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1111’ ‘9999’ 등 선호번호 1만개 추첨
LG유플러스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선호번호 추첨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추첨행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전화번호의 유형은 △AAAA △000A △00AA △AA00 △ABAB △A000 △ABCD △국번과 뒷자리 번호가 같은 ABCD-ABCD △특정 의미를 갖는 번호로 총 1만개다. 구체적인 번호 유형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메뉴 중 ‘혜택’,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LG유플러스는 지난 2006년부터 특정한 의미를 갖거나 기억하기 쉬워 다수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전화번호를 매년 추첨을 통해 제공해왔다. 지난 2022년 하반기 진행한 추첨행사에서 가장 인기를 끈 유형은 ABCD-ABCD였으며, 경
2023-08-28 11:31
-
아이스크림에듀, 타임교육C&P와 MOU 체결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타임교육C&P(대표 이길호)와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올해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신사업인 B2B를 강화하고 오프라인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타임교육C&P와 MOU를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타임교육C&P는 출판과 교구, 교육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에듀테크 기업으로, 국내외 교육시장에서 에듀테크를 결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타임교육C&P가 운영하는 사고력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및 학습센터 ‘플레이팩토’에 초등인강 콘텐츠 ‘하루30 국사과’를
2023-08-28 10:00
-
KT&G장학재단 ‘글로벌 아티스트’ 장학금 전달
KT&G장학재단은 ‘글로벌 아티스트 지원 사업’ 첫 수혜자로 이채은, 전민철 문화예술 장학생을 선발하고 각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아티스트 지원 사업’은 재단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문화예술 장학생 가운데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한 학생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올해 신설된 프로그램이다. 이에 지난 4월 개최된 국제 발레 콩쿠르인 ‘2023 유스 아메리카 그랑프리’에서 주니어 부문 1위를 달성한 이채은 장학생과 시니어 부문 3위 및 파드되 부문 1위로 입상한 전민철 장학생이 ‘글로벌 아티스트 지원 사업’ 첫 수혜자로 선정됐다. KT&G장학재단은 2016년부터 잠재력 있는 예술 인재를 육성하기 위
2023-08-28 09:31
-
농심켈로그 ‘통귀리밥‘으로 즉석밥 시장 첫 진출
농심켈로그가 100% 통귀리로 만든 즉석밥 '통귀리밥'을 출시하며 즉석밥 시장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리얼 브랜드가 국내 즉석밥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켈로그는 시리얼로 쌓아온 영양설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백미 혼합이 아닌 100% 통귀리만을 사용한 즉석밥 개발에 성공했다. 신제품 '통귀리밥'은 켈로그의 곡물 노하우를 담은 '곡물이야기'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건강과 맛에 간편함까지 모두 챙긴 제품으로 즉석밥 시장에 새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다. ‘통귀리밥’은 100% 통귀리로 만들어 백미 대비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이다. 먼저, 제품 100g 당 바나나 5.5개
2023-08-28 09:20
-
[브랜드평판] 지노믹트리,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8월...1위
2023년 8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지노믹트리, 2위 셀바스AI, 3위 에스디바이오센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17,1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324,580개와 비교하면 7.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2023-08-28 09:03
-
최태원 SK 회장 “구성원의 ‘스피크 아웃’이 ‘딥 체인지’의 시작”
“끊임없이 ‘스피크 아웃’ 하세요.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야 문제를 모으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최태원 SK회장이 이천포럼에서 ‘딥 체인지’(근본적 혁신)와 행복의 시작점으로 구성원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을 이같이 강조했다고 SK그룹은 25일 밝혔다.최태원 회장은 지난 24일 구성원들과 함께한 대화로 포럼을 마무리하며 “‘딥 체인지’는 하루 아침에 이뤄지지 않는다면”서 “구성원들이 계속 목소리를 내고 소통하며 전에 없던 변화 과제를 도출하고 방향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올해 이천포럼의 핵심 키워드인 ‘스피크 아웃’이 경영 혁신의 출발점이자 동력이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스피크 아웃’은 최태원 회장이
2023-08-25 16:03
-
금호석유화학, 아동 돌봄 봉사 진행…“사회공헌 범위 확대할 것”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24일 경기도 평택 소재 아동 보호시설인 야곱의집에서 본사 및 수도권 사업장 직원들이 모여 거주 아동 돌봄 봉사를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은 기존 사회공헌 외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야곱의집은 동방사회복지회 산하의 36개월 미만 영ᆞ유아 보호시설이다. 이날 시설을 방문한 20여명의 금호석유화학 직원들은 여름철을 맞아 외부 물놀이 시설에서 봉사를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갑작스러운 우천 및 기온 하락으로 실내 활동으로 전환해 공간 조성 및 아동 놀이 돌봄 활동 등을 진행했다.금호석유화학은 지금까지 맞춤형 휠체어 지원사업, 시각장애인용 흰지팡이 제작 지원사업, 장애인시설 창
2023-08-25 15:46
-
스튜디오 X+U, 국내판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공개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X+U(STUDIO X+U)가 자체 제작한 음악공연 콘텐츠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TDK)’를 첫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스튜디오 X+U는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U+모바일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콘텐츠당 뮤지션 1팀이 출연하며, 약 15-20분 분량이다. U+모바일tv는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관계없이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첫 공개하는 TDK는 한국 음악계 ‘리빙 레전드’로 알려진 김창완 밴드가 포문을 열었다. 김창완 밴드는 50년 가까이 건재한 한국의 대표 락밴드다운 관록을 보이며 ‘아리랑’,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동화의 성’, ‘모자와 스파게티’, '너의 의미
2023-08-25 14:56
-
카카오톡 쇼핑하기, CJ제일제당 ‘쇼핑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초특가 할인 행사 ‘쇼핑익스프레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즉석요리, 간식, 조미료 등 생활 필수 식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30일까지 CJ제일제당 전체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7%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로 5% 할인(최대 3000원)도 제공한다.카카오는 쇼핑하기 및 CJ제일제당의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48시간 동안 햇반과 비비고 만두를 초특가에 판매하는 ‘타임어택’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톡채널을 추가하고 상품 구매페이지 상단에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
2023-08-25 14:55
-
LG유플러스, 안전보건 숏폼 중소규모 사업장에 무상 공유
LG유플러스와 안전보건공단은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숏폼 제작 및 상생협력지원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단 자료실을 통해 안전보건 콘텐츠를 중소기업에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LG유플러스와 안전보건공단이 제공하는 콘텐츠는 작업안전가이드·통신업 사고사례·건강 콘텐츠 등의 주제로 구성된 총 150여편으로, 현재 100편을 LG유플러스가 제작했으며 나머지 50여편은 업무협약 이후 안전보건공단과 협력해 제작한다. 숏폼 형식의 안전보건콘텐츠 제공은 통신 업계 최초다.특히 LG유플러스가 제작한 100편의 콘텐츠는 웹툰 형식을 차용한 1분 이내 콘텐츠로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높은 만족
2023-08-25 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