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드람양돈농협, 9월에도 사료값 추가 인하한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고물가와 이상 기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합원들의 경영 부담 완화를 위해 9월에도 배합 사료 가격을 1kg당 16원 추가 인하한다고 1일 밝혔다. 도드람은 지난 7, 8월 사료값 인하에 이어 9월에도 사료값 인하를 단행한다. 이번 사료값 인하로 7월부터 9월까지 총 인하된 사료값은 1kg당 42원이다. 2023년 7월 도드람 사료 판매량(월 44,800톤) 기준으로 보면, 사료값 인하 후 누적 약 19억원의 사료값이 절감될 것으로 기대되며 하절기 보강 사료 지원까지 더해지면 조합원들의 부담이 한층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도드람은 수익보다 조합원 이익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
2023-09-01 10:53
-
KT, 지니 TV ‘신병2’ 단독 공개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KT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 VOD 단독 공개 기념으로 KT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황금 군번줄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KT는 전국 KT 대리점, 대형마트, 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 부착된 ‘신병2’ 홍보물(포스터, POP, 건빵, 디지털 영상 등)에 있는 QR코드로 응모한 사람 중 2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10돈 ‘황금 군번줄’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30일까지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13일에 개별 연락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KT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매장 방문객 선착순 6만명에게 건빵도 배포한다.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은 지난해 20대부터 40대
2023-09-01 10:50
-
이니스프리X나이스웨더,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트러블1 , 잡티 흔적 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마찬가지로, 일상의 다양한 부분에 필요한 제품들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시하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가치관에서 접점을 찾아, ‘리페어’를 키워드로 진행하게 되었다. 한정판 키트는 더 나은 피부
2023-09-01 10:33
-
루이나, 에바 조스팽의 ‘프롬나드’ 2023 프리즈 서울에서 공개
최초의 샴페인 하우스 메종 루이나가 프랑스의 아티스트 에바 조스팽(Eva Jospin)이 작업한 카르트 블랑슈 2023(Carte Blanche 2023)를 프리즈 서울에서 9월 6일~9일까지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루이나의 카르트 블랑슈 2023을 진행하게 된 객원 아티스트 에바 조스팽은 메종 루이나의 테루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인물이다. 일상적인 요소를 확대해 자세히 들여다 보고,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가진 가치를 높이며, 시간의 힘을 활용한다는 공통점을 가진다. 프리즈 서울에서 ‘산책로’를 뜻하는 ‘프롬나드(Promenade(s))’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에바 조스팽은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경이로운 세계로 만들어 냈다. 조스팽이 가장 좋아
2023-09-01 10:28
-
한맥, 환상 비주얼 수지의 캠페인 영상 조회수 200만 뷰 돌파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한맥이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한 ‘환상거품’ 캠페인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200만 뷰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한맥은 지난 8월 14일 한맥 유튜브 및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수지와의 첫 만남을 알리는 ‘환상거품’ 캠페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수지를 신규 모델로 발탁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며 이틀 만에 조회수 50만 뷰 이상을 달성했다. 이번 한맥과의 만남이 수지의 첫 맥주 광고인만큼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며 9월 1일 기준 조회수는 110만 회를 돌파했다. 이어 지난달 21일 공개된 캠페인 광고 본편인 ‘한맥의 부드
2023-09-01 10:24
-
탐앤탐스, 청도 홍시 레볼루션 3종 출시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을 가을을 맞아 청도 홍시를 주제로 한 ‘청도 홍시 레볼루션’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신메뉴는 과일 원물을 그대로 사용하는 카페 트렌드에 맞춰 기획되었으며, 우리 농가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경상북도 청도군의 특산물인 홍시를 활용했다. 청도 홍시 레볼루션은 ‘Autumn Vibes’이라는 테마 아래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음료 3종으로 구성하였다. 청도 홍시 본연의 맛을 충실하게 살린 ▲청도 홍시 주스, 고소한 우유와 홍시의 부드러운 조화가 돋보이는 ▲청도 홍시 라떼, 향긋한 루이보스와 달큰한 홍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청도 홍시 루이보
2023-09-01 10:15
-
[브랜드평판] 쿠팡, 오픈마켓 2023년 9월...1위
2023년 9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지난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7,495,7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2023-09-01 10:11
-
타입넘버, 핸드크림 신규 향 2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입넘버가 가을과 어울리는 핸드크림 신규 향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타입넘버 측은 해당 신제품 2종이 오랜 개발 끝에 올리브영 페스타 타입넘버 부스에서 신규 향 투표 결과 베스트 향으로 선정된 2가지 향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첫 번째 향기 No.60 슬로우다운은 편안한 상태의 심박수 60BPM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포근하고 소프트한 파우더리 향이 특징이다. 더불어 은은하고 깨끗한 비누내음 가득한 향기에 바닐라가 더해져 부드럽고 따스한 여운을 더해준다. 슬로우다운은 뮤게와 머스크, 바닐라 3단계의 향 노트를 담았다. 두 번째 향기 No.12 미드나이트는 고요한 자정, 높이 뜬 환한 달빛 아
2023-09-01 10:07
-
푸드나무 피키다이어트 ‘다이어트 미식특가' 기획전 진행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오는 22일까지 맛있게 식단하기 좋은 제품을 추천하는 ‘다이어트 미식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맛과 건강 모두 놓칠 수 없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맛있는 식단 기획전으로 준비했다. 피키다이어트는 닭가슴살 소시지를 사용한 핫도그를 비롯해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치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즈품은 고구마, 맛있는 소스와 고기의 육즙을 함께 즐기기 좋은 소스 통 닭가슴살 등을 최대 1+1+1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피키다이어트는
2023-09-01 10:04
-
헤어케어 어노브,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워터 에센스 미스트’ 출시를 맞아 오는 6일까지 실시하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노브는 워터 에센스 미스트를 본품 200ml와 미니어처 30ml로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워터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에센스의 2중 보습으로 건조한 모발을 산뜻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미세 분사 형태로 개발돼 간편하고 균일한 단백질 공급을 돕는다. 어노브는 행사기간 동안 진행되는 올영 세일 라이브, 온라인몰 연합전 등을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2023-09-01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