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5(금)
반디, ‘네일스파 스팀 큐티클’ 2종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건조하고 딱딱해진 큐티클 을 케어하는 ‘스팀 큐티클 오일’과 ‘3-step 큐티클 케어 키트’를 지난 2월 1일 올리브영에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네이키드 네일, 노니큐어 등 손톱에도 노 메이크업 트렌드가 유행하고 일반 폴리쉬를 사용하는 셀프 네일러의 수가 증가하며 깔끔한 큐티클 케어의 중요성이 증가되었다. 그래서 출시된 반디 스팀 큐티클 2종은 15년 동안 쌓아 온 프로 시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큐티클 관리가 가능하도록 출시되었다. 저자극 스팀 공법으로 촉촉하게 큐티클 케어가 가능하여 네일샵에서 습식 케어를 받은 듯 깔끔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디, ‘네일스파 스팀 큐티클’ 2종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반디 ‘3-step 큐티클 케어 키트’는 네일샵에서 케어 받은 것처럼 체계적으로 큐티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3가지 제품이 한 번에 담긴 제품이다. 첫 번째 단계는 ‘스팀 큐티클 리무버’를 사용하여 딱딱하고 굳은 큐티클을 부드럽게 연화시켜주는 단계이다. 큐티클 리무버는 천연 미네랄 온천수와 세라마이드가 만난 스팀 세라 성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루즈스킨과 큐티클을 자극 없이 촉촉하게 불려준다. 여기에 비오틴, 토코페롤 등 9가지 비타민이 고르게 함유되어 손톱 주변을 환하게 만들고 피부 장벽을 세워 손톱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두 번째 단계는 불린 큐티클을 ‘크리스탈 펜 푸셔’를 사용해 정리해 준다. ‘크리스탈 펜 푸셔’는 유리 소재로 제작되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닳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 in 1 멀티 푸셔로 사용하는 면에 따라 손톱 길이 조절, 큐티클 푸싱, 각질 정리가 가능해 완벽하고 깔끔한 네일 케어를 도와준다.

마지막 세 번째 단계는 프리미엄 비건 오일인 ‘스팀 큐티클 오일’을 사용하여 큐티클과 손톱 주변 피부에 영양 보습을 채워주는 단계이다. ‘스팀 큐티클 오일’은 저온 프레스 공법으로 제작한 100% 퓨어 올리브 성분과 10가지 천연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고보습 영양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오일이다. 특히 시어버터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톱 주변 피부에 깊이 침투하여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톱을 보호해 건강한 손톱으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반디 스팀 큐티클 오일’은 가벼운 텍스처감으로 흡수가 빠르게 되어 사용감까지 최적화 시킨 제품이며 ‘3-step 큐티클 케어 키트’와 함께 별도의 단품 상품으로도 출시되었다.

반디는 이번에 출시한 큐티클 제품은 “네일샵 살롱주도 개발 단계부터 검증하며 출시된 제품이며 일반 소비자들이 큐티클 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집중하여 출시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여성들이 더욱 손쉽게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 시장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측면에서 고민하여 제품을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스팀 큐티클 오일’과 ‘3-step 큐티클 케어 키트’ 출시를 기념하며 2월 말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