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02(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육성푸드(주)의 고기집 창업 브랜드 팔각도가 신규 가맹점 부천현대중동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오픈하는 부천현대중동점은 부천 시청역에 위치해 있으며, 현대백화점, 이마트, 부천 시청, 우체국, 부천중앙공원, 다세대 아파트 등 인프라가 활성화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밀집되는 지역으로 많은 고객이 유입되는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팔각도는 육성푸드㈜가 팔각정을 모티브로한 인테리어와 수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특허 받은 팔각 불판을 사용해 일반적인 닭갈비 메뉴의 구성을 넘어 닭 연골, 닭 목살, 닭 안창살 등 다양한 메뉴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메뉴에 대한 원팩시스템 관리로 매장의 조리 부담을 완화하고 빠른 회전율을 장점으로 앞세우고 있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장사가 안되어 업종변경을 고려하거나 신규로 창업시장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분들의 경우 오랫동안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한 부담이 높다"며 "팔각도는 창업 실전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체계적인 현장 교육 지원과 수익성을 상승시킬 수 있는 매장 운영방식 제안, 지속적인 QSC 점검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으로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