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약품, 천연 새치 염모제 ‘마이실 빠른허브헤어칼라’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이 천연 새치 염모제 ‘마이실 빠른허브헤어칼라’ 1호(진한흑색), 2호(자연스런흑색)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실 빠른허브헤어칼라는 빠른 염색에 대한 특허를 획득해 18분만에 새치 염색이 가능하며, 두피 자극과 알레르기 걱정이 적은 비산화형 염모제다. 미세 염색 입자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발색력 및 커버력이 특징이며, 퇴색이 느려 유지력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이번 리뉴얼은 식약처의 화장품 염모제 성분 위해평가 기준에 맞춰 ‘피로갈롤’ 등 우려 성분의 사용을 배제하고 너도밤나무, 도토리, 감 등 식물 유래 성분이면서 염색 효과가 우수한 ‘갈릭애씨드’를 주성분으로 대체해 사용했다. 또한, 기존 제
2024-04-26 08:54
-
디딤이앤에프 '진품 무한장어'·‘도쿄하나 샤브&초밥' 선봬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디딤타운 일산점에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이라는 두개의 신규브랜드 런칭했다고 밝혔다.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미네랄 도포 기법으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진품무한장어’는 장어와 소고기, 양념돼지갈비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가득한 브랜드이다.미네랄 숙성 기법을 통한 특별한 장어는 기존 장어에 비해 마그네슘 함량이 최대 6배 이상 증가했다. “건강한 음식을 더욱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진품무한장어’는 현재 오픈 행사로 할인 및 선물 증정을 진행중이다.또한, 일산디딤타운의 3층에는 기존
2024-04-26 08:47
-
오비맥주, ‘세계 안전의 날’ 맞아 '안전주간' 운영
오비맥주가 오는 28일 '세계 안전의 날'을 기념해 자사 생산공장에서 ‘안전주간(Safety Week)’을 운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한 주간 충북 청주, 전라 광주, 경기 이천 3개 생산공장 임직원과 협력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며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소통과 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오비맥주는 글로벌 본사 AB인베브와 함께 '위험노출 제로, 위험부담 제로(Zero Risk Exposure, Zero Risk Taken)’를 주제로 ‘위험성평가’에 중점을 두고 요일별로 함께하는 안전활동, 안전의식 개선, 위험발굴 및 개선, 위험개선을 통한 위험예방, 경계를 넘어서 우리의 안전문화 확산 등 5개 주제별 교
2024-04-26 08:44
-
신협,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3억 9천만원 기부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는 지난 25일 주거 취약아동과 청소년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 이하 초록우산)에 3억 9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신협행복한집프로젝트’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주거취약 가구 80세대와 아동청소년 그룹홈 10개 가구의 주거시설 보수에 쓰일 예정이다. 2019년부터 시작한 ‘신협행복한집프로젝트’는 신협 지역특화사업인 전주한지 벽지, 장판지를 활용해 주거 취약아동, 청소년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전주한지는 습도 조절과 유해물질 저감, 항곰팡이성, 탈취에 우수한 친환경 소재로 미관은 물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
2024-04-26 08:42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새 모델로 가수 싸이 발탁
동아오츠카는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은 나랑드사이다의 다채로운 맛과 활기찬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싸이와 나랑드사이다의 활기찬 케미를 담은 티저 및 TV 광고는 5월 공개될 예정이다.나랑드사이다는 풍부한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초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4 Zero’ 음료다.최근에는 여러 소비자 사이에서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하이볼로 애용하고 있으며, 여러 음식과 페어링
2024-04-26 08:41
-
희망친구 기아대책 ‘어린이날 선물배달부’ 기부 캠페인 전개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국내 보호 대상 아동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을 선물한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국내 보호대상아동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배달부’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대책이 지난 2022년부터 아동권리 증진과 보호대상아동들의 행복한 어린이날을 위해 매년 실시해온 ‘빅스마일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어린이날 선물배달부’라는 이름으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며 일반인도 온라인 후원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어린
2024-04-26 08:39
-
루이까또즈, 신제품 ‘르퐁 컬렉션’ 출시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신제품 ‘르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르퐁 컬렉션은 루이까또즈의 헤리티지와 우아함이 담긴 모노그램 패턴과 소가죽 트리밍이 특징으로 쇼퍼백,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팩, 버킷백, 악세서리, 오더투메이드 도그캐리어, 캐리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르퐁 컬렉션은 알파벳 L과 Q가 서로를 잇는 듯한 다리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노그램 패턴을 시그니처로 하여 과거와 현재, 현재와 미래의 연결, 결합을 통해 진화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르퐁의 패턴은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루이 14세 시대의 프랑스 문화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하였다. 한편, 루
2024-04-26 08:36
-
프레시지-허닭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지원’ 사업 참여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와 자회사인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해 매달 최대 2만 명의 서울 시민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지원’ 사업은 18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서울시 거주 가정을 대상으로 식사 준비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밀키트, 도시락, 신선식품 등을 20% 내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프레시지와 허닭은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유명 맛집 IP를 활용한 밀키트·간편식을 비롯해, 허닭의 가공육과 닭가슴살 볶음밥 등
2024-04-26 08:33
-
SSG닷컴, 미국산 육류 기획전 진행…소고기 최대 반값
SSG닷컴이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손잡고 미국산 육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미국산 원육을 사용한 밀키트를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소고기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 앵거스 협회’의 인증 프로그램을 통과한 CAB 부채살과 초이스 등급 아롱사태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삼겹살, 목심 등 돼지고기 인기 부위도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뉴욕 3대 스테이크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피터루거 스테이크 하우스’와 콜라보해 출시한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밀키트는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기획전 상품은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시간대 지정 ‘쓱배송’과
2024-04-26 08:30
-
레스포색,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출시…팝업 스토어 통해 사전 발매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선보인다. 레스포색은 정식 발매에 앞서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5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카시나 성수점에서 오는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문을 연다. ‘From New York to Seoul’이라는 타이틀로 레스포색의 50주년 헤리티지와 함께 뉴욕으로 변신한 색다른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 익스클루시브 제품 구매 시 초미니백으로 인기 많은 마이크로 더플백을 증정하며, 전상품 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포토부스
2024-04-26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