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프레미아,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확대
에어프레미아는 사전 좌석지정과 모바일 탑승권 발급이 가능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의 적용 노선을 늘리고,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을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에어프레미아의 기존 온라인 체크인은 나리타와 방콕 노선에 한정돼 있었으나, 오는 7일부터는 인천에서 출발하는 LA·뉴욕·샌프란시스코 등 미주 노선의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해진다. 도쿄 나리타 국제공항과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국내로 입국할 때도 온라인 체크인 이용이 가능해진다. 미주(LA·뉴욕·샌프란시스코) 출발편은 상반기부터 이용 가능해질 예정이다.이와 함께 에어프레미아는 여행사를 통한 항공권 구매 고객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통일했으며
2024-03-06 10:10
-
"브랜드 가치·근무 형태 탁월하게 반영" 여기어때, 신입 ‘웰컴키트’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여기어때가 신규 입사자에게 제공하는 ‘웰컴키트’로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입상했다고 6일 밝혔다.여기어때가 출품한 작품은 지난 2022년 1월부터 신규 입사자를 위해 지급된 웰컴키트로 노트북 거치대와 필기구, 여행에 최적화 한 폴딩 박스, 캠핑 의자,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평가단은 키트가 여행 서비스라는 여기어때의 브랜드 가치와 회사가 시행하는 ‘유연근무제’를 탁월하게 반영했다는 점에 주목했다. 코로나 19 이후 새로운 근무 제도가 정착한 가운데, ‘어디서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목적을 달성해 높은 점수가 매겨졌다. 권송이 여기어때 브랜드디자인경험1팀장은
2024-03-06 10:07
-
맥스클리닉, 순한맛 ‘립타투팩’ 신규 컬러 2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기존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이하 립타투팩)'의 인기에 힘입어 순한맛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립타투팩은 타투처럼 오랜 지속력과 자극 없이 입술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필 오프 팩 타입으로 문신용 입술 팩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바르고 떼어내기만 하면 최대 72시간까지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차분한 느낌의 선명하고 맑은 '클래식 레드'와 바르는 순간 얼굴을 밝혀주는 와인빛 채도감을 가진 '플럼 베리' 두 가지다. 밀착력을 높여주는 실리콘 팁을 사
2024-03-06 10:02
-
G마켓, ‘새봄새출발 빅페스타’ 진행…무제한 12% 쿠폰 제공
G마켓과 옥션은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13일간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제한 쿠폰 등 혜택을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듀오백·레이디가구·리바트·리벤스·메종오브제·모던하우스·아망떼·아이르·아이리스코리아·지누스·테리파머지·한샘·해피콜·3M 등 인기 홈리빙 브랜드 14곳이 참여해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각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스테디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15%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홈리빙 ‘최저가’ 도전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특가 상품군을 정해 9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은 매일 3회에 걸쳐 단
2024-03-06 10:00
-
롯데건설, 아파트 스피커 통해 입주민들의 따뜻한 소식 전해
롯데건설은 지난달 8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깜짝 카메라 ‘세상 단 하나뿐인 작품, 집’ 영상이 지난 주말 본편 및 쇼츠 합산 조회수 400만회를 돌파하며 흥행에 나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세상 단 하나뿐인 작품, 집’은 ‘주로 차갑고 딱딱한 안내방송을 하는 아파트 스피커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수 없을까?’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돼, ‘각자의 삶과 이야기가 담긴 집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공간이자 작품집이 된다’는 컨셉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실제 롯데캐슬 입주민들이 참여해 아파트 스피커를 통해 가족들에게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진심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롯데건
2024-03-06 09:58
-
청호나이스,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선보여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인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ℓ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펫 관리기’는 6가지 타입의 멀티 헤드를 제공해 반려동물의 모질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고 털갈이
2024-03-06 09:56
-
롯데백화점,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 전개
롯데백화점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리조이스(REJOICE)’는 롯데백화점의 ESG 캠페인 활동 중 하나로 지난 22년 IGDS (대륙간백화점협회) 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지속가능성 & CSR 캠페인’ 어워즈에서 세계 10대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 동탄, 광복 등 전국의 롯데갤러리에서 총 다섯 개의 ‘리조이스 특별전’을 진행한다. 22년 이래 올해 3회째인 이번 리조이스 특별 전시는 다양한 색깔을 가진 국내 여성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2월 28일부터 4월 21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6층에서 우리나라 달 항아리를 세계에 알린 박영숙 도예가
2024-03-06 09:53
-
네이처리퍼블릭, 비타민C 20% 함유한 비타민 앰플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순수 비타민C 20%를 함유한 고농축, 고함량 ‘비타페어C 퓨어비타민C 20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타페어C 라인은 싱그러운 제주 그린레몬과 비타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잡티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고함량 순수비타민C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레티놀을 함유한 신개념 앰플을 선보이게 됐다. ‘비타페어C 퓨어비타민C 20 화이트닝 앰플’은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조합인 순수비타민C 20%와 레티놀을 배합한 기능성 미백 앰플이다. 여기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글루타티온 등 피부 미백 효능으로
2024-03-06 09:50
-
교원 빨간펜, 동아제약과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교원 빨간펜은 신학기를 맞아 동아제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각 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양사 채널 활용 프로모션 실시 △콜라보 굿즈 기부 및 판매 등이다. 먼저 3월 한달 간 교원 빨간펜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 무료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박카스맛 젤리 2종을 제공하며, 양사 SNS를 통해 이를 홍보한다. 박카스맛 젤리는 자양강장제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젤리로,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전 연령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올 5월에는 콜라보 굿즈를 제작해 온라인 판매 및 어린이 단체에 기부 예정이다. 콜라보
2024-03-06 09:47
-
충남음악창작소, 지역뮤지션 음반제작지원 사업 ‘I Am A Musician’ 추진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창수)이 운영하는 ‘충남음악창작소’는 지역뮤지선을 발굴해 대중음악에 대한 음반제작부터 발매, 유통까지 지원하는 ‘I Am A Musician’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역기반 뮤지션 대상 음반제작지원 사업 ‘I Am A Musician’은 17년을 시작으로 올해 8년을 맞이했다.정규앨범을 제작·발매한 이력이 없는 충남 지역뮤지션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신청은 3월 29일 오후 3시까지 양식에 따라 서류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류(계획서, 자작곡 라이브 영상, 포트폴리오 등) 평가와 2차 공개 오디션(자작곡 2곡 라이브 및 심층 인터뷰)를 통해 최종 10팀을 선발된다.특히 올해는
2024-03-06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