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 퍼퓸 컬렉션의 향 3종으로 출시

탬버린즈, '퍼퓸 쉘 엑스’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퍼퓸 쉘 엑스’를 출시했다.

퍼퓸 쉘은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퍼퓸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탬버린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퍼퓸 쉘 엑스’는 지난 9월 탬버린즈가 출시한 퍼퓸 컬렉션의 향 10종 중 3종을 특별히 출시한 제품으로 카모(CHAMO), 버가샌달(BERGA SANDAL), 그리고 라레(LALE)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의 퍼퓸 쉘의 하얀색 패키지와 다르게 퍼퓸 쉘 엑스는 모래에서 건져 낸 듯 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하나하나의 제품이 고유한 무늬를 띄며, 향의 다채로운 느낌을 상상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3종의 향 모두 30ml 제품으로 출시되며, 탬버린즈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 중 퍼퓸 컬렉션의 메인 향인 카모(CHAMO) 향은 카카오톡선물하기 단독으로 15ml 제품으로도 출시된다.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이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퍼퓸 향을 크림 타입으로 재현한 ‘퍼퓸 쉘 엑스’ 제품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