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5(금)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피부 장벽 강화와 각질, 모공 케어 동시에 도와주는 토너

마녀공장, 2020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파우더룸픽'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가 2020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에서 ‘파우더룸픽’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0 코덕 페스티벌'은코덕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베스트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파우더룸 어워드로, 수상부문 중 하나인 ‘파우더룸픽’은 2020년 한 해 동안 인기 있었던 제품들 중 대표 코덕인 파우더룸 에디터 및 PD와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보고 가장 만족도 높은 제품에 주어지는 상이다.

‘파우더룸픽’을 수상한 마녀공장의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를 함유해 영양 보습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피부로 관리해주는 앰플 토너다. 또한 5중 히알루론산을 비롯한보습 특허 성분이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흡수력은 높이고 수분이 증발하는 것은 막아주어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자연유래 PHA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고, 위치하젤수의모공 수렴 작용이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앰플 토너로, 민감해진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더룸 에디터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앰플 토너 임에도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가볍게 닦아 내기만 해도 앰플의 영양감이 피부 속까지 전해지는 느낌을받을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스킨팩 등으로도 부담 없이활용하기 좋은 400ml 대용량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고전했다.

마녀공장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의영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에 집중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마녀공장의 기초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비피다 바이옴앰플 토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 2주만에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인기 높은 제품으로, 이번 ‘파우더룸픽’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한 번 더 인정받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