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 출시 기념 9천 원대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 진행

데이지크, '아이라이너' 컬렉션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로 원하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라이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데이지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라이너’ 컬렉션은 ‘리퀴드 펜 아이라이너’, ‘슬림 젤 아이라이너’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피지나 땀, 눈물에도 번짐 걱정 없는 데이지크 아이라이너는 빠르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이 공통적인 강점이다. 특히 초보자도 자극 없이 손쉽게 원하는 라인 구현이 가능한 Easy & Quick 드로잉 라이너로 출시되었다.

‘리퀴드 펜 아이라이너’는 △선명한 눈매를 위한 농도 짙은 카본블랙 ‘1 Black 블랙’ △부드럽고 내추럴한 ‘02 Daily Brown 데일리 브라운’ 총 2가지 컬러로 얇고 정교한 고탄력 스펀지 팁 브러쉬가 흐트러짐 없는 선명한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2mm 초슬림 펜슬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색되는 ‘슬림 젤 아이라이너’는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딥 블랙 ‘01 Black 블랙’ △그윽하고 은은한 펄감의 ‘02 Pearl Brown 펄 브라운’ △따뜻한 색감의 무펄 브라운 ‘03 Brown 브라운’까지 총 세 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오랜 시간 또렷한 아이라인을 유지시키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다”며 “데이지크 아이라이너 컬렉션 제품은 어떠한 눈매에도 번짐 없이 깔끔하고 선명한 라인의 연출을 도와주며 초보자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아이라이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31일까지 34% 할인가인 9,900원에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