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투어스’ 등장하는 밀키스 새 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4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 신규 광고는 TWS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밀키스를 건넨다. 밀키스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부드럽게 형성되는 친밀감을 표현했다.2월 19일 밀키스 릴레이 댄스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2024-03-04 10:13
-
디어달리아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출시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자연스러운 광채와 디테일한 음영감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를 선사하는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와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SKIN LUMINOUS HIGHLIGHTER)’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한 번에 선사해주는 베이크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체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준다. 한 가지 컬러의 펄 대신 세 가지 컬러 코렉팅 펄이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터치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을 머금은 쉬머링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
2024-03-04 10:12
-
SKT, ‘안전보건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SK텔레콤(SKT)은 고용노동부 주관 ‘제1회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SKT는 이번 우수기업 선정에 대해 자사 구성원과 협력사 구성원 대상 안전보건 교육시설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다양한 소통 활동으로 협력사의 안전보건 활동을 지원해 온 것이 높게 평가 받았다고 분석했다.‘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은 고용노동부의 중대재해감축 로드맵에 따른 핵심사업으로 올해 첫 시행됐으며,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지원 노력과 상생협력 성과를 평가해 매년 1회 우수기업을 선정, 시상한다.SKT는 협력사의 안전보건 분야 상생 협력을 위해 현장 위험요소 및 개선 사항을 제보하는
2024-03-04 10:08
-
bhc그룹 'BSR 봉사단' 3.1절 맞아 서대문독립공원 봉사 진행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2일 3.1절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독립공원을 방문해 쓰레기 수거와 주변 정리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은 3.1절을 기념하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기획됐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원 일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이 버린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독립문, 순국선열추념탑 등 공원 내 시설물 주위를 정화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의 활동으로 마무리했다.서대문독립공원은 일제강점기에 독립운동 등으로 투옥돼 옥고를 치르다 순국한
2024-03-04 10:02
-
굽네, 이화여대와 예술창작 활동 지원 MOU 체결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을 활용해 올해도 문화예술활동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굽네는 이화여자대학교(이하 여화여대) 조형예술대학 학생들의 미술 전시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9일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 현장에는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 김건표 상무, 이화여대 조형예술대학 최경실 학장, 주보림 부학장, 김지혜 도자예술전공 주임교수 등이 참석했다. ‘굽네 플레이타운’은 지난해 서울 홍대 앞 마포구 잔다리로에 오픈한 첫 플래그십스토어로 Z세대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이다. 1층 ‘굽마트(Goob Mart)’에서는 굽네
2024-03-04 09:58
-
"빵빵이 이어 한교동" 세븐일레븐, 대세 캐릭터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은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단독 상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한교동’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속 주인공 ‘빵빵이’, ‘옥지’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교동은 산리오 캐릭터 중 국내에서 기존에 인지도가 높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에 비해 인지도가 낮았으나 최근 해외에서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도 마니아들이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화이트데이 핵심 기획상품으로 먼저 한교동 굿즈 상품 9종을 선보인다. 가방에 달고 다니기 좋은 ‘한교동줄줄이키링세트’와 ‘한교동키링거울세트’와 ‘한교동에코백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2024-03-04 09:58
-
대우건설, 독립유공자 후손 집고치기에서 새로운 집짓기 위한 첫걸음
대우건설은 지난 1일 독립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며 감사를 표하기 위해 한국해비타트가 주최하는 3·1런 행사에 참가하고, 2024 독립유공자 후손 집짓기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지난 2021년부터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의 건강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총 21채의 독립유공자 후손 집고치기를 시행해왔다. 이러한 사업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일부 인테리어 및 시설 고치기에서 노후화된 집을 철거 후 새로운 보금자리를 지을 예정이다. 2024년 사업의 수혜자는 독립유공자 배용석 열사의 손자 배영규님으로 선정됐다. 배용석 열사는 1919년 3월
2024-03-04 09:55
-
계원예대, 엠제로랩-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가 이달 27일 엠제로랩,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전시문화사업 고도화 및 전시사업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2017년 출범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백두대간과 고산지역 산림생물자원을 수집·보전·전시·활용하여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고, 다양한 관람 및 교육·체험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생태순환디자인 연구소인 엠제로랩은 계원예술대학교 최정심 교수가 대표로 운영 중인 교수창업기업으로, 전시 기획과 감독을 맡아 산학협력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한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기후변화에 대응한 종자연구와 디자인을 융합한 공동 전시프로젝트를 추
2024-03-04 09:53
-
생활공작소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2회째를 맞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광고제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가 직접 심사하는 광고제로 광고주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광고상으로도 유명하다. 생활공작소는 환경부, 이노션과 함께 탄소저감 및 에너지절감을 위해 기획한 '지구를 위한 COOL한 세탁' 캠페인으로 디지털 부문 좋은 광고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탁기 기본 설정 온도인 40도를 30도로 낮추기만 해도 탄소 배출을 30% 이
2024-03-04 09:48
-
크라운해태, ‘양주풍류악회 100회 특별공연’ 개최
한국 전통음악 최고 명인명창들의 모임인 ‘양주풍류악회’가 100번째 정기공연을 맞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크라운해태제과는 오는 7일 저녁 7시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00회 양주풍류악회’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양주풍류악회는 전통음악의 원형 계승과 발전을 위해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이 김정수(장구), 정재국(피리), 박용호(대금), 최충웅(가야금), 정대석(거문고) 등 최고 명인명창 18人과 함께 2010년 창립했다. 지난 15년간 매달 정기공연을 펼쳤고, 일본, 독일, 오스트리아, 몽골 등 해외공연으로 전 세계에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적극 알리고 있다.살아 숨쉬는 문화재라 할 수 있는 당대 최
2024-03-04 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