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술용품 전문 브랜드 미야,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오픈
미술용품 전문 브랜드 '미야미술용품'이 오는 21일까지 경기 고양시 소재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야(MIYA)는 글로벌 미술용품 브랜드로 대단위 생산 공장 라인을 보유한 가운데 자체 원료를 개발하여 다채로운 미술용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미야미술용품은 미야 브랜드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가운데 젤리 과슈 물감 등 특화된 상품으로 고객 수요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냄새 없는 마카펜, 지워지는 색연필 등 미야 브랜드만의 특징적인 미술도구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경우 미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미야 브랜드의 독보적인 헤리티
2024-03-13 15:22
-
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먼저, 오는 27일 진행되는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빠른 속도감으로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모두 구사하는 다섯 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와 네 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넥슨은 1주년을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1주년 기념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5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사전예약 보상으로 획득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하면 ‘1주년
2024-03-13 15:18
-
NC,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AWAKE’ 실시
엔씨소프트(NC)는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AWAK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통합한다. 한국, 대만, 일본 이용자는 첫 글로벌 통합 서버 ‘라그니르’를 통해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7시부터 라그니르 서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지역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는 기존 한국(아랑), 대만, 일본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한국의 ‘아랑’, 대만의 ‘풍신’, ‘포화란’, ‘염화대성’은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돼 자유롭게 서버 이전이 가능하다. 라그니르 서버는 오는 27일부터 아랑 월드로 편입될 예정이다.NC는 라그니르 서버 오픈을 기념해 ‘라그니르:
2024-03-13 15:08
-
한국RE100협의체·고려대 주최 ‘2024 년 RE100 기술 전략 컨퍼런스 개최
최근 CDP 및 The Climate group에서 발간한 ‘RE100 Annual Disclosure Report 2023’에 따르면 한국은 기업들이 재생에너지를 조달하기 가장 어려운 국가로 평가하고 있다.한국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RE100 가입 기업 165개사 중에서 40%인 66개사는 한국에서 재생에너지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답해 전체 RE100 회원국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한국은 무엇보다도 재생에너지 조달 자체가 다른 국가보다 어려운 것으로 나타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실천으로 EU 의 탄소국경조정제도(CBAM) 시범사업의 시행, ESG 공시의 법정공시 의무화 도입, 글로벌 기업들의
2024-03-13 15:04
-
KT·삼성전자, 대학생 서포터즈 콜라보레이션 발대식 개최
KT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KT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와 삼성전자의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의 공식 협업을 시작하는 발대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Y퓨처리스트’는 실무진과 함께 Y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는 KT그룹의 공식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며,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는 갤럭시 제품 체험과 컨텐츠 제작·홍보 등 삼성전자의 1020세대 소통을 담당하고 있다.이번 협업은 통신 서비스와 디바이스의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양사 간 협의를 통해 탄생했다. 대학생 200명으로 구성된 양사 서포터즈는 총 33개 팀을 이뤄 약 3달 동안 합동 마케팅 공모전을 수행할
2024-03-13 15:01
-
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되었다. ▲딸기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신선한 우유를 더해 딸기 퐁듀를 먹는 것 같은 완성도를 지녔다. ▲딸기 그린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식감과 더불어 부드럽고 쌉싸름한 그린티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의 음료다.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며 잘파(
2024-03-13 14:59
-
LG유플러스, STUDIO X+U 제작 드라마 ‘타로’ 칸 시리즈 경쟁 부문 초청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는 자체 제작한 공포 미스터리 미드폼 드라마 ‘타로’가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칸 시리즈)에 공식 초청됐다고 13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이를 계기로 STUDIO X+U 콘텐츠를 활용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다음달 5일부터 10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칸 시리즈’는 전 세계 드라마와 시리즈물을 소개하는 글로벌 콘텐츠 페스티벌로 올해로 7회를 맞는다. ‘타로’는 칸 시리즈 단편 경쟁 부문에 국내 작품 중 최초로 이름을 올렸다. STUDIO X+U와 영화사 우상, 스튜디오 창창이 공동 제작한 ‘타로’는 타로카드를 매개로 저주에 빠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은
2024-03-13 14:53
-
키움증권, 한국재무학회 박사과정 연구원 후원 협약 체결
키움증권은 한국재무학회와 협약을 맺고 국내재무전공 박사과정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생활비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키움증권은 12일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한국재무학회와 박사과정 전업연구원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키움증권은 키움후원기금을 설립하고, 매년 2억원씩 5년간 기금에 기부할 계획이다.이번 키움후원기금으로 한국재무학회는 앞으로 5년간 국내 재무전공 박사과정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생활비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전업박사과정 학생들의 연구 환경이 개선되고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재무·금융 관련 연구
2024-03-13 13:31
-
처갓집양념치킨, 오는 17일까지 '멤버십앱 출시 1주년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처갓집양념치킨이 멤버십앱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멤버십앱 고객 대상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3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처갓집양념치킨이 사용하는 닭고기 원산지의 초성을 퀴즈로 맞히는 것으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멤버십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00포인트, 50000 포인트를 각각 2명에게 매일 제공한다.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는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 내 마이페이지 ‘내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추첨 결과 확인시 즉시 적립되며, 자세한 사항은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
2024-03-13 13:00
-
장애인 성추행, 강력한 법적 제제로 제2의 도가니 사건 막아야
최근 피해자가 장애인인 성폭력 사건이 3년간 하루 평균 2.2건꼴로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 실제로 경찰청으로부터 제출 받은 '최근 3년간(2017∼2019) 장애인 성범죄 발생 현황' 자료에 따르면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성폭력 사건은 2017년 785건, 2018년 843건, 2019년 804건으로 3년간 2천 432건에 달했다.이 가운데 피해자가 여성 장애인인 경우가 2천242건으로 대다수인 92.1%를 차지했다. 피해자가 남성 장애인인 사례는 160건(6.6%)이며 나머지 30건(1.3%)은 피해자의 성별이 공개되지 않았다.피해자가 20대(738건·30.3%)와 미성년자(582건·23.9%)인 경우가 절반이 넘는 54.2%였다. 이어 30대(422건·17.3%), 40대(303건·12.5%), 50대(
2024-03-13 12:52
이시각 뉴스
-
1
NH농협손해보험,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헤아림정원’ 조성
-
2
현대해상, 중소기업 대상 사이버보험 출시
-
3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프로모션 실시…대중교통 이용할 때마다 포인트 적립
-
4
NC, 블레이드 & 소울 2 ‘5월의 소울 메이트’ 이벤트 실시
-
5
하나금융그룹, ‘걸음기부 캠페인’ 실시…환경을 지키는 일상생활 속 작은 실천
-
6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세력장 첫 선거 예고
-
7
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글로벌 서비스 계약
-
8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고질라’ 컬래버 23일 공개
-
9
굿윌스토어·CJ제일제당, 장애인 일자리 창출 ‘물품 기증 캠페인’ 전개
-
10
KB국민은행, 캄보디아 중앙은행과 국가간 QR코드 기반 지급 결제시스템 구축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