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9(목)
레스포색,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출시…팝업 스토어 통해 사전 발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선보인다.

레스포색은 정식 발매에 앞서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5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카시나 성수점에서 오는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문을 연다. ‘From New York to Seoul’이라는 타이틀로 레스포색의 50주년 헤리티지와 함께 뉴욕으로 변신한 색다른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 익스클루시브 제품 구매 시 초미니백으로 인기 많은 마이크로 더플백을 증정하며, 전상품 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포토부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포토존도 있어 함께 즐기기 좋다.

레스포색 팝업 스토어 사전 발매 제품인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은 팝하고 비비드한 컬러로 사랑받은 컬렉션 ‘쉬인(SHEEN)’을 재해석한 제품들이다. 쉬인 미디움 호보백, 쉬인 숄더롤백, 퍼피 미니 사첼백, 마이크로 더플백 등 총 4종으로 레스포색 코리아가 처음으로 디자인에 참여했다.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모두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다. 쉬인 미디움 호보백은 크로스백 스트랩이 부착돼 크로스백과 숄더백 투웨이 연출이 가능하다. 쉬인 숄더롤백은 토트백 형태인 쉬인 롤백이 숄더백 형태로 제작된 제품이다. 퍼피 미니 사첼백과 마이크로 더플백은 무광 소재로 재탄생했다.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사전 발매와 맞춰 재입고 문의가 많았던 에센셜 미니백팩, 보이저 백팩 2종도 리오더 발매된다. 보이저 백팩은 한국 단독으로 화이트 컬러가 추가되었다. 레스포색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스포색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스포색은 1974년 뉴욕에서 탄생하여 낙하산에 사용되는 립스탑 나일론을 주소재로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