿨링까지 잡아 향도 거
2024-03-19 15:13
-
㈜맥키스컴퍼니,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
충청권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인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사명을 ㈜선양소주로 변경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맥키스컴퍼니는 백 년 기업을 향한 도약의 첫걸음으로 사명 변경을 단행했다. 소주 회사로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국내에서 소주를 제일 잘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5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해 3월 출시한 국내 최저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의 ‘선양’소주가 파격적인 행보로 시장을 선도하며 대기업에 맞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도 사명 변경의 배경이 됐다. 선양소주는 앞으로 ‘선양’의 저변 확대와 함께 미얀마에서 가동 준비 중인 해외공장을 통해
2024-03-19 15:07
-
제임슨, 이색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 오픈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적인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JAMESON)이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JAMESON MADANG) with Jameson Distillery on Tour’를 서울 마포구 홍대 ‘제임슨 마당’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제임슨이 지금까지 접하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컨셉의 이색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세 위스키 브랜드의 위상 강화에 나선다. 특히 이번 제임슨 마당은 소비자 경험 중심에 집중한 이색 팝업스토어로 그동안 주류업계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팝
2024-03-19 14:59
이시각 뉴스
-
1
KT,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서 수상
-
2
한국타이어, ‘2023 CDP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수상
-
3
"봄나들이 나갈 때 챙겨가세요" 식품업계, 간편한 '피크닉 푸드' 출시 이어져
-
4
한미사이언스,주총 앞두고 “주주가치 제고 약속...‘한미의 미래’ 선택해 달라”
-
5
교보교육재단,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
6
디어아리아, 대용량 프레쉬 톤업 & 솔라 프로텍트 로션 출시
-
7
농심, 유재석 배홍동 광고 모델 발탁...새로운 TV광고 선봬
-
8
디어아리아, 시트러스&로즈마리 아하바하 샴푸&바디워시 출시
-
9
㈜맥키스컴퍼니,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
-
10
제임슨, 이색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