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젬알토와 블록체인 기반 커넥티드카 사업 공동 추진
KT(회장 황창규)가 KT광화문빌딩East에서 글로벌 통신모듈 개발 기업 젬알토(Gemalto, a Thales Company, Digital Identity&Security 대표 Philippe Vallee)와 ‘5G 보안 솔루션 GiGAstealth를 기반으로 한 커넥티드카 공동 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KT의 블록체인 기반 보안 솔루션 GiGAstealth를 젬알토의 차량용 통신모듈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통신모듈은 무선통신 기술을 통해 차량과 차량 외부를 연결하는 커넥티드카의 핵심부품이다. 차량 원격제어, 교통상황 수신, 차량위치 추적 등을 가능케 하는 하드웨어이기 때문에 보안이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GiGAstealth는 블록체인 기반
2019-05-21 16:06
-
KT, 기가지니 부동산 서비스 ‘집비서’ 출시
KT(회장 황창규)는 프롭테크 스타트업 집펀드(대표 남성태)와 기가지니를 통해 음성으로 각종 부동산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집비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프롭테크란 부동산을 의미하는 프로퍼티(property)와 기술을 의미하는 테크놀로지(technology)의 합성어다. 부동산 산업은 빅데이터, AI 등 디지털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높은 부가가치 창출이 기대되는 영역으로 주목받고 있다.집비서는 KT의 인공지능(AI) TV인 ‘기가지니’를 통해 음성으로 손쉽게 전국의 아파트 및 분양 정보를 조회하고 빅데이터 기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파트 시세, 주변 교통, 교육, 문화 시설, 지역별 주요 아파트단지, 분양 일정 등 단순 정
2019-05-20 17:08
-
투썸플레이스, 라이징 스타 남주혁 전속모델 발탁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남주혁은 순수함과 남성미가 공존하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서 트렌디한 라이프와 유러피안 감성을 추구하는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 출신 배우라 본인만의 스타일과 멋을 지녀 투썸플레이스의 주 타깃층인 2535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투썸플레이스는 7일 남주혁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상반기 중 방영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남주혁은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2019-05-16 10:24
-
GC녹십자, 맑고 건강한 눈 관리 ‘루테인6 프리미엄 V2’ 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현대인의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한 ‘루테인6 프리미엄 V2’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 기기 사용량 증가와 미세먼지 등 대기환경 변화로 눈 건강을 걱정하는 현대인들이 점차 늘고 있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3대 실명 질환(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녹내장)의 발병률은 4년간 44%가량 급증했으며 노안이 나타나는 연령 또한 점점 낮아지고 있다.‘루테인6 프리미엄 V2’는 안구 속 망막 및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과 함께 눈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A’의 복합작용으로 건강한 눈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체내에 흡수되면 ‘
2019-04-29 15:23
-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보습과 피부 윤기를 전하는 선케어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매끈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 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마치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
2019-04-29 15:23
-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하며 시장 공략 본격화
국내 커피 시장에 ‘콜드브루’ 트렌드를 이끈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5월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콜드브루’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장시간 우려낸 것이라면 ‘핫브루’는 고온·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기존 ‘콜드브루 아메
2019-04-29 15:23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특히 ‘고소칼면’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제소바를 제일제면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칼국수 면에 국물이 아닌 짭조름하게 볶아낸 고기 소보로와 삼겹살, 반숙 계란장과 각종 채소 등 풍성한 고명을 올렸다. 비벼 먹으면 칼국수 면과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별미국수다.‘바삭새우 냉칼국수’는 매년 여름 시즌 고객 호응이 높은 제일제면소 히트 메뉴다. 쫄깃한 칼국수 면에 살얼음 낀 육수를 자작하게 붓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탱글탱글한 왕새
2019-04-29 15:21
-
풀무원녹즙, O2O 채널 강화하며 2030 소비자 공략 나선다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O2O(Online to Offline) 채널 강화에 나선다.풀무원녹즙은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시음,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방문판매의 대표적인 상품인 녹즙의 체험 기회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배송받는 옴니 쇼핑을 구현한 것이다.풀무원녹즙에 따르면 실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시음 신청자는 2015년부터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2018년도 온라인 채널을 통한 신청 비중은 2015년도 대비
2019-04-29 15:20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협업한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이 스페셜 에디션은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화장품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의 유니폼 디자인을 입힌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또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히면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는 LG트윈스의 창단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90년의 의미를 담은 90번이 새겨져
2019-04-26 10:32
-
신일, 창립 60주년 기념 ‘홈플러스 로드쇼’ 특별 운영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60주년을 맞아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홈플러스 본점(강서점) 2층에서 ‘홈플러스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서점을 시작으로 8월 초까지 전국 주요 13개 지점에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로드쇼 행사 기간에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여름가전을 선보인다. 서큘레이터, 공기청정 서큘레이터, 선풍기, 이동식에어컨, 냉풍기 등 총 9가지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 구매 고객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블렌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0주년을 맞아 국내 기업 최초로 출시하는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서큘레이터 기능을 더
2019-04-26 10:32