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데이, 벚꽃닮은 팝콘 어때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팝콘' 팝업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명품관에서 17일까지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케틀콘(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인 서울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 맛, 트러플 짜장 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센스(막대형 방향제)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도 모양으로 제작된 인센스 홀더와 ‘샌디로즈(장미)’향 인센스를 판매한다. 이희철 서울살롱 대표는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인 서울을 콘셉트로 F&B와 문화를 알
2024-03-13 08:42
-
무림, 국내 최초 폐의류 활용 자원순환형 포장용지 개발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이 버려진 옷을 활용한 ‘자원순환형’ 포장용지 ‘네오코튼TMB’를 개발했다고 밝혔다.일반적으로 버려진 잡지, 신문 등을 종이 원료로 재사용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폐의류를 활용해 만든 종이는 국내 최초다.네오코튼TMB는 헌 옷에서 면섬유들을 분리해 작은 조각으로 분쇄 후 천연 펄프와 혼합해 만들어졌다. 무림 관계자는 “이러한 방법은 업계에서 한번도 시도된 적 없는 혁신적인 종이 제조 방식으로 무림의 독보적인 친환경 종이 기술력과 노하우 덕분에 실현이 가능했다”고 밝혔다.친환경성과 내구성을 갖춘 네오코튼TMB는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오휘’의 ‘얼티밋 핏 진 쿠션’ 면세점 제품 포
2024-03-13 08:40
-
깨끗한나라, 2억 원 상당 생리대 및 아기기저귀 기부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2억 4천만 원 상당의 여성용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들의 사회·경제·정치적 업적을 기리고 여성의 지위 향상과 권익 보호를 도모하기 위해 유엔에서 공식 지정한 기념일이다.깨끗한나라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Home&Life)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생리대 및
2024-03-13 08:38
-
"남극해염으로 나트륨 1/3 줄여" 해태,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출시
해태제과는 국내 감자칩 시장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전략 제품으로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해태만의 생산 노하우로 국내에서 생한하는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은 해외시장에서 이미 인기가 검증된 품질력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함을 더 챙긴 것이 특징이다. 기름기를 확 줄여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였고, 소금을 30% 이상 줄였지만 짭짤함은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겼다.해태는 순도가 높아 일반 소금보다 적게 넣어도 한층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남극해염을 사용해 나트륨 함량을 1/3으로 줄였다.해태제과는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짠맛 감자칩 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
2024-03-13 08:37
-
한국전파진흥협회-카카오, 카카오 클라우드 스쿨 in JEJU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실무형 클라우드 개발자 양성을 위한 카카오 클라우드 스쿨 in JEJU 개발자과정(이하 ‘카카오 클라우드 스쿨 in JEJU’) 클래스메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카카오 클라우드 스쿨 in JEJU는 능동적인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오프라인 6개월 과정으로 진행되었던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교육 방식을 도입하였다. 교육생은 4개월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기르고 2개월간 제주살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프로젝트를 통한 온전한 몰입을 경험할 예정이다.카카오 클라우드 스쿨 in JEJU는 클라우드 개발자 양성과정으로 총 50명을 선발하여 2023년 4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총 교육시간 1,000시간)이
2024-03-13 08:33
-
피자알볼로, 마라 치즈오븐스파게티, 마라 윙&봉 출시
피자알볼로가 마라탕, 매운 라면 등 Z세대의 매운맛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담은 마라 사이드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라 치즈오븐스파게티’는 피자알볼로 사이드메뉴 판매 1위인 ‘치즈오븐스파게티’에 매콤한 마라 소스를 더한 것으로 고기가 가득 들어간 볼로네즈소스, 뉴질랜드산 폰테라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어우러져 특유의 묵직한 감칠맛에 얼얼한 매운맛을 더했다. ‘마라 윙&봉’은 얼얼한 마라소스를 바른 윙, 봉을 오븐에 구워 단짠 가득한 풍미와 매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4조각과 10조각으로 출시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마라소스로 매콤한 맛을 낸 이번 신메뉴는 어른들에게는 감칠
2024-03-13 08:28
-
신예영, 웹툰 ‘선녀외전’ 컬래버 음원 ‘매일 난 헤어진 다음날’ 17일 발매…몰입 더하는 감성 이별송 예고
가수 신예영이 '선녀외전'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자로 나선다. 신예영은 오는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 컬래버레이션 음원 '매일 난 헤어진 다음날'을 발매한다. '매일 난 헤어진 다음날'은 편한 친구처럼 가끔씩 연락하고 지내자며 헤어짐을 말하는 나쁜 남자를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흡입력 있는 신예영의 보컬과 만나 한 편의 이별 드라마를 본 듯한 진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신예영만의 아련한 감성과 애절한 보컬이 매일 헤어진 다음날처럼 아픈 날을 견뎌내고 있는 슬픈 여자의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해내며 듣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낸다. 신예영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3-13 08:27
-
코카-콜라사, 커피 브랜드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 진행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리런칭을 진행하고,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Awaken! A New Tod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은 다양해진 커피 소비 취향과 2030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단행되었으며,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상을 깨우는 조지아의 매력을 담아낸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 변경,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올라운더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코카-콜라사는 RTD 커피 시장 내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조지아 브랜드 로고를 새 단장하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전면적인 변화를 줬다. 로고는 옐로우 컬러 마름모
2024-03-13 08:24
-
[인사] 브리타코리아, 안젤로 디 프라이아 신임 대표이사 선임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안젤로 디 프라이아(Angelo Di Fraia) 브리타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총괄 이사를 한국 지사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안젤로 디 프라이아 신임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 2019년 8월 브리타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총괄 이사로 합류했다. 총괄 이사 부임 후 약 5년간 아태 지역을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을 주도하며 신규 시장 발굴, 시장 점유율 및 매출 성장 견인 등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브리타코리아 대표이사에 새로 선임됐다.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브라질에서 마케팅과 법학을 전공하고, 하버드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삼성전자, HP, 그룹세브, 켄우드 등 다양한
2024-03-13 08:20
-
세이브더칠드런 ‘세이브원’ 캠페인 시즌3, 긴급구호 지원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튀르키예 지진 400일(3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에서 지진 피해를 당한 아동과 가족의 생명을 구하고 피해 복구를 지원하는 ‘세이브원 (Save One)’ 캠페인 시즌3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재난·재해와 긴급구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해서 늘어난 가운데,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의 긴급구호 후원을 살펴보면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을 기점으로 증가했다. 이와 함께 로힝야 분쟁, 아프가니스탄 지진, 우크라이나 분쟁 등에 꾸준히 기부가 이어져,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최근 3년간 총 129억 원이 인도적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모금됐다. 세이브더칠드런 인터내셔널은 지난해 발생한 튀르키예 및 시
2024-03-13 08:16
이시각 뉴스
-
1
NH농협손해보험,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헤아림정원’ 조성
-
2
현대해상, 중소기업 대상 사이버보험 출시
-
3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프로모션 실시…대중교통 이용할 때마다 포인트 적립
-
4
NC, 블레이드 & 소울 2 ‘5월의 소울 메이트’ 이벤트 실시
-
5
하나금융그룹, ‘걸음기부 캠페인’ 실시…환경을 지키는 일상생활 속 작은 실천
-
6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세력장 첫 선거 예고
-
7
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글로벌 서비스 계약
-
8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고질라’ 컬래버 23일 공개
-
9
굿윌스토어·CJ제일제당, 장애인 일자리 창출 ‘물품 기증 캠페인’ 전개
-
10
KB국민은행, 캄보디아 중앙은행과 국가간 QR코드 기반 지급 결제시스템 구축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