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건설은행 서울지점, 위기가정에 2천만 원 후원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중국건설은행 서울지점(대표 왕옥결)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해 지난 29일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중국건설은행의 기부금은 재난, 경기침체 등으로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에 놓인 소외계층 가정의 생계, 주거, 교육,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중국건설은행 서울지점 왕옥결 대표는 “모든 국민이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전달된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은 “중국건설은행에서 보내주신 온정의 손길이 추운 겨울을 보내
2024-01-02 09:32
-
구몬학습,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MOU 체결
구몬학습은 지난달 29일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시니어 교육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구몬학습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 및 콘텐츠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연령통합고령사회연구소의 연구 역량이 결합돼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 구체적인 협력 내용은 △구몬학습 시니어 대상 교육·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공동 연구 진행 △구몬학습 시니어 학습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및 검증 등이다. 구몬학습은 유초등생을 중심으로 한 학습지 사업을 주력으로 삼고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시니어 시장 규모가 성장하면서 시니어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학습 서
2024-01-02 09:28
-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 실시
이니스프리가 2일 브랜드 대표 친환경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BOTTLE RE:PL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그간 약 1,241톤의 플라스틱 공병과 유리 공병을 재활용 해왔다. 2024년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린 공병수거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공병수거 참여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먼저 ‘온라인 공병수거’ 참여 후 아래 조건들을 모두 달성 시 뷰티포인트를 최대 13,000점까지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1월 1일부터 1월 24일까지 24일간
2024-01-02 09:23
-
[브랜드평판] 쿠팡, 오픈마켓 2024년 1월...1위
2024년 1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8,527,7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
2024-01-02 09:16
-
랭킹닭컴, 유튜버 김계란 전속 모델 발탁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전속 모델로 유튜버 김계란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강인하고 지칠줄 모르는 체력을 지닌 김계란의 이미지가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랭킹닭컴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290만 회원을 보유한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유튜버 김계란과 시너지를 이뤄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 랭킹닭컴’을 각인시키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김계란은 독보적 비주얼로 이미 운동을 즐기지 않는 대중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2024-01-02 09:10
-
메트로시티, 새 뮤즈로 서현 발탁...24SS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서현을 2024년 새 모델로 발탁하고, 드래곤 에디션과 함께 24SS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메트로시티는 ‘블랙 드래곤(Black Dragon)’을 컨셉으로 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론칭 하자마자 인기 상품으로 불티나게 판매되었던 ‘턴 타임’ 포인트의 빅토리아백, 남성 클러치백 라인을 색다른 모습으로 선보였다. 빅토리아백과 지갑은 기존 쉐입에 용 스케치 캐릭터를 패턴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 남성 클러치백과 키링은 2중 형압으로 용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24SS NEW 컬렉션은 용의 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만큼 한정 수
2024-01-02 09:07
-
닥터포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특화 ‘헤리티지 샴푸’ 출시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가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쌓아온 10년의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샴푸다. 두피에 노화가 진행되면 모발이 얇아지고, 쉽게 빠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만큼, 탈모 완화 기능은 물론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에 집중했다. ‘헤리티지 샴푸’는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
2024-01-02 09:02
-
[브랜드평판] 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1월...1위
2024년 1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에코프로비엠, 3위 삼성SDI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2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369,4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2024-01-02 08:57
-
조혜련,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 체결…송은이X김수용X신봉선과 한솥밥
방송인 조혜련이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미디어랩시소는 2일 “조혜련과 2024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과 예능, 음원을 통해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조혜련의 새해 행보를 예고했다.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방송인, 뮤지컬 배우, 가수 등 여러 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2005년에 발표했던 곡 ‘아나까나’가 역주행 인기를 끌면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조혜련의 바쁜 활동이 이어졌다. 조혜련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까나’로 축하공연을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1-02 08:53
-
한국맥도날드, 2024년 첫 레스토랑 관리직 공채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2024년 첫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매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며 국내 고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올해 역시 이번 레스토랑 관리직을 시작으로 약 400명 이상을 목표로 한 대규모 정규직 채용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한국맥도날드의 레스토랑 관리직인 ‘매니저 트레이니’는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는 직무다. 이번 공개 채용은 학력·나이·성별·장애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돼 외식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유관 경력 유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1차 면접,
2024-01-02 0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