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2.10(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닥터아이티엔은 문제성발 전국 세미나를 오는 7월 3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제성발 세미나는 지난 5년간 꾸준히 업그레이드되어 진행되었으며, 포화된 네일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매출증대의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기획됐다.

세미나는 3시간동안 진행되며 기술세미나가 아닌 문제성 발 비전 세미나로 발관리 4대영역, 효율적인 광고방법과 페디아이티엔 교육범위 등을 소개한다. 또한 데모시연을 통하여 발뷰티 Bio 제품을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보고, 제품의 사용법을 공부하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이와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 노하우와 진행 방법을 제시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있다. 10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 및 교육 등록시 교육비 할인 등이 제공된다.

닥터아이티엔의 오인숙 대표는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Pedinator) 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만큼 제대로 준비하면 정년없는 일자리가 생길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네일인들이 문제성 발 시장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제성발 전국 세미나는 수시로 진행되며, 각 지역에서 활동하는 에듀 페디네이터 강사가 참여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닥터아이티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