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동물을 사랑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키핀터치(KEEPINTOUCH)가 봄 기운의 즐거운 무드를 담은 스프링조이 컬렉션(Spring Joy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시작인 봄날에 더욱 반짝이고 아름다운 봄날의 즐거운 무드를 조명한 3가지 컬러의 젤리 립플럼퍼 틴트와 2022 S/S 타투립 캔들틴트 3가지 컬러다.
이번 스프링 조이 컬렉션에 포함된 젤리 립플럼퍼 틴트 3종은 글리터를 추가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함이 특징이다. 키핀터치 특유의 다양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텍스처의 ‘타투 립캔들틴트’는 베이지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바를 땐 촉촉한 촛농처럼 시간이 지나 알아서 고정되는 캔들틴트 2022 S/S 시즌 3종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키핀터치 관계자는 “’젤리 립플럼퍼’ 틴트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안전한 비건 제품이며 수분광 가득 볼륨을 채워주는 플럼핑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품절대란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투명하고 맑은 수분감의 광택으로 끈적임없이 입술에 산뜻하게 발리며,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읿술의 맑은 광택과 볼륨감을 유지시켜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핀터치의 ‘스프링 조이 컬렉션’은 키핀터치 자사몰과 이달 말에는 H&B 스토어 롯데 플러스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