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 자이, 지난해 4분기 아파트 브랜드 정보량…1위
GS건설의 ‘자이’가 지난해 4분기 국내 주요 아파트 브랜드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했으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대우건설 '푸르지오'가 뒤를 이었다.이번 조사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조사대상 브랜드들의 전체 정보량은 전년 동기비 15% 가까이 늘어나 확실한 부동산 경기 바닥탈출 신호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31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10월부터 12월까지 건설사 도급순위 상위 20곳의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정보량=포스
2024-01-31 09:18
-
배상면주가, 산사춘·느린마을소주21 출고가 내린다
우리술 명가 배상면주가는 산사춘, 차례술, 느린마을소주21 등 주력 제품 19종의 출고가격을 최대 5.3% 인하했다고 31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2월 1일 국산 발효주와 기타주류에 대한 기준판매비율 도입과 함께 물가안정을 위한 정부 방침에 동참한다. 이에 선제적으로 지난 1월 19일 출고분부터 제품 가격을 인하해 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장 인하율이 높은 제품은 증류식소주 ‘느린마을소주21’로 5.3% 인하되어 7,040원에서 6,666원으로 374원 내려간다. 다음으로 리큐르 ‘오매락25’와 과실주 ‘호감’이 약 5.2% 인하된다. 배상면주가는 약주 ‘산사춘’(300ml)과 ‘차례술’의 출고가 또한 각각 4.7% 인하한다. 산사춘(300ml)의 경
2024-01-31 09:11
-
hy, 키즈 유산균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분말형 건강기능성식품으로 독특한 식감의 '팝핑캔디'를 첨가해 입안에 넣는 순간 톡톡 터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상큼한 야쿠르트 맛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나 학생뿐만 아니라 MZ세대의 입맛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위해 비타민C·D도 함유했다. 강미란 hy 마케팅 팀장은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들이 자기 주도적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hy 특허 유산균 4종과 팝핑캔디를 한포에 담았다”며 “신제품을 통해
2024-01-31 09:06
-
이디야커피, 프리바이오틱스 등 함유 '드링킹 요거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일 묵직하고 부드러운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하며 요거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 , 딸기 드링킹 요거트,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망고 드링킹 요거트 4종으로 구성됐다.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이 듬뿍 담긴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는 묵직한 플레인 요거트에 올려진 바삭한 그래놀라의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 드링킹 요거트’는 새콤한 요거트 속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2024-01-31 09:06
-
최지우, 브랜드 '닥터블릿' 모델 발탁
닥터블릿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지우를 발탁했다. 닥터블릿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최지우를 선정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닥터블릿 측에 따르면 최지우의 꾸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닥터블릿 관계자는 “올바른 성분으로 일상 속 불편함을 케어 하는 닥터블릿의 슬로건과 최지우의 건강한 에너지가 닥터블릿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최지우와 함께 선보일 닥터블릿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1-31 09:05
-
장원교육, 새학기 완벽 대비 국어 학습지 ‘국어랑 독서랑’ 인기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문해력 향상을 위해 국어와 독서를 결합한 학습지 ‘국어랑 독서랑’을 선보이고 있다.최근 어려서부터 디지털 기기를 쉽게 접하고 미디어 노출 빈도가 높아지면서 문해력 문제 해소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장원교육의 ‘국어랑 독서랑’은 체계적인 어휘 학습법을 통해 국어 능력과 문해력을 향상시켜주며, 다가오는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다. 장원교육의 ‘국어랑 독서랑’은 국어와 독서를 결합해 어휘, 문법, 독해전략까지 기를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총 3단계 12개 과정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학습할 수 있으며 학교 국어 교과서 과정에 맞춰 어휘, 국어 문법, 독해능력
2024-01-31 09:03
-
제스파, 대전 브랜드관 정식 오픈
제스파가 1월 대전 브랜드관 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스파는 최근 경기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등에 신규 브랜드관을 오픈하면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1월에 오픈한 곳은 대전 브랜드관으로, 특히 지역 사회의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오픈한 곳이다. 제스파 대전 브랜드관은 로데오타운 2층에 위치해 있으며, 20대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오픈 세일도 진행 중이다. 신제품 듀얼코어엔진 엘라가르 ZPC3231 안마의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 시 추가 등시트와 러그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스파 관계자는 “지역사회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대전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한 것은
2024-01-31 09:00
-
위드컬처, 2024년 상반기 트렌드 “HERO” 발표
브랜드마케팅 컨설팅그룹 주식회사 위드컬처의 컬처트렌드연구소(CuMI)가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를 연구해 새롭게 발표했다. 2024 소비 트렌드인 “DRAGON EYES”를 반영하여 선정한 이번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는 ‘HERO’이다. HERO의 H – Homo Promptus‘Homo Promtus’란, 다양한 AI와의 대화 및 소통과정을 통해 인공지능 서비스를 적재적소에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Chat GPT를 포함하여 다양한 AI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단순히 사용하는 것에 그치는 게 아니라, 사용자 고유의 캐릭터와 창의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 즉 무엇을 사용하는지가 아닌 어떻게 사용하는지가 전보다 더 중요해질 전망이라
2024-01-31 08:59
-
'빌드업' 김성정, ‘풍부한 감성 보컬→숨겨둔 댄스 실력’…전천후 매력 발산
배우 김성정이 '빌드업'에서 활약했다. 소속사 측은 31일 “김성정이 지난 26일 첫 방송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고 밝혔다. 김성정은 앞서 공개된 '보이스 실루엣' 영상에서 V16으로 참가해 최백호의 '바다 끝'을 선보였다. 트렌디하고 대중적인 곡을 선곡한 다른 참가자들과 달리 김성정은 깊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으로 승부했고, 본인만의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V16의 정체에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본 방송을 통해 김성정의 존재가 드러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성정은 심사위원은 물론 함께 경쟁을 펼치는 참가자들의 눈과 귀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1-31 08:59
-
위니아, 롯데하이마트와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위니아(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 김혁표)가 롯데하이마트와 ‘설맞이 한정 효도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딤채 고메 팬트리가 탑재된 2024년형 딤채 스탠드형 467리터(모델명 WDQ48JRLRICS)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화이트색상의 330리터(모델명 GDT33ILPIS) 스탠드형 제품을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딤채 고메팬트리가 탑재된 2024년형 딤채 스탠드형 467리터(모델명 WDQ48JRLRICS) 모델의 경우 런칭 이후 최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고메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01-31 0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