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16(일)
넷마블은 신작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정식 출시를 예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신작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정식 출시를 예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251270]은 신작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정식 출시를 예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은 신작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정식 출시를 예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출시전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게임 내 팝업창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영웅을 3000회 소환할 수 있는 혜택인 ‘영웅 소환권(2500장, 5000 다이아)’와 인기 캐릭터 ‘다이앤’ 등 레전드 등급 영웅 4명을 획득할 수 있는 ‘런칭 페스티벌 소환권’,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공식 홈페이지나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게임 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경우,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 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아’ 최대 60개를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