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유바이오, 리포좀 제형기술 적용한 '리포좀 비타민C 분말스틱' 선보여
온유바이오(대표 변상은 약사)가 신제품 ‘온유바이오 리포좀 비타민C 분말스틱’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온유바이오 리포좀 비타민C 분말스틱’ 은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50%를 충족하도록 배합했다. 특히 리포좀 제형기술 적용으로 체내흡수율을 높이고 달달한 패션후르츠 맛으로 성장기 아이부터 어른까지 호불호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온유약국 변상은 약사는 “비타민C는 세포의 손상을 유발하는 유해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손상을 막아주는 항산화 영양소로, 인체 내에서 생성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충분한 비타민C를 섭취해야 한다”며 “온유바이오 신제품 리포좀 비타민C는 꼼꼼하게 엄선한 프리
2024-02-15 10:21
-
온라인 최대 규모 만화 할인전… G마켓·옥션, '만화쇼'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만화책과 굿즈를 특가에 판매하고, 스마일배송 도서의 경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된다. ‘만화쇼’는 옥션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만화 할인전으로, 지난해부터 G마켓도 행사에 동참해 규모를 키웠다. 특히 지난해의 경우 만화 원작 영화,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만화쇼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242%) 증가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올해는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디앤씨웹툰비즈, 시공사, 서울문화사 등 대표
2024-02-15 10:18
-
카리스, 인도네시아에 '라이브 전용 스튜디오' 개장
카리스는 지난 1월,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사업 강화를 위해 '코스맥스 라이브 스퀘어'라는 글로벌 라이브 스튜디오를 개장했다고 밝혔다.코스맥스 라이브 스퀘어는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상품을 소개하고 시연하여 브랜드를 홍보하며, 공동구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스튜디오이다. 이 스튜디오는 동남아시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실시간 소통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정확하고 생생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또한, 2024년 하반기에는 필리핀에도 라이브 스퀘어를 개설하여 더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소통할 수
2024-02-15 10:18
-
롯데마트, 직소싱으로 가격 낮춘 멸균우유·식물성 대체유 출시
인플레이션의 여파로 우유 가격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가성비 우유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롯데마트가 직소싱한 멸균우유와 식물성 대체유를 선보인다.롯데마트는 해외 제조사로부터 직접 수입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 경쟁력을 높인 '믈레코비타 멸균우유'와 '오늘좋은 아몬드 드링크', '오늘좋은 오트 드링크'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폴란드에서 직접 공수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1L)’는 일반 흰우유 상품의 평균 단위 가격보다 35%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또한 낙농업이 발달한 폴란드에서 키운 젖소의 원유를 사용해, 우유의 풍미가 깊고 맛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더불어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해 PB
2024-02-15 10:15
-
도드람, 박하선∙류수영 부부와 홍보모델 재계약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연예계 대표 미식가 부부 박하선 류수영 부부와 홍보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하선 류수영 부부는 2021년 인연을 시작으로 4년째 도드람과 함께하며 도드람한돈의 우수한 맛과 신선한 품질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이어왔다. 도드람 관계자는 “박하선 류수영 부부와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한돈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보다 가까운 일상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전문식품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재계약을 기념하며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박하선&류수영의 도
2024-02-15 10:12
-
SSG닷컴, ‘힙스토랑’ 통해 ‘유아왓유잇’ 간편식 단독 선공개
SSG닷컴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 간편식 2종을 콘텐츠 연계 장보기 프로모션 '힙스토랑'을 통해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공개하는 간편식은 트러플 풍미와 식물성 대안육의 식감이 돋보이는 ‘자장면’, 식물성 순대와 김말이를 곁들인 ‘떡튀순’이다. ‘유아왓유잇’ 오프라인 매장 대표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힙스토랑’ 프로모션을 통해 선론칭 상품과 ‘유아왓유잇’ 오프라인 매장 분위기를 생생히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총 세 가지로, 신규 공개한 간편식과 기존 인기 상품을
2024-02-15 10:09
-
한전KPS·엑스에너지·DL이앤씨, 4세대 SMR 기술개발 MOU 체결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비경수로형 4세대 소형모듈원전(SMR) 기술 및 사업개발을 위한 ‘한전KPS-엑스에너지(X-Energy)-DL이앤씨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전KPS를 포함한 3개 사는 엑스에너지가 개발 중인 4세대 SMR 모델, 'Xe-100'을 적용한 글로벌 사업을 공동 개발해 세계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원전 가동 시운전 정비와 경상 및 계획예방정비 분야에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한전KPS는 4세대 SMR의 표준 운영 및 정비절차부터 시운전과 정비기술, 그리고 정비엔지니어 교육훈련 프로그램까지 공동 개발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한전KPS와 MOU
2024-02-15 10:09
-
세븐일레븐, 농구·배구 스포츠카드 40만팩 판매
세븐일레븐은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지난달 24일 정식 출시된 ‘KBL 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가 3주만에 4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완구 카테고리에서도 각각 1,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출시 기간 완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KBL 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KOVO 프로 배구 오피셜카드’는 세븐일레븐이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출시한 스포츠선수 포토카드다. 노멀카드, 홀로그램카드 등을 비롯해 선수 사인이 들어간 오토카드 등 랜덤 구성되어 스포츠 굿즈 시장의 열기를 활성화시키고 있다. 겨울 스포츠가 정규리그 후반부에 들어
2024-02-15 10:06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슈퍼마켙, 소라 협업 영상 공개
오트(귀리) 음료로 새로운 비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슈퍼마켙 소라’는 완벽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2040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매회 파격적인 게스트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공개 두 달여 만에 구독자수 18.6만명, 영상 평균 조회수는 100만회 이상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최근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공개된 이소라의 진솔한 매력
2024-02-15 10:06
-
형지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로 남규리 발탁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의 컨템포러리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가 전속모델로 배우 남규리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의 남규리를 모델로 선정해, 더욱 젊고 감각적으로 변화된 브랜드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오는 2월 4주차 올리비아하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한 봄 컬렉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남규리의 본격적인 전속모델 활동이 시작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새로운 뮤즈로 합류한 남규리가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이 소개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도 한층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영상 공개전부터 시장 반응은 뜨겁다.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
2024-02-15 10:01
이시각 뉴스
-
1
김동연, 미국 최대 바이오협회 바이오콤 캘리포니아 방문
-
2
네이버페이, 주담대 비교 서비스 취급액 1조 원 돌파
-
3
SC제일은행, 1Q 영업익 3.6% 늘었지만 당기 순익은 67.8% 감소…ELS상품 배상 영향
-
4
티웨이항공, 인천-자그레브 신규 취항…유럽 하늘길 본격 확장
-
5
SKT, ‘채리티 오픈’ 통해 기부 문화 확산 힘쓴다
-
6
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45%↑…"오프라인 3사 통합 시너지 본격화"
-
7
더현대 서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스토어 오픈
-
8
동서식품, 7호선 자양역서 ‘카누 휴식역’ 팝업스토어 진행
-
9
블랙핑크 제니, 팬클럽 BLINK 이름으로 한국해비타트에 1억원 기부
-
10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